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에스쁘아·미샤·LF·하이모·동국제약·신라스테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1.17 15:47:44
[프라임경제] 이번 주 패션·뷰티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Sydney)'와 함께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한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레어카인드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레얼리티(RARELITY)'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이다. 레얼리티는 레어카인드(RAREKIND)와 리얼리티(REALITY·실제)의 합성어로 평범한 일상의 순간을 레어카인드를 통해 새롭게 재해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 미샤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12품목, 어퓨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 연작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 각 사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특색 있는 컬러지만 일상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구독자 25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가 제품 제형과 컬러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시드니는 신제품 모델로서 향후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협업한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자연스럽게 번진 듯한 블러링 효과를 더해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되고 입술 굴곡에도 들뜨지 않고 균일하게 발린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대표 컬러는 뷰티 유튜버 시드니가 추천하는 '시드니 레드'와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인 '메이플 로드'이다. 시드니 레드는 톡톡 두드리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생기와 혈색을 부여해 주고, 메이플 로드는 말린 단풍 빛의 진한 레드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에스쁘아가 버릴 컬러 없이 매일 손이 가는 컬러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 쉽게 완성할 수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를 출시한다.

'리얼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의 조합으로 구성돼 아이섀도우 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쉐이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끝에 쿠션처럼 닿는 촉촉하고 영롱한 쿠션 글리터가 내장돼 팔레트 하나 만으로도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각각 7가지의 톤온톤 컬러들로 구성된 팔레트 피치 라이크' '로지 피드' '누드 무드' 총 3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 (#CrewSays)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황금처럼 빛나는 새해를 기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송축하고 평안함을 기원하는 의미로 새해에 궁중에서 선물하던 그림인 '세화'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제품이다. 찬란한 빛을 발하며 떠오르는 황금빛 새해처럼, 한 해가 황금처럼 빛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골드 컬러의 용기 디자인 또한 특징이다.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라인인 환유 4종 및 천율단 제품까지 더해 한층 품격을 높였다.

'환유 동안고'는 불후의 명작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특히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인 산삼전초를 담았으며,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풍부한 영양으로 지친 눈가의 주름과 탄력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고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미샤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12품목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12품목을 출시했다. 상큼한 코랄 컬러의 '워닝싸인', 영롱한 레드 '젠틀 영보스', 차분한 핑크빛 '디어 로제' 등이 준비됐다.

'데어 루즈 쉬어 슬릭'은 미샤의 대표 립 메이크업 라인 '데어 루즈'의 봄 신상품이다. 미샤의 독자적 기술인 '쉬어 글로우 포뮬러™'가 입술에 물을 머금은 듯 매끈한 광택을 부여한다.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도 장점이다.

입술 온도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제형으로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밀착된다. 올리브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4가지 오일과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보습력이 뛰어나다. 립밤처럼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발린다.

신제품의 용량은 3.5g이며,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온·오프라인서 동시에 5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어퓨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을 출시했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복합 유산균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발효 용해물 성분을 함유한 '락토보습발효TM'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의 혼합체인 '신(SYN)바이오틱스' 성분이 2중 보습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한다.

제품의 효능도 입증됐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가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의 토너와 크림을 이용해 시험한 결과, 제품을 바른 피부는 24시간 동안 보습력이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291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크림 제품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 품평 결과에서는 보습력 만족도 95%, 발림성 만족도 97%를 기록했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토너(210ml) △앰플(30ml) △크림(50ml) △아이크림(17ml)과 기획세트까지 총 5품목으로 선보였다. 기획세트는 토너와 크림 정품, 크림과 아이크림 증정품 및 화장솜 등으로 구성됐다.  

◆연작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브랜드의 매출을 견인하는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기능별, 부위별 제품으로 세분화 해 좀 더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나섰다.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연작은 새해를 맞아 눈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이달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인 전초 콤플렉스와 함께 연작만의 특별한 아이 케어 성분인 아르주나 레시틴(Arjuna-Lecithin)이 함유돼 있어 3대 눈가 고민인 주름, 붓기,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이다.

