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 체결

2019-12-31 10:26:02

- 6년째 사회공헌 함께 진행…골프공 판매수익 일부 아동복지 사업 위해 후원

[프라임경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는 지난 30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2020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 던롭

지난 2014년부터 6년째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는 던롭은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으로 던롭은 오는 2020년 출시 예정인 '젝시오일레븐'과 '젝시오엑스' 골프볼을 비롯해 '스릭슨 Z-STAR' 등 모든 골프볼 제품을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해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하고,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홍순성 던롭 대표는 "매년 기부를 통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 값지고 커다란 나눔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다"며 "소비자의 간접 기부 방식인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과 사랑과 희망을 심어주는 임직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는 던롭은 매년 국내 유일의 부자(父子) 골프대회인 '젝시오 파더 앤 선 팀 클래식(Father & Son Team CLASSIC)' 참가비와 멀리건 쿠폰판매를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해오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14~15일 양일간 전 임직원이 청각장애 아동의 행복한 방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도 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