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주 제니엘 그룹 회장 "우리만의 경쟁력으로 빛나는 2020년"

2020-01-10 13:23:48

- 고객가치 창출 · 미래 기반 구축 · 조직 업무 몰입도 향상에 주력

[프라임경제] 제니엘 그룹( 회장 박인주)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시무식 열고 '우리만의 경쟁력으로 빛나는 2020년'을 향하겠다고 밝혔다.

▲박인주 제니엘 그룹 회장. ⓒ 제니엘

박인주 제니엘 그룹 회장은 "작년 한 해 전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국·내외 안팎은 물론, 우리 업계에도 어려움이 이어졌다"고 운을 띄었다.

이어 "어려운 예측 가운데 우리는 희망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우리가 의미 있게 지켜봐야 할 것들에 대해 지속해서 관심을 갖자"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2020년 제니엘그룹 경영방침은 크게 △ 고객가치 창출 △미래 성장 기반 구축 △조직의 업무 몰입도 향상 세 가지로 꼽았다.

먼저 고객가치 창출은 현장 중심 경영을 통해 신속한 의사결정과 상시 지원 등을 현장 위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한다.

또 앞으로 20년을 지속하기 위한 밑거름으로 '미래 성장 기반 구축'은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시장 변화에 대한 신사업 모델을 발굴해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신사업에 매진하겠다는 설명이다.

마지막으로 조직의 업무 몰입도 향상은 업무가 효율적으로 진행되도록 시스템을 개선해 핵심업무에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박 회장은 "제니엘의 핵심 경쟁력을 바탕으로 자신감을 잃지 않고, 이러한 과제들을 실행해 가면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2020년은 우리의 저력을 보여주는 한 해가 되기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