아르주나 레시틴은 매끄러운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올레익애씨드, 아르주나 나무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으로 탄탄하고 화사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일시적인 효과보다는 피부 근본을 개선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 잡아 건조함 없이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쫀득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실키 세럼 제형으로 개발됐다. 세럼을 바른 후에도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아침저녁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연작은 새롭게 구성된 컨센트레이트 라인이 한방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끈적임 없는 촉촉한 보습력과 고기능성을 좋아하는 중국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초 컨센트레이트 라인의 주요 한방원료인 전초 콤플렉스는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한 홍삼을 발효한 효삼과 스스로를 보호하고 방어하는 약재 침향, 고유의 활성 물질과 아름다운 향을 품은 치자 등이 담겨 있다.

연작은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연작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샘플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휴젤 '피알포'

휴젤(145020)이 병의원 전문 화장품 시장에 뛰어든다.

휴젤은 피부 시술 환자를 위한 메디컬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피알포(PR4)'를 론칭,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경쟁력을 집중 강화할 계획이다.

피알포는 휴젤이 가진 전문적인 피부과학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병의원 전문 브랜드다. 일반 피부 케어가 아닌 병의원 피부 시술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병의원 전문 화장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신규 론칭한 브랜드 피알포는 △Proven(검증) △Prime(주요성분) △Promotive(촉진) △Professional(전문가)라는 4가지 약속을 바탕으로 피부 케어를 전문적으로 다룬다는 브랜드의 의미를 담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휴젤 피알포, 프로엔자 스쿨러 PS1 백 한정판 에디션, LF 슈퍼스토리저, 유니클로-앰부쉬 협업 UT 라인업 선봬, 지유 믹스매니아 라인업, CJ ENM 오쇼핑부문 얼리 스프링 론칭. ⓒ 각 사


피알포는 피부 레이저 및 기타 시술에 따른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시술 효과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스킨케어로 피부 재생 및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휴젤 독자 성분인 에이치 이씨엠 리포좀(H.ECMTM Liposome)을 함유하고 있으며, 관련 조성물은 특허 출원 중에 있다.

에이치 이씨엠 리포좀(H.ECMTM Liposome)은 피부 진피를 구성하고 있는 핵심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프로테오글리칸으로 구성, 3가지 성분을 결합한 후 리포좀 공법을 더해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군은 피부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컨센트레이트 2윅스 프로그램으로 진정, 미백, 재생 효과 중심의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엔자 스쿨러 'PS1 백' 한정판 에디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는 대표 제품 'PS1 백'의 탄생 10주년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PS1 백은 프로엔자 스쿨러의 첫 번째 핸드백 컬렉션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클래식한 사첼백 형태의 럭셔리 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다코타 패닝,리브 타일러, 리즈 위더스푼 등 수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엔자 스쿨러는 PS1 백을 출시하면서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FDA)로부터 올해의 액세서리 디자이너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프로엔자 스쿨러는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PS1 백을 기념하기 위해 미국 출신의 예술가이자 영화감독 '하모니 코린(Harmony Korine)'과 협업해 특별 한정판 제품을 제작했다.

하모니 코린은 한때 '미국 영화계의 미래'라고 칭송받았던 작가이자 감독, 예술가, 영화 제작자다. 그의 작품으로는 영화 키즈(Kids), 스프링 브레이커스(Spring Breakers), 비치 범스(Beach Bums)등이 있다. 영화 외에도 하모니 코린의 미술 작품들은 뉴욕현대미술관과 휘트니 미술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엔자 스쿨러와 하모니 코린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로 프로엔자 스쿨러는 하모니 코린의 대담한 시선을 통해 PS1백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했다.

PS1 백 10주년 기념 에디션은 하모니 코린의 아카이브 작품을 반영한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하모니 코린이 2014년 가고시안 갤러리 전시회에서 선보인 작품들 중 3점을 각각PS1 백에 새겨 넣어 가방 자체가 마치 하나의 예술작품 같은 느낌을 준다.

각 스타일은 4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제품마다 고유 번호가 새겨져 있어 더욱 특별하다. 스타일별로 미디움, 타이니, 마이크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LF 신학기 백팩 '슈퍼스토리저' 출시

LF(093050)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신학기 백팩 '슈퍼스토리저(SUPER STORAGER)'를 출시했다. 

