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입원 및 영업정지 등 피해 확인된 영세 가맹점주와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금융지원'을 실시한다. ⓒ NH농협카드
[프라임경제]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 영세 가맹점과 고객에게 신용카드 대금 유예하는 '고객 금융지원'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고객 금융지원 대상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입원‧격리, 확진자 방문 인한 영업정지 등 피해 사실이 확인된 영세 가맹점주(연매출 5억원 이하)와 고객이다.
피해 사실이 확인된 금용지원 대상자는 △일시불 △할부 △현금서비스 △리볼빙 △카드론 등 신용카드 대금 청구를 최대 6개월간 유예 받을 수 있다.
또 피해 사실 여부없이 NH농협카드 이용하는 모든 개인고객 대상으로 병원‧약국 업종 이용시 2~5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