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가족 꿈 사랑' 방문자 1600만명 달성

세대별 맞춤형 콘텐츠 제공…새해다짐 이벤트 진행

김청민 기자 | kcm@newsprime.co.kr | 2020.02.13 10:20:28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가족 꿈 사랑' 방문자가 1600만명을 넘어섰다. ⓒ 교보생명


[프라임경제] 교보생명(대표이사 신창재) 공식 블로그 '가족 꿈 사랑' 방문자가 160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 2012년 문을 연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최근 월평균 방문자 수는 26만명에 달한다.

교보생명은 블로그를 통해 2030세대를 위한 금융‧보험상식, 재테크, 여행 등 콘텐츠와 4050세대를 위한 인문학·자녀교육·건강상식 등 세대별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런 해당 콘텐츠 및 정보 덕분에 블로그가 인기를 모았다고 분석하고 있다.

해당 블로그는 대학생와 주부 블로거 출신 등 전문 필진으로 구성된 '시민기자단' 20여명이 취재한 정보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해부터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선발해 동영상 위주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교보생명은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광화문 글판 △대학생 아시아 대장정 △꿈나무 체육대회 등 누구나 쉽게 블로그에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관심 가질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공식 블로그를 모든 세대가 함께 소통하는 디지털 문화공간으로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보생명은 오는 16일까지 새해다짐 '작심삼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의 새해다짐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