'모든 것을 담아내다'라는 의미의 슈퍼스토리저는 최상의 수납 기능을 갖춘 백팩이다. 외부, 중간 포켓뿐 아니라 숨은 공간을 활용한 시크릿 포켓 등 25개의 포켓이 구성돼 크기와 위치에 맞게 다양한 목적의 수납이 가능하다. 여기에 별도의 목걸이 지갑과 파우치가 세트로 출시돼 교통카드 지갑이나 필기구 파우치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슈퍼스토리저 백팩은 압축되었다가 펼쳐지는 아코디언형 멀티수납 포켓으로 가방의 무게중심을 착용자의 등쪽으로 잡아주는 효과를 발휘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 경량성과 오염방지 기능성이 뛰어나면서도 면보다 10배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코듀라(CODURA) 소재를 적용해 오랜 기간 튼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3가지 종류의 탈착가능한 로고 패치를 증정해 나만의 방식으로 가방을 꾸밀 수 있다.

◆유니클로-앰부쉬 협업 UT 라인업 선봬  

유니클로가 전세계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는 브랜드 '앰부쉬(AMBUSH)'와 콜라보레이션한 UT 라인업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미니 마우스를 앰부쉬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재해석했으며, 손으로 그린 느낌의 하트 패턴과 큰 리본 등 미니 마우스를 상징하는 다양한 모티브를 디자인에 반영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에슬레져에서 영감을 받은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비롯해 코트와 파카, 여아용 원피스 등 의류뿐만 아니라 모자와 가방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네온 핑크와 민트 그린 등 봄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유의 Z세대 여성 위한 '믹스매니아' 라인업 

지유(GU)가 개성 넘치는 Z세대 여성들의 취향을 반영한 파격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믹스매니아(MIXMANIA)' 라인업을 선보인다.

개성 표현에 적극적인 Z세대(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자)는 자신의 취향에 집중하고, 스스로의 만족감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들은 획일화된 유행보다는 '곰표 패딩'이나 '참이슬 백팩'처럼 이색적인 디자인이나, 복고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감성을 선호한다.

지유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영(Young) 카테고리'인 믹스매니아 또한 18~24세 여성들을 타겟으로 매달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을 선보이고, 이달 첫 번째 라인업을 통해 80, 90년대 패션을 현대적 감성으로 반영한 18가지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라인업은 네온, 레오파드 등 화려한 색상 및 패턴뿐 아니라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적용해 뉴트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컬러 블록 킹 사이즈 코트'는 형광 컬러의 배색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의 '점퍼 드레스'는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공돼 심플한 블랙 셔츠 등과 매치하면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5가지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프론트 짚 미니스커트'는 사선 프린팅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복고 느낌의 로고 플레이를 적용한 '로고 킹 사이즈 스웨터'는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비비드한 색감으로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얼리 스프링'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얼리 스프링(Early Spring)' 패션 신상품을 1월 중순부터 본격 론칭한다. 얼리 스프링 제품은 2월 말부터 시작되는 봄 론칭에 앞서 조금 일찍 선보이는 신상품을 말한다. 겨울과 봄 사이에 나온다 해서 간절기 상품으로 부르기도 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올해 얼리 스프링 주문금액 목표를 200억으로 잡았다. 전년 대비 약 60% 증가한 규모다. 트렌드 변화가 빨라지고 고객 니즈(needs)가 점차 세분화되면서, 제 시즌 판매는 짧게 진행하고 역시즌, 간절기 등을 추가 운영하는 업계 전략에 따른 판단이다.

얼리 스프링 신상품에는 올 봄 트렌드를 미리 담았다. '셀렙샵 에디션'의 핸드메이드 팬츠는 봄에 유행할 루즈핏 디자인으로 기본 색상 외 모카와 커스터드크림 색상을 포함시켰다. '래비티'에서는 화사한 느낌의 체크재킷을 선보인다. 

이 상품에는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체크 패턴 트렌드를 반영했고,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이 2020년 선정한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다. 

