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홈플러스·대원제약·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2.14 15:03:2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헤라'가 얇고 투명한 윤기로 24시간 변함없이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2월 새롭게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프리메라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 각 사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의 성공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자리 잡은 헤라가 기존 글로우 파운데이션의 단점인 짧은 지속력과 겉도는 발림성을 보완해 선보이는 액상형 파운데이션이다.

쉬어 볼류밍 콤플렉스™로 피부결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자연스러운 광과 24시간 맑고 투명한 윤기를 지속시킨다. 촉촉하게 코팅된 '래디언트 파우더'가 피부 결점만 얇고 고르게 가려 효과적인 광채 커버를 완성하고, 총 1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프리메라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

프리메라에서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pH 중성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일드 카밍' 라인은 클린 뷰티(Clean Beauty)를 지향하는 프리메라에서 주목받는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는 2 in 1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액상형 타입의 제품으로써 은은한 시트러스 허벌 계열의 향취로 목욕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을 선사한다.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 또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반려묘의 털과 피부를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관리해주는 2 in 1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예민한 반려묘의 피부와 털을 관리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메라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과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은 △동물성원료 △실리콘오일 △광물성오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빼고(10-Free 처방),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

'순플러스(SOON+)'가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은 단 하나만 발라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저자극 고효능 맞춤 솔루션 세럼으로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이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단 2주 만에 5대 잡티 항목(잡티, 투명도, 피부결, 윤기, 수분량)에서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6주 후에는 멜라닌과 피부 톤까지 개선해 총 7가지 효과가 입증됐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처방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함께 출시한 '하이 액티브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저자극 시카 세럼이다.

'하이 액티브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알란토인을 함유해 거칠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게 가꿔준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은 아모레퍼시픽몰 및 순플러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은 출시를 기념해 메인 제품인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 본품 구매 고객에게 2주치 세럼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LG생활건강(051900)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피부에 강력한 생기 에너지를 전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 빛에 속부터 차오르는 핑크빛 광채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을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은 멜라닌의 색소 침착으로 인한 다크스팟뿐 아니라 초기 노화의 시그널인 기미와 잡티에 작용한다. 부분적으로 칙칙해지고 어두워진 피부톤을 균일하면서도 밝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미백 앰풀로, 1주에 한 병씩 사용, 4주만에 완성하는 집중 스페셜케어 프로그램이다.

핑크빛 생명력을 가득 담은 핵심 성분 비타 뤼미에르TM는 자연·발효에 의해 핑크빛 광채를 품은 발효 핑크 비타민과 발효 글루타치온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피부에 강력한 브라이트닝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발효 성분을 두 겹으로 감싸 피부에 충분히 전달되는 것을 도와주는 더블 리포좀 시스템을 적용했다.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게 밀착된다. 

◆샤프란-펭수 협업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LG생활건강은 미세 플라스틱 '향기캡슐'(이하 향기캡슐)이 없는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우라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가 협업한 첫번째 제품인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기존 샤프란 아우라 제품에 펭수 이미지를 담은 새 패키지를 선보였다. 펭수 에디션은 섬유유연제 특유의 은은한 파스텔 색상에서 변화를 줘 강렬한 검정색을 입히고 시각적인 차별화를 뒀다.

여기에는 강한 향을 보존하기 위해 섬유유연제에 넣는 향기캡슐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는 의도도 담았다. 향기캡슐은 오랜 기간 풍화작용을 거쳐 미세 플라스틱으로 분해되는 일반 플라스틱과 달리, 그 자체로 미세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수(水) 생태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특히 향기캡슐 중 일부는 옷감이나 섬유에 붙어 우리 피부와 직접 접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8년 8월부터 모든 섬유유연제 제품에 향기캡슐을 배제했다. 대표 제품인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는 향기캡슐을 넣지 않고도 은은한 향이 오래 유지되도록 개발한 섬유유연제다.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은 향에 따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에는 펭수 특유의 제스처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샤프란 아우라 펭수 패키지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앞서 LG생활건강은 지난달 샤프란 아우라의 모델로 펭수를 발탁하고 '섬유유연제 속 향기캡슐' 사용을 줄이는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LG생활건강은 강력한 세척력으로 땀 냄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독특한 냄새까지 없애주는 프리미엄 액체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이하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를 출시했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는 판매 중인 테크 제품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으로, 찌든 때와 얼룩은 물론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냄새까지 제거하는 '소취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 받은 소취 성분이 불쾌한 냄새를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 성분을 확실히 제거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나이나 성별에 따른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당연한 줄 알았던 사춘기 청소년의 냄새, 말하기 어려운 중년 남성과 어르신의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빨래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글로벌리서치가 미리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 30명을 조사한 결과 '악취가 제거된 것 같다'는 물음에 '100% 만족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만큼 강력한 세척력과 소취력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는 땀 냄새나 베개 및 발 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빨래 후 실내 건조 시 풍기는 꿉꿉한 냄새도 억제해 '실내 건조용 세제'로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마스크림 텐션 시트'

