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그룹홈 지원 사업으로 올해 사회공헌 활동 첫발

2020-02-03 13:42:48

- '사랑의 자판기' 6대 운영…판매액 전액 기부

[프라임경제] 선데이토즈(123420, 대표 김정섭)가 올해 첫 사회공헌 사업으로 성남시 소재 복지시설에 대한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는 지난달 31일, 성남시의 취약 계층 아동들이 거주하고 있는 그룹홈 6개소에 △김치냉장고 △컴퓨터 △의류건조기 △세탁기 등 660여만원 상당의 생활가전 제품을 기증했다. 

이번 후원품이 선데이토즈가 사랑의 자판기를 운영하며 모금한 지난해 판매금으로 마련된 점은 기업 내 기부 문화 육성에 나서고 있는 회사와 구성원들의 각별한 온정을 담았다는 점에서도 의미를 더한다.

또한 불우한 환경이나 장애 등으로 소외된 아동과 사회복지사 등이 소규모 그룹을 구성해 생활하는 그룹홈의 노후 가전 교체는 교육 환경과 여건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태열 사회공헌 활동 기획·운영 팀장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온정에 힘입어 올해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행사들 역시 임직원과 게임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성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룹홈 후원의 배경이 된 사랑의 자판기는 선데이토즈가 사내에서 운영 중인 식음료 판매기로 △음료 △견과 △부식 등을 임직원 복지를 위해 균일가 1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저렴한 금액과 함께 연간 판매액의 전액 기부라는 의미로 구성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사랑의 자판기는 선데이토즈 본사에서 6대가 운영되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