'지스튜디오'에서는 스카이블루, 오렌지 색상의 니트 풀오버를 2월 초에 출시한다. 니트 소재로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주로 쓰는 160년 전통의 이태리 회사 제냐 바루파(ZEGNA BARUFFA)의 원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셀리아'에서 선보일 재킷과 니트 풀오버도 민트, 아이보리, 블루, 오렌지 등 봄 느낌의 밝은 색상이 주를 이룬다. '키스해링'에서는 아티스트의 대표 작품인 'Laughing Heart'를 파스텔톤 색상으로 주로 표현한 니트 티셔츠를 출시할 예정이다.

'지오송지오'에서도 핸드메이드와 에코레더 재킷, 니트 제품들을 선보인다. 2020년 트렌드인 카라를 재킷과 니트 원피스에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밀라'에서도 루즈 핏 팬츠, 티블라우스, 사파리와 후드집업 세트 등을 1월 중순 이후부터 본격 론칭한다. 

◆갤러리아백화점 'SWING' 테마 콘셉트 스토어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월9일까지 명품관 EAST 명품 팝업 존에서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스페셜 피스 팝업 스토어를 진행, 브랜드 DNA를 담은 'SWING (스윙)' 테마의 콘셉트 스토어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갤러리아백화점 SWING 테마 콘셉트 스토어, 현대렌탈케어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소프트 설 선물세트 6종, 롯데마트 폴바셋 스페셜티 캡슐 3종,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렌지쿡 따뜻한 죽용기, 하이모 프로페셔널 헤어 브러시 리게인 라인. ⓒ 각 사


갤러리아명품관 쇼메 팝업 스토어는 쇼메의 상징인 블루와 샤펠 주얼리 함에서 영감을 받아 240년간 이어온 쇼메의 역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게 재현했다. 이번 스윙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조세핀 △리앙 △자르뎅 등 신상품 및 까르네 모델로 구성된 3 가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편 갤러리아는 19년 F/W 시즌 매장 개편을 통해 명품관 EAST 1층에 '명품 팝업 존'을 구성, 지난 8월부터 △디올 △펜디 △그라프 △루이비통 △피아제 △위블로 등 최정상급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 단독 상품 등을 선보이는 신규 플랫폼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대렌탈케어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

현대렌탈케어는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를 출시했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는 '3중 정수 필터(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카본 필터-비타민 겔 필터)' 구조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샤워 필터 제품보다 정수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는 미세먼지 구분 기준(10㎛ 이하)보다 작은 5㎛(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녹·망간 등의 이물질을 걸러낸다. 또한 활성탄 소재의 '카본 필터'를 사용해 수돗물 속 냄새와 유기물을 제거해준다. '비타민 겔(Gel) 필터'는 8톤 용량의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정화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는 필터를 소비자 본인이 직접 교체해 사용하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케어 서비스(소모품 교체 및 청결관리 등) 제공 없이 사용자가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제품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최초에 수전(수도꼭지)과 샤워기 헤드와 각각 연결하면, 이후엔 필터만 간단하게 교체하면 된다. 벽면에 제품을 설치할 때도 타공없이 제품에 부착된 양면 테이프와 특수 실리콘만 사용하면 돼 편리하다. 

월 렌탈료는 필터 교체 주기에 따라 3개월 기준, 2개월 기준, 필터 1개월 기준 세 가지로 구분된다. 의무사용기간은 4년(48개월)이다. 기존 큐밍 정수기를 사용하거나 큐밍 정수기와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를 함께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소프트' 설 선물세트 6종

현대그린푸드(005440)가 오는 24일까지 연화식(軟化食) 기술을 접목한 '그리팅 소프트(Greating soft) 설 선물세트 6종을 판매한다. 연화식은 음식 고유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최대한 부드럽게 만든 것을 의미한다. 

'그리팅 소프트'는 음식의 모양과 맛은 유지하면서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국내 최초의 '연화식)' 전문 브랜드로, 치아 등 구강구조가 약한 고연령층과 유·아동이 섭취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일반 조리 과정을 거친 동일한 제품보다 평균 1/5, 최대 1/10로 낮추는 연화 공정을 거쳐, 음식의 경도(硬度, 물체의 단단한 정도)가 잘 익은 바나나와 두부 수준이다.

