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화장품·생활용품 설 선물세트 선봬

2020-01-14 15:29:29

-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특별 구성

[프라임경제] LG생활건강(051900)이 2020년 설을 앞두고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설을 맞이하여 왕후의 상징인 삼작 노리개의 매듭이자 '장수와 평안'을 의미하는 낙지발술 노리개로 의미를 더한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태후세트. ⓒ LG생활건강

'태후세트'는 후 천율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예단 스페셜 세트로, 소중한 물건을 아끼고 빛냈던 조선 왕실의 포장 예술 헤리티지를 재현해 냈다. 특히 천율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불후의 명작인 환유라인 제품까지 증정한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로시크숨마 하이엔드 세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피부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 및 아이크림을 담았다. 이와 함께 로시크숨마라인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내장했다.

'오휘'는 고귀하게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스킨, 에멀전 정품 외에도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대표 제품인 앰풀 축소형이 들어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인 시그니춰 29 셀™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주고, 생명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이 더해져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

이외에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세트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 △예화담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 △닥터벨머 시카 기초 2종 세트 △비욘드 딥 모이스처 미라클 풀라인업 세트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2종 특별 기획세트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보습 2종 세트 등을 선보였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생활용품 종합세트도 준비했다. △프로폴리테라 △히말라야 핑크솔트 △닥터그루트 △온더바디 벨먼스파 등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쓰임가득 16호' ⓒ LG생활건강

'쓰임가득 16호' 선물세트는 로즈마리 샴푸/컨디셔너를 비롯해 페리오 및 리치 치약, 온더바디 바디워시/비누를 담았다. '쓰임가득 27호'는 품격 있는 한방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세트다. 죽염 치약과 리엔의 로열젤리 샴푸/컨디셔너, 비누를 통해 한방 느낌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 오가니스트 모로코아르간 샴푸와 닥터그루트도 함께 구성됐다.

'리엔 명품 30호'는 리엔 로열젤리 샴푸/컨디셔너, 리엔 보양홍삼 샴푸, 닥터그루트 힘없는 모발용 샴푸로 모발 고민을 갖고 있는 분에게 추천한다.

'온더바디 투명피부 바디케어세트 35호'는 '집에서 즐기는 스파'라는 콘셉트로 2019년 한 해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온더바디 대표 인기제품으로 구성됐다. 스크럽 제형으로 부드러운 각질제거가 가능하고 샤워만으로 피부개선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더불어 △히말라야 필크솔트 40호 △프로폴리테라 시그니처 세트 △닥터그루트 탈모 증상 완화 세트 VIP △리튠 홍삼진 에센스 앰플 세트 등을 준비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