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홈플러스·제주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1.23 10:02:4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CNP Rx '미라클 앰플' 2종

LG생활건강(051900)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를 위한 미라클 처방의 '미라클 앰플'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3종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30% 고함량으로 처방한 영양감 가득한 포뮬러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탄력 개선을 돕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집중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CNP Rx 미라클 앰플 2종, 블랭크 섀도우 10종,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 랩신 손 소독제 2종, 2080·삼양식품 협업 2080호치치약. ⓒ 각 사


함께 출시된 '스킨 레쥬버네이팅 비타-액티브 미라클 앰플'은 7종의 비타민 B군에 비타민 C 유도체와 비타민 E까지 함유된 핑크빛 포뮬러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수분광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에 출시된 미라클 앰플 2종은 공통적으로 PHA 성분을 포함한 처방을 사용해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블랭크 '[   ] 섀도우' 10종

블랭크(blank)가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   ] 섀도우'(이하 블랭크 섀도우) 10종을 출시한다.

블랭크 섀도우는 벨벳 제형의 파우더가 눈꺼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펄 글리터 섀도우다. 하나의 제품으로 베이스 컬러와 반짝이는 글리터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은 물론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오래 지속해준다.  

총 10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대표 색상은 오브제 03과 04, 07이다. 오브제 03은 은은한 베이스 컬러 위에 자연스러운 펄감을 부여해준다. 오브제 04 는 붉은 빛의 베이스 컬러가 글리터와 함께 어우러져 고혹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오브제 07은 산호색 베이스 컬러에 글리터가 더해져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랭크 섀도우는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신제품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를 출시했다.

사막에서 찾은 '기적의 보습 오일' 성분 마룰라 오일을 비롯해 '대지의 보석' 화이트 트러플과 자작나무 특허 성분을 넣어 피부에 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주며,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제수 대신 자작나무 수액을 75%나 담은 '클린뷰티' 제품이다. 

신제품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의 핵심 성분인 마룰라 오일은 아르간 오일보다 60% 더 많은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안티에이징 고보습 성분이다. 남아프리카 지역의 천연 마룰라 열매를 그대로 냉 압착해 유효성분이 풍부한 최상급 버진 마룰라 오일만을 담았다. 

또 다른 핵심 성분 화이트 트러플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 주고, 특허 받은 자작나무 유래성분이 부드러운 피부결과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맥스클리닉은 2020년을 맞아 '뉴이어(New Year)' 리미티드 에디션을 1~2월 설 연휴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화려한 핑크와 골드 컬러를 메인으로 한 패키지 디자인은 뉴욕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휴가를 콘셉트로 뉴욕을 상징하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자유의 여신상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또 120년 역사의 스위스 최고 조향회사와 함께 콜라보한 맥스클리닉 시그니처 향을 담아 피부와 일상 속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새벽 숲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는 아침과 저녁 모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4in1 세럼 미스트로, 토너와 에센스, 세럼, 미스트의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았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50ml 사이즈로 휴대성이 용이해 외출 또는 여행, 출장 시에도 기내 뷰티템, 파우치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랩신 '손 소독제' 2종 

애경산업(018250)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유해세균 제거는 물론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랩신 '손 소독제' 2종을 출시했다.

랩신 손 소독제 2종은 질병이나 감염의 원인이 되는 유해세균 제거에 도움을 주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과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손 위생을 챙길 수 있는 '랩신 V3 손소독 티슈'로 구성됐다.

랩신 손 소독제 2종은 급변하는 주변환경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손 청결유지에 도움을 주는 위생용품으로 합성 에탄올 대신 곡물 등의 발효로 얻을 수 있는 식물성 에탄올 성분을 함유했으며, 소독 후 금방 휘산돼 건강한 사용이 가능하다.

랩신 손 소독제 2종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질병이나 감염의 원인이 되는 유해세균 6종을 99.9% 제거 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10종을 첨가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의 사이즈를 함께 선보여 손을 닦기 어려운 모든 순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80·삼양식품 협업 '2080호치치약'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삼양식품(003230)의 불닭볶음면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화끈하고 시원한 맛으로 개운하게 양치할 수 있는 '2080 호치치약'을 출시한다.

2080 호치치약은 2080과 불닭볶음면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이색 치약으로 화끈하고 매운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살리고 불닭볶음면의 캐릭터 '호치'를 치약 디자인으로 담았다. 