특히 올해에는 품목수를 지난 추석 기준 8개에서 6개로 줄이는 대신, 인기 품목인 육류 제품 위주로 구성하고 물량을 20% 가량 늘렸다. 

주요 제품은 '연화식 한우 갈비찜 세트(뿌리채소 한우갈비찜 2.8kg)' '연화식 LA갈비 세트(더 부드러운 LA갈비 1.6kg)' '연화식 혼합 세트 매(더 부드러운 LA갈비 0.8kg, 더 부드러운 소갈비찜 1.4kg)' 등이 대표적이다. 

각 선물 세트는 400~700g 단위로 개별 포장된 HMR(가정 간편식)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다.

◆롯데마트 '폴바셋 스페셜티 캡슐 3종'

롯데마트가 커피전문점인 '폴바셋'과 손잡고 '폴바셋 스페셜티 캡슐 3종'을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인다. '폴바셋'은 세계가 주목하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바셋이 직접 선보인 프리미엄 커피전문점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폴바셋 스페셜티 캡슐3종'은 전 세계 커피 생산량 중 상위 7%인, 스페셜 등급의 원두만을 사용해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과 호환이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렌지쿡 따뜻한 죽용기' 출시

삼광글라스(005090)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즉석죽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렌지쿡 따뜻한 죽용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인 가구 증가와 가정간편식(HMR) 소비 트렌드로 인해 즉석죽이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각광받으면서, 즉석죽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전자레인지 조리용 유리용기다. 즉석죽 시장은 파우치죽 등으로 제품이 다양화되고 소비층도 확대되면서 지난해 1천억 원 규모로 시장이 커졌다.

'글라스락 렌지쿡 따뜻한 죽용기'는 글라스락만의 독자적인 템퍼맥스 기술력이 적용된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스팀홀 기능이 있는 전용 실리콘 뚜껑이 있어, 비스페놀 A 등의 유해물질 발생 우려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파우치죽 한 봉지가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1인가구 및 아침식사를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다.

용기에는 500ml의 계량 눈금이 있어 즉석죽의 간편 조리뿐 아니라 계량컵으로도 사용가능하며, 양 조절에도 용이하다. 바디에는 일체형으로 제작된 손잡이를 적용해 안전하고 편안한 그립감을 주고 세련된 컬러를 적용한 뚜껑과 유리소재 고유의 투명하고 깨끗한 디자인으로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글라스락 렌지쿡 따뜻한 죽용기'를 한정 기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모, 프로페셔널 헤어 브러시 '리게인' 라인

하이모가 가정에서도 손쉽게 두피와 모발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헤어 브러시 '리게인(regain)'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 '리게인'은 국내 대표 맞춤가발과 모발관리 전문 브랜드인 하이모의 기술력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브러시 라인으로, 총 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두피의 혈액순환 촉진과 정전기로 인한 모발 손상 방지는 물론 사용 목적에 따라 맞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4종 제품에 각기 다른 기술력을 적용했다.

가발과 붙임머리 전용 브러시인 '위그 앤 익스텐션 루프 브러시(Wig & Extension Loop Brush)'는 브러시 끝이 둥글게 구부러져 있어 가발이나 증모, 또는 붙임머리를 시술한 모발을 손질할 때 착용부위에 브러시가 걸리지 않는 특수 브러쉬다. 

두피 전용 브러시 '릴렉싱 스캘프 브러시(Relaxing Scalp Brush)'는 프리미엄 나일론 빗살과 유연한 구조를 통해 두상에 맞춰 효과적인 마사지가 가능하고, 두피를 부드럽게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는다. 
 
정전기 방지용 브러시인 '센시티브 터치 브러시(Sensitive Touch Brush)는 브러시 전체에 그라파이트 처리를 해 정전기를 방지해주고, 편안한 볼 팁이 머리카락과 두피에 닿아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휴대용 쿠션 브러시(Foldable Mirror Brush)'는 거울 내장형에 컴팩트한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 

한편, 하이모는 '리게인 브러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두피용 또는 정전기 방지용 브러시를 동시 구입 시 휴대용 브러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 '스카치캔디볼스낵·고디바' 아이스크림 6종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랜 시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캔디 '스카치캔디'를 과자로 재탄생시켜 단독으로 선보였다.

