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육아맘 위한 '마음소리' 캠페인 전개

2020-02-14 11:25:34

[프라임경제] 육아맘 먹거리 서비스 맘마레시피(대표 김봉근)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육아맘을 위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맘을 위한 마음을 담아, 마음소리' 캠페인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맘마레시피의 '마음소리' 캠페인. ⓒ 잇더컴퍼니

맘마레시피는 육아맘을 위한 간식을 정기배송하는 브랜드로 지난 1월부터 서울·경기 지역 아파트 내 엘리베이터를 통해 캠페인을 시작했다. 

마음소리 캠페인은 아이를 돌보느라 정작 자신을 챙기지 못하는 엄마들을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CSR) 캠페인으로, 맘마레시피와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함께 진행한다. 

마음소리 캠페인 영상은 육아를 많이 함께하지 못해 미안하다는 남편, 손주도 좋지만 세상에서 우리 딸이 가장 예쁘다는 아버지, 육아하느라 애쓰는 친구를 위로하는 친구의 목소리가 담겼다.

육아맘에게 응원을 보내고 싶다면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음성사서함(1811-1215)에 육아 중인 아내, 딸 혹은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후 음성을 담은 특수 보이스 카드를 제작해 엄마의 행복을 위한 맘마레시피의 힐링 간식 '맘마행복패키지'와 함께 응원이 필요한 육아맘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24시간 계속되는 육아에 지친 엄마들이 든든한 지원군의 목소리를 듣고 조금이라도 위안을 얻길 바라는 마음에 캠페인을 시작했다"라며 "마음소리 캠페인 영상은 맘마레시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있는 육아맘에게 응원을 보내고 지지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 전했다.

한편, 잇더컴퍼니는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운영 중인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최근 경영혁신 부문에서 '2020년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대상'에 선정, 육아맘을 위한 콘텐츠와 서비스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