또한 불닭볶음면 소스처럼 치약이 짙은 빨간색을 띠는 등 불닭볶음면의 콘셉트를 담았으며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멘톨 성분을 함유해 상쾌하고 개운한 양치가 가능하다. 2080 호치치약은 구취케어, 잇몸질환 예방 등 구강케어에 효과적이며 치태제거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2080 호치치약을 담은 휴대용 양치세트 '2080 핵불닦양치세트'도  선보인다.

◆유니클로 '2020 S/S유니클로 and JW 앤더슨·Uniqlo U'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3월 런던 기반의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협업한 '2020 S/S유니클로 and JW 앤더슨(UNIQLO and JW ANDERSON)'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는 3월 출시하는 '2020 S/S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의 테마는 '브리티시 컨트리 스타일(British Country Style)'로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 최초로 키즈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에 영국을 상징하는 깅엄 체크와 패치워크 등을 조나단 앤더슨이 경쾌하게 재해석해 풀어낸 점이 돋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2020 S/S유니클로 and JW 앤더슨·Uniqlo U 컬렉션, 모이몰른 스페셜 라인, PGA TOUR & LPGA 골프웨어·스와로브스키 협업 한정판 볼캡,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패션 보온병 2종, 홈플러스 아이뮤즈 스톰북14 아폴로플러스. ⓒ 각 사


런던을 대표하는 혁신적인 브랜드로 평가받는 JW 앤더슨은 디자이너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이 2008년 설립했으며, 유니클로와는 2017년 F/W 시즌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이번 시즌 다섯번째 협업을 맞이했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가 라이프웨어의 미래를 담은 에센셜 아이템들로 구성된 'Uniqlo U' 2020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Uniqlo U'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의 지휘 아래 일상복을 혁신적인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매 시즌마다 누구나 일상에서 즐겨 입을 수 있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상징하는 컬렉션으로 자리잡았다.

'Uniqlo U' 2020 S/S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까지 고려한 여성용 55개, 남성용 40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이 중 4개의 액세서리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우아하면서도 기능성을 강조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여성용 라인업은 독립적이고 자유분방하며 활동적인 여성상에서 영감을 받아 여성들을 위한 모던한 실루엣과 기능성 소재, 세련된 컬러를 옷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큰 주머니와 무릎 부분이 보강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U 파라슈트 팬츠'는 발목 부분에 버튼이 있어 캐주얼한 느낌의 트랙 팬츠로도 스타일링할 수 있다. 트래블 슈트 컨셉의 'U 저지 테일러드 재킷'과 'U 트윌 저지 이지 팬츠'는 부드럽고 편안한 저지 소재와 유연하고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실용적인 빈티지 워크웨어와 밀리터리룩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용 라인업은 핏이나 소재 등의 디테일에 변화를 주어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실용적인 베이직 아이템에 'Uniqlo U'의 강점인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으로 'U후디드 코트'는 겉감과 안감의 색상을 다르게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U 큐반 셔츠'에는 'Uniqlo U'만의 핀턱 디테일을 가미했으며, 면 소재와 오픈 칼라 형태로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모이몰른 '스페셜 라인'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정장, 드레스로 구성된 스페셜 라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모이몰른은 돌, 백일을 맞이하는 아기들을 위해 정장, 드레스, 우주복 등으로 구성한 스페셜 라인을 출시한다. 돌잔치, 백일기념 촬영은 물론 결혼식 등의 특별한 날에 입을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소재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 세트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데이정장3SET'는 셔츠, 바지, 정장 자켓 3가지 아이템으로 정장룩의 정석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체크지 소재의 상하복에 도트무늬의 나비 넥타이와 유니크한 브로치 포인트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그레이스원피스'는 드레시한 레이스가 돋보이는 원피스 제품으로, 러블리한 헤어밴드가 함께 구성돼 우아함을 연출한다.

귀여운 영아용 우주복 제품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데이정장우주복'은 조끼정장 스타일로 착용이 간편할 뿐 아니라 체크지 소재의 타이 장식을 포인트로 두어 세련미를 더했다. 헤어밴드와 세트로 구성된 '그레이스우주복'은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드레시한 소재와 풍성한 샤 원단이 겹겹이 스커트단을 이루어 고급스러운 풍성함이 특징이다.