스카치캔디는 지난 1974년 출시돼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장수 제품으로 현재 국민 캔디로 불리며 자리를 지키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스카치캔디볼스낵·고디바 아이스크림 6종, 동국제약 릴리애 정, 롯데호텔 워터폴 포 리틀 프린세스. ⓒ 각 사


이번에 출시한 '스카치캔디볼스낵'은 한 입 사이즈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삭한 볼 타입 스낵으로, 스카치캔디 고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버터 맛이 일품인 상품이다. 달콤하고 은은한 커피향이 특징이며, 상품 패키지에는 '스카치캔디' 디자인과 색을 그대로 입혀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더불어 세븐일레븐은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 아이스크림 6종을 단독 판매한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GODIVA)'는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후 그간 전문 매장과 일부 백화점에서만 판매돼 왔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을 통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고디바' 아이스크림은 △벨지안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 칩 △바닐라 카카오 △스트로베리 초콜릿 칩 △퐁당 쇼콜라 △탄자니아 더블 등 6종으로 구성됐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아이스크림(125ml) 형태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달부터 수도권 주요 20여 점포에서 시범 운영을 거친 뒤 연내 전국으로 판매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 아이스크림도 판매한다. 1861년 출시돼 160년 전통을 자랑하는 '바세츠' 아이스크림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벨기에 초콜릿,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등 전 세계 최고급 원료만을 수입해 아이스크림을 생산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선 바닐라, 솔티드 카라멜 프레첼, 쿠키 앤 크림 등 파인트(473ml) 3종을 판매한다. 
 
◆동국제약, 초저용량 피임약 '릴리애 정' 출시

동국제약(086450)이 기존 저용량의 피임약 대비, 에스트로겐 함량을 1/3로 줄인 0.02mg의 초저용량 피임약 '릴리애 정'을 출시했다.

경구제 피임약인 '릴리애'는 국내 최저 함량의 '에스트로겐'과 '데소게스트렐' 성분의 3세대 피임약으로, 2세대 피임약 복용 시 나타날 수 있는 여드름 등의 부작용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또한, 피임약은 매일 같은 시간대에 규칙적으로 복용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 화장품 파우치나 가방에 약을 넣고 다닐 경우 포장이 손상되기 쉽다. 릴리애는 '보관용 파우치'가 별도로 들어있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약의 오염을 막고, 위생적인 보관 및 복용이 가능하다.

릴리애는 매일 동일한 시간대에 1일 1정씩, 별도 표기된 순서대로 복용해야 한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롯데호텔 '워터폴 포 리틀 프린세스'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12월31일까지 상시로 소공연 폭포를 감상하며 즐기는 칵테일 프로모션 '워터폴 포 리틀 프린세스(Waterfall for Little Princess)'를 선보인다. 

'리틀 프린세스(Little Princess)' 칵테일은 화이트 럼, 엘더플라워(Elderflower), 라임 주스, 크랜베리 주스 등으로 만들어져 달콤한 과일 향이 일품이다. '리틀 프린스(Little Prince)' 칵테일에는 블랙 라즈베리로 만든 리큐어 '샹보르(Chambord)', 화이트 럼·라임 주스·소다 등이 들어가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은 기간 내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2월29일까지 리틀 프린세스 혹은 리틀 프린스 칵테일 2잔(교차 선택 가능)을 주문하는 고객은 2종 중 원하는 칵테일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월29일까지 소공연 폭포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또한 판매된다. '트리플 베네피츠(Triple Benefits)' 패키지는 3인 전용 객실인 메인 타워 디럭스 트리플 룸 1박, 리틀 프린세스 칵테일 3잔,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인 타워 대신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의 3인 전용 객실 그랜드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을 이용할 수 있다.

페닌슐라 라운지&바는 12월31일까지 상시로 전통 수공예 브랜드 '채율'과 컬래버레이션해 특별 제작한 '소공연 텀블러'와 '소공연 필함'을 판매한다. 

