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텔레닉스가 운영하는 인라이프 센터는 갱년기 여성과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시크릿 포 우먼'과 '시크릿 포 맨'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인라이프 센터는 고객에게 맞는 건기식 추천/판매와 상품정보 상담은 물론, 고객에게 맞는 상품 추천과 설계까지 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터다. 현재 약 35개의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이 센터에서만 판매하는 전용상품으로 갱년기 여성과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인라이프 센터가 갱년기 여성과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시크릿 포 우먼'과 '시크릿 포 맨'을 출시했다. ⓒ CJ텔레닉스
먼저 '시크릿 포 우먼'에는 갱년기 여성 건강과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담겼다. 주원료인 기능성 석류농축액(P-estro)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품 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다.
시크릿 포 우먼은 아름다움과 활력의 생체리듬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과 호르몬 감소에 따른 갱년기를 미리 관리하고자 하는 여성을 비롯해 전 연령대 섭취가 가능하다.
남성용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시크릿 포 맨은 남성의 건강,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담겨있다.
주원료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최초로 인정받은 갱년기 남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인 MR-10(민들레등 복합추출물)과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을 함유했다.
민들레와 루이보스의 복합추출물로 남성 갱년기 개선 인체시험 결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받았다.
또한,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은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고시형 원료임을 인정 받았다.
CJ텔레닉스 관계자는 "남녀 모두 갱년기 시기를 잘 극복해야 건강한 노후를 맞이할 수 있다. 시크릿 포 우먼, 시크릿 포 맨을 통해 신체적 건강뿐 아니라 자신감 회복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