모이몰른의 스페셜 라인은 80부터 110까지의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스와로브스키 협업 한정판 '볼캡'

한세엠케이(069640)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오스트리아 명품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한정판 볼캡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스와로브스키의 콜라보로 탄생한 크리스탈 볼캡은 브랜드 로고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돼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제품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필드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음은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시켜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크리스탈 볼캡은 전국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한정판 크리스탈 볼캡 출시를 기념해 즉석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매장 및 온라인 패션브랜드전문몰 아이스타일24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복권을 증정하며, 1등 당첨자에게는 PGA TOUR 보스턴백 등 특별한 행운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오는 2월2일까지 진행된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패션 보온병' 2종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최근 에코 라이프(Eco Life)가 한창인 가운데, 겨울철 음료를 따뜻하게 유지해주는데 탁월한 '패션 보온병' 2종을 국내 첫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타파웨어의 '패션 보온병'은 파스텔 톤의 핑크, 블루 제품 2종이며 용량은 음료 두  잔 이상을 담을 수 있는 410ml이다.

'패션 보온병'은 이중 구조의 스테인리스로 보온 및 보냉 기능이 뛰어나며, 물 맺힘 현상이 없다. 끓는 물의 경우 보관 6시간 이후에도 70도 이상의 온도를 유지하며, 차가운 음료는 12시간 동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크루 타입의 용기 뚜껑이 용기 안쪽으로 닫히도록 디자인돼 보온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패션 보온병'은 한 손에 잡기 편안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외출 시 가지고 다니기에 편리하며, 자동차 내부 홀더에 끼워 놓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실리콘 스트랩이 포함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보틀의 내경은 3.8cm로, 음료를 담거나 따를 때 수월하다.

타파웨어는 '패션 보온병' 국내 첫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에 한해 2월 1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타파웨어의 '패션 보온병'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홈플러스 '아이뮤즈 스톰북14 아폴로플러스'

홈플러스가 뛰어난 가성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빅딜가격 노트북'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아이뮤즈(iMUZ) '스톰북14 아폴로플러스'를 대형마트 단독 판매한다.

'빅딜가격'은 홈플러스가 국내외 우수 협력사와 대규모 물량을 사전계약해 경쟁사가 따라잡기 힘든 가격에 내놓는 상품에만 붙는 이름이다. 지난해 포유디지탈과 함께 '빅딜가격' 상품으로 내놓았던 아이뮤즈 '스톰북14 아폴로'는 11~12월 홈플러스 노트북 카테고리 내 단일품목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전체 2000대 준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홈플러스와 포유디지탈은 고객 사은 차원에서 기존 모델의 저장공간과 SSD 확장 슬롯 호환성을 강화한 제품 3000대 물량을 새롭게 준비해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내놓기로 했다.

'스톰북14 아폴로플러스'는 인텔 아폴로 레이크 CPU, 4GB RAM, 64GB eMMC를 갖춘 14인치 노트북으로 13.5mm의 얇은 두께와 1.35kg 초경량의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USB C 타입과 SSD 탈부착 방식을 도입해 다양한 업무 확장과 보다 빠른 속도 구현도 가능하다. SSD 확장 슬롯은 M.2 2242 소형 규격뿐만 아니라 M.2 2280까지 장착할 수 있게 했다.

외관은 메탈 바디로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더했으며, 각종 업무와 과제 작성 등에 필수인 정품 윈도우10 OS 및 오피스 평생 버전을 무료 제공한다. 고가 노트북에 탑재되는 윈도우 생체인증 프로그램인 윈도우 HELLO를 탑재해 지문인식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무상 1년, 유상 3년 총 4년 A/S도 보장한다.   

◆오하루 자연가득 '오트밀 쉐이크'

CJ ENM 오쇼핑부문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이 오트밀 쉐이크를 론칭했다.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오하루 자연가득 오트밀 쉐이크'는 140년 역사의 글로벌 오트(귀리) 전문 브랜드 '퀘이커'와 협업한 제품으로, 우수 등급의 오트 25%가 함유돼 있다. 현미·멥쌀·밀·보리·백태·약콩 등 8가지 곡물을 더해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설탕 등의 합성 첨가물은 넣지 않아 달지 않다.

해외에서 아침 대용으로 주로 먹는 오트는 보리과 곡물인 '귀리'로, 현미보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각각 1.8배, 1.7배 높아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꼽힌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오하루 자연가득 오트밀 쉐이크, 천호엔케어 천맥 보이차, 세븐일레븐 명절 간편식 시리즈,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로열 플러시 데이 시즌 2 올 패스, 제주신라호텔 쥬라기 클래스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 ⓒ 각 사


특히 면역력 증진과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식후 혈당 억제 등이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실제 오하루 자연가득 오트밀 쉐이크 1병 당 함유된 식물성 식이섬유가 일일 권장 섭취량의 50%(12.5g)에 달한다. 베타글루칸도 500mg 들어있다.  