두 제품에는 소공연 폭포가 이미지화된 아름다운 폭포 그림이 나전으로 그려져 빛난다. 텀블러는 검은색과 회색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필함은 검은색과 빨간색 두 가지이며 페닌슐라 라운지&바를 통해 구매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그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었던 혜택으로만 구성된 '스테디셀러(Steady Sell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상기 패키지 특전으로 선정된 '롯데호텔제주 특전 톱(TOP) 5'는 △가족형 객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플레이토피아의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 입장권 △미니바 무료 혜택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해온 스위밍 쿠션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패키지, 신라스테이 스테이 브런치 위켄드 앤 홀리데이, 롤링힐스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도심 속 힐링 패키지. ⓒ 각 사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 입장권이다. 2018년 12월 오픈 후 1년 동안 챔피언 R 개별 이용객을 제외한 입장권 포함 패키지 판매실수가 4000실에 달하며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스테디셀러에 포함됐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은 야자수로 둘러싸인 이국적인 야외 정원 전망과 더블 베드, 싱글 베드가 함께 비치돼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선호하는 객실이다.

미니바 무료 혜택은 클라우드를 포함한 맥주 3종과 감귤 주스, 소프트 드링크, 육포 등 총 11종의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우리만의 인룸파티를 열기에 제격이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자연주의 화장품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롯데호텔제주의 시그니처 튜브 '해온 스위밍 튜브'까지 제공된다.

투숙은 2월29일까지, 예약은 1월31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해온 무료 이용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롯데 김포몰 무료 주차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이용 등 롯데호텔제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지난 1월1일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스파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330㎡(100평) 대규모의 '브이스파(V SPA)'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3월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브이스파 패키지(V SPA Package)'를 판매 중이다.

◆신라스테이 '스테이 브런치 위켄드 앤 홀리데이'

신라스테이가 설날 연휴를 맞아 호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콘셉트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스테이 브런치 위켄드 앤 홀리데이(Stay Brunch Weekend &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브런치 위켄드 앤 홀리데이' 패키지는 브런치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연휴 기간 동안 편안하게 휴식하고 재충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휴식하며 신년 계획을 차분히 준비하기에 좋다. 상품구성은 △객실(1박) △브런치(2인)을 제공하며 3월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레이크 체크아웃 서비스로 좀 더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윈터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가 구비된 객실에 편안하게 휴식하고 여유 있게 조식을 즐기기 좋은 힐링 패키키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조식(2인) △코바 커피 2잔(테이크 아웃)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으로 구성했으며, 2월29일까지 이용 할 수 있다.

한편 서울권 6개 호텔과 제주, 천안 등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전국 11곳 신라스테이에서는 새해를 기념한 '2020 해피 뉴이어(Happy New Year)' 패키지를 동시에 선보인다.

'2020 해피 뉴이어(Happy New Year)' 패키지는 '호캉스'나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한 상품으로 이용객 모두에게 2020년 호텔신라 달력을 제공한다.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2020년 호텔신라 캘린더(1개)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에서 1월23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지점별로 가격은 상이하다. 

◆롤링힐스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은 아이와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며 사랑 딸기 수확체험, 동물 먹이주기, 찹쌀 와플 및 수제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아이들이 다양하고 이색적인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를 오는 3월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 고객들이 오감으로 자연을 체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제철 딸기를 수확하며 신선한 딸기를 마음껏 맛 볼 수 있다. 직접 먹이를 주며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 찹쌀 와플 만들기, 수제 아이스크림 만들기, 정원 산책하기, 모래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 날 아침 피트니스 이용 및 호텔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도심 속 힐링'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지친 일상을 벗어나 서울 도심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패키지를 2020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는 '도심 속 힐링' 패키지는, 멀리 떠나기 어렵지만 지친 일상에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각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최고의 선택,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의 2인 조식과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증정하며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STEADY:D)'의 마스크팩 2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의 2인 조식과 제주도산 청정 성분 10% 이상을 포함해 제주 화장품 인증제도를 획득한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증정하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포함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컨템포러리 콘셉트의 레스토랑 '뷔페G'에서 제공되는 2인 조식과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낮과 밤이 다른 콘셉트로 운영되는 플랜트 콘셉트의 '카페 리피(CAFÉ LEAFY)'에서의 2인 조식과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