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 우렁쌀 기부

2019-12-26 15:25:35

[프라임경제]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회장 정창곤)는 크리스마스이브인 지난 24일 한부모 다문화가정과 실직 외국인노동자들이 거주하는 경기도 안산의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 유기농 우렁쌀 20㎏ 50포대를 기부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는 지난 24일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 유기농 우렁쌀 20㎏ 50포대를 전달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신방협회

이번 기부는 협회의 미디어 사회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기업대표인 상무위원들의 후원과 언론인 회원들의 정성이 모여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협회의 복지위원장이며 상무위원인 ㈜파란산업개발 백판성 대표는 평소에도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는 건설인으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또한 ㈜비티씨세븐의 이해경 대표와 ㈜메디앤리서치의 이서형 대표는 해외에 수출하는 뷰티산업체를 운영하며 해외에서도 다양한 봉사를 실천하는 인물들로 알려졌다.

정창곤 한신방협 회장은 "평소 소외계층에 쌀과 생필품 지원을 실천해 온 우리 회원들이 크리스마스에도 작은 정성이나마 이웃을 위해 사랑을 실천했다"며 "가난한 기자들과 PD들은 물론 어려운 경제 사정에도 이웃을 생각하는 기업체CEO 회원들 모두에게 감사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