이번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보틀(bottle) 형태로 제작됐다. 용기에 물 또는 우유를 부어 흔들어 마시면 된다. 또 씹지 않아도 되는 분말형 간편대용식의 경우, 식사를 한 듯한 든든한 느낌이 적은 점을 보완해 압착 오트와 아몬드·현미분태를 더했다. 

◆천호엔케어 '천맥 보이차'

천호엔케어가 기능성 원료인 보이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천맥(脈) 보이차'를 출시했다.

천호엔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천맥 보이차'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보이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보이차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매일 1g씩 12주 동안 섭취한 성인에게서 허리둘레(섭취 전후 대비)와 △복부 내장지방 면적 △체중 △BMI △총 콜레스테롤 및 나쁜 콜레스테롤이 모두 감소한 것이 확인됐다.

보이차는 중국인이 즐겨 마시는 발효 흑차로, 고대 중국에서 황실의 건강을 위해 진상하는 황실공차로 사랑 받았으며 특히 항산화 기능을 가진 폴리페놀의 일종인 갈산이 다량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갈산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중적인 차(茶)로 꼽히는 녹차에도 함유돼 있지만 그 함량이 녹차보다 17.7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천호엔케어는 '천맥 보이차'에 부원료로 보리추출분말을 더해 구수한 풍미를 더하고 보이차 특유의 쌉쌀한 맛을 개선했다. 

또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이지컷 스틱포 형태로 제작했으며 하루 한 포씩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따뜻한 차로 혹은 차가운 음료로 마실 수 있는 '천맥보이차'는 천호엔케어 상담센터와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명절 간편식 시리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혼설족들을 위한 명절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최근 다양한 이유로 명절을 혼자 보내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명절 기간에 편의점 도시락을 찾는 수요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명절 기간 내(설+추석) 도시락 매출은 지난 2018년 25.9%, 지난해 23.5%로 매년 20%대의 높은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명절 대표 음식들을 간편식으로 선보이며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설족'들의 식당 역할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한상도시락' '사골왕만두한그릇' '오색잡채' '소반 사골떡국' 등 4종의 간편식을 시리즈로 내놨다.

먼저 '한상도시락'은 대표 명절 음식을 푸짐하게 담은 정찬 스타일의 상품으로 △취나물 △들깨무나물 △표고버섯볶음 등 영양 가득한 나물반찬과 고기전, 오미산적, 제육볶음 등을 담았다. 또한 함께 곁들일 신선한 미니샐러드도 구성했다.

'사골왕만두한그릇'은 진한 사골육수를 넣어 깊은 감칠맛을 구현했으며 비비고 왕만두, 떡, 당면 등을 넣어 든든한 한끼를 구성했다. 이와 함께 만둣국과 잘 어울리는 아삭한 생겉절이를 반찬으로 담았다. 

손이 많이 가는 명절 대표 음식인 잡채도 특별하게 준비했다. '오색잡채'는 △돼지고기 △버섯 △부추 △양파 △당근 △계란지단 등 각종 고명들을 푸짐하게 넣어 완성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상품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가정간편식 브랜드 '소반'의 상품인 '사골떡국'은 진한 사골국물 육수에 쫄깃한 식감의 국내산 쌀떡을 넣어 만들었다. 소고기, 김, 계란 등 고명의 맛과 질감을 살리기 위해 급속 동결 건조한 블럭을 사용했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로열 플러시 데이 시즌 2 올 패스'

2020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서 1스타에 선정된 롯데호텔서울의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Pierre Gagnaire a Seoul)'이 새해를 맞아 지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로열 플러시 데이'의 두 번째 시즌인 '로열 플러시 데이 시즌 2 올 패스(All Pass)!'를 선보인다. 

우선 당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했던 지난해와는 달리, 2020년에는 당월 기념일을 맞은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더욱 확대됐다. 

로열 플러시 데이는 지난해 매 회차가 조기 마감되는 높은 인기 속에 전회 완판된 바 있는데, 최고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고객의 폭이 넓어졌다는 반가운 소식에 프로모션 문의가 전년보다 크게 늘어났다는 것이 레스토랑 관계자의 설명이다.

