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천북굴단지 11개 업소 착한가게 가입으로 이웃사랑 실천

2020-01-16 18:07:41

[프라임경제] 충남 보령시는 16일 천북굴단지에서 박은희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착한가게 가입 업소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착한가게 단체 가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가입 행사 장면. ⓒ 보령시

착한가게 캠페인은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이날 천북굴수산(대표 박상원)을 비롯해 △청수굴집수산(대표 조행성) △홍성굴수산(대표 이필권) △훈이네굴수산(대표 전환영) △파랑새굴구이수산(대표 김가영)△깐돌이네수산(대표 박진숙) △가든터(대표 정문원) △원조후계자굴구이(대표 이순조) △소현이네굴구이(대표 안두영) △하니네수산(대표 고기자) △돼지네굴수산(대표 서건숙) 등 11개소가 단체로 가입했다.

이들 업소는 1업소 당 매월 3만원씩 모두 33만원을 이달부터 향후 본인 희망 시까지 충청남도공동모금회로 기부하게 되며, 모금된 성금은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동 및 청소년, 노인, 장애인, 여성 복지 사업의 재원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조행성 청수굴수산 대표는 "전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천북굴단지 업소들이 조금이나마 그 받은 사랑을 베풀기 위해 가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권호식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이웃들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보령시 천북굴단지와 함께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착한가게가 더 많이 가입될 수 있도록 권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