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컵홀더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선봬

2020-02-11 10:05:25

- USB 타입-C 전원 케이블 적용…차량뿐 아니라 사무실·침실 사용 가능

[프라임경제] 팅크웨어(084730, 대표 이흥복)가 차량 실내공간 공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컵홀더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50 프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팅크웨어


이번에 선보인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50 프로'는 컵홀더형 디자인으로 별도 거치대 없이 차량 내 쉽게 설치 및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흡진 성능을 높이기 위해 듀얼 팬이 탑재됐으며 0.14m³/m의 공기정화능력을 구현해 컵홀더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중에서도 높은 성능을 보여준다.

또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동시에 감지하는 듀얼 센서가 탑재됐다. 제품 내 LED를 통해 실시간 차량 공기 상태를 수치 및 3가지 색상으로 알려줘 직관적인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상태에 따라 전원버튼을 통해 3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국내산 3중 필터도 적용됐으며, 사용빈도에 따른 필터 교체 시기 정보 LED를 통해 알림도 별도 제공된다.

그 밖에도 소형 사이즈로 차량뿐 아니라 사무실, 침실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며, 이를 위해 USB 타입-C 전원 케이블 및 35DB 이하의 저소음 설계 기능 등도 적용됐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예년보다 높은 기온으로 인한 미세먼지와 봄철 황사 이슈로 공기 환경이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른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50 프로'는 실시간 수치 확인이 가능한 LED 및 듀얼 팬 적용을 통해 흡진 성능을 높인 제품이며, 소형 사이즈로 차량뿐 아니라 장소에 따른 활용도 가능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