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 다문화가족 및 어려운 이웃 위해 난방비 후원

2020-01-04 09:36:48

- 제천지사 임직원들 난방비 450만원 전달

[프라임경제]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가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로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 임직원들은 지난 달 30일 제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난방비 후원금 450만원을 전달 기탁했다. ⓒ 제천시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 임직원들은 지난 달 30일 제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지윤)를 방문해 지역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 후원금 45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식은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 임직원을 비롯해 제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이하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동절기 난방비 후원금은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다문화가정 및 한부모가구, 조손가구 15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지윤 센터장은 "지역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제천지사 직원들이 십시일반 준비해 주신 정성에 감사드린다"며 "임직원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 덕분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든 이웃에게 힘을 보탤 수 있어서 전해주는 사람들의 마음까지 훈훈해진다"고 말했다.

한편, 제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가족복지 발전과 건강한 나눔문화의 확산을 위해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