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상윤 한국코퍼레이션 대표 "더 많은 정직원 채용할 것"

2020-01-13 16:46:16

-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한국코퍼레이션, 채용설명회 등 계획

[프라임경제] 코스닥 상장사 한국코퍼레이션(050540 대표 성상윤, 조성완)은 올해 다양한 고객사 컨텍센터 운영을 통해 고용 기회를 늘리고 채용 설명회와 취업박람회 등을 추친해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채용 설명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있다. ⓒ 한국코퍼레이션

CRM서비스 운영에서 구축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재 3000명 이상 정직원과 함께 매년 약300명을 고용하고 있어 일자리 창출 우수 기업으로 꼽힌다는 게 한국코퍼레이션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최근 30년의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종 인력 고용 대행, 파견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 장기근속자 우대 정책과 가족 친화 정책도 추진 중이다. 10년 이상 장기근무하면 회사에서 제작한 순금 주화와 장려금 특별휴가가 포상이 주어지며, 자녀가 있는 직원에게는 매년 학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성상윤 한국코퍼레이션 대표는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동참하고자 매년 꾸준히 일자리를 창출해 정직원으로 채용하고 있다"며 "올해는 더 많은 정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코퍼레이션은 직원들을 위해 콘도지원, 헬스키퍼, 직원능력개발, 육아휴직 독려 등 각종 복지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에 2019년도 노사협력부문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