올해는 '셰프들의 셰프' '요리계의 피카소'라 불리는 피에르 가니에르가 특별히 구성한 프렌치 퀴진, 완벽한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레드와 화이트 와인 각 1잔씩 인당 총 2잔, 피에르 가니에르 미니 케이크, 피에르바 칵테일 이용권과 더불어 추억을 남기는 사진 촬영 서비스 및 고급 액자까지 제공해 더욱 풍성하다.

행운의 경품도 놓칠 수 없다. 로열 플러시 데이는 스크래치 경품 행사를 통해 매달 총 6팀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1등 3팀에게는 피에르바의 과일&치즈 플래터, 2등 3팀에게는 치즈 플래터를 제공할 예정으로 로열 플러시 데이 구성 메뉴인 칵테일 이용권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로맨틱하고 풍성한 기념일을 만들 수 있다.

로열 플러시 데이는 매달 첫 번째 금요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오는 2월7일 오픈하는 올해 첫 로열 플러시 데이는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오직 선착순 15팀 한정으로 진행된다. 

◆제주신라호텔 '쥬라기 클래스'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제주신라호텔이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융합한 '쥬라기 클래스'로 어린이 프로그램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들에게 늘 인기 만점인 공룡과 반응형 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한 놀이공간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쥬라기 클래스'에 체험자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와 결과가 달라지는 '인터렉티브 미디어 아트'를 도입한 것이다.

아이들이 모래를 만지고 쌓으면 그에 따라 지형이 변화하는 '3D 공룡섬 증강현실' 체험놀이는 공룡이 살았던 시대의 화산섬을 실제 모래로 만들어 볼 수 있어 상상력을 자극한다.

화면을 향해 공을 던져 공룡을 맞추는 게임도 준비돼 있어 또래 친구들과 경쟁도 하고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체험을 하게 되며, 나무 조립(우드 크래프트)을 활용해 공룡 피규어를 조립하는 등 다양한 촉감 체험도 구성했다.

또한 영화에서만 보던 '벨로시랩터'(학명 '벨로키랍토르') 공룡도 만나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쥬라기 시대 배경의 공룡을 소재로 한 영화에 등장해 인기 있었던 일명 '벨로시랩터'의 실제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벨로시랩터'라는 이름은 '날쌘 도둑'을 의미하며, 날렵하고 두뇌가 뛰어난 캐릭터의 공룡이다.

'쥬라기 클래스'는 오는 3월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오후 3시에 각각 2시간씩 연회장 월라홀에서 진행된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화려하고 신비로운 일루션 마술쇼 '매지컬 판타지아'도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매지컬 판타지아'를 통해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일루션 마술(화려한 연출로 관객이 환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드는 마술)을 3월12일까지 매주 화, 수, 목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약 70분간 진행한다.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 최형배가 이끄는 화려한 마술쇼에서는 사라졌던 배우가 순식간에 다시 나타나거나 몸이 묶인 마술사가 탈출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새해를 맞이해 소원을 이뤄주는 특별한 마술도 준비했다. 마술쇼 입장 전, 입구에 마련된 엽서에 2020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고픈 일들을 간단히 적어 봉투에 넣은 후 입장하면서 공연에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제주신라호텔 유료 멤버십인 '블루 멤버십' 회원이라면 아이와 함께 하는 직업 체험으로 더 풍성한 겨울 방학을 보낼 수 있다.

오는 3월31일까지 블루클럽 또는 프리미엄 블루 회원에게 제공되는 객실 이용권 또는 객실(Room only)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2부 입장권을 선착순 100팀에게 증정한다. 서울 또는 부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성인 1인과 소인 1인 입장할 수 있는 2인 가족 이용권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설 연휴 동안 서울 도심에서 알찬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를 오는 27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는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는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연휴 동안 해외 또는 타 지역으로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이 서울 도심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피부 전문가에 의해 탄생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셀몽드(Cell:Monde)'의 핵산 미라클 앰플 마스크팩 1매와 핵산 안티에이징 크림샘플 2매로 구성된 '셀몽드 뷰티 키트' 1세트를 증정한다. 

'셀몽드'는 세포를 뜻하는 셀(Cell)과 세계를 뜻하는 몽드(Monde)가 어우러진 이름으로 가장 큰 아름다움의 의미를 세포로부터 해석한다는 철학을 담은 브랜드다. 

또한, 각 호텔의 카페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제공하며 글래드 여의도는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글래드 마포는 '그리츠M',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Segafredo)' 그리고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낮과 밤이 다른 플랜트 콘셉트의 '카페 리피(Café LEAFY)'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