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이민식·이숙희 가족 설 명절 떡국떡 나눔행사 실시

2020-01-16 17:26:09

- 설 떡국 드시고 희망찬 한해 가득하시길

[프라임경제] 충남 아산시 모종동에 거주하는 이민식·이숙희 가족은 지난 15일 아산시청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떡국떡을 전달했다.

▲이민식·이숙희 가족은 지난 15 아산시청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떡국떡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산시

이날 전달된 떡국떡 300상자는 가족들의 나눔의 뜻이 모여 준비한 것으로 각 읍·면·동에 후원해 설 명절을 앞두고 각 읍·면·동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 될 예정이다.

이민식씨는 "명절에 우리 이웃분들이 떡국을 끓여 드실 모습을 상상하니 마음이 든든하다. 따뜻한 떡국이 어려운 분들께 힘이 되고 훈훈한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며 "떡국을 드시는 모든 분들에게 올 한해 희망찬 일들이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찬수 부시장은 "지속적으로 백미와 떡국 떡 등을 아낌없이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후원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돼 올해도 따뜻한 설 명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민식씨와 그의 가족은 2010년부터 꾸준히 온양1동, 온양3동, 영인면 등 아산시 곳곳에 백미, 떡국 떡, 연탄을 비롯해 다양한 물품을 후원하고 있다. 작년 연말에도 백미 200포(10kg)를 후원하며, 아산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온 가족이 관심을 가지고 기부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