더페이스샵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가 적용되었고,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더페이스샵 마스크림 텐션 시트,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 보브 2020년 봄 컬렉션V포레스트, 좋은사람들 밸런타인데이 기념 커플 언더웨어, 안다르 운동용 에센셜 아이템 6종, 클럽모나코 캡슐 컬렉션. ⓒ 각 사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텐션 시트는 기존 시트보다 턱 아래인 하관 부분을 넓게 제작해 늘어진 턱 밑 부분까지 최대한 감싸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톰한 시트에 맞춰 유효 성분을 담고 있는 크림 용량도 기존 30ml에서 40ml로 증량했기 때문에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듬뿍 머금어진 크림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이 추가돼 안티에이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

애경산업(018250)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크림의 보습력을 담아 부드럽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MILD CLEANSING CREAM WATER)를 출시했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는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우유 세안법'에서 착안한 pH 약산성 클렌저로 우유 지질 및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보습 세정 성분을 함유해 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는 포인트만의 크림 보습 기술을 적용해 깨끗한 세정은 물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는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즉각적 수분 함량 개선 시험을 완료했다.

◆보브 '2020년 봄 컬렉션V포레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보브(VOV, Voice of Voices)도 기존 3월경 출시하던 봄 컬렉션을 한 달 이상 앞당긴 이달 초 출시하며 여성들의 봄심 잡기에 나섰다.

보브의 2020년 봄 컬렉션V포레스트(#VFOREST)는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삶의 여유를 즐기는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바쁜 도심의 일상 속에서 자연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제품 16종을 선보였다.

#VFOREST컬렉션의 모든 제품에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VOICE'와 'VIVA LA VIDA(인생이여 만세)'의 문구를 합성한 레터링 패턴이 적용됐다. 재킷, 스커트, 모자 등 더해진 레터링은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봄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레이어드 플리츠 후드 원피스'는 긴 기장의 후드에 플리츠 원피스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따로 또는 같이 연출해 입을 수 있는 투웨이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겸비했다. 또한 스타일에 따라 안팎을 뒤집어 쓸 수 있는 '리버시블 버킷햇'도 출시했다.

활동성을 강조한 레터링 그래픽 레깅스와 맨투맨, 티셔츠는 여유로운 핏으로 일상에서도 운동복처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상·하의를 따로 혹은 같이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좋은사람들 '밸런타인데이 기념 커플 언더웨어'

좋은사람들(033340)이 보디가드, 예스, 섹시쿠키 등 주요 브랜드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커플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은 사랑하는 연인들이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시즌 특성에 맞게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먼저,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는 연인이 커플 속옷으로 입을 수 있는 '달콤 초콜릿' 세트를 출시했다. 초콜릿 프린트가 브라와 팬티 전면에 입혀져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이벤트 선물로 최적이다. 선물 포장을 연상하게끔 브라 어깨끈에 테이프 장식을, 팬티에는 아웃밴드를 더했다. 

예스의 '캐치미' 커플 속옷은 20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특유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았다. 최근 예스 전속 모델 조현의 화보로도 공개된 캐치미 브라는 블랙 바탕 위에 회색 망사 재질로 은은한 하트 패턴이 돋보이며 앞판에 들어간 장식밴드와 리본이 마치 포장된 선물 같은 느낌을 연출한다. 남녀 팬티에는 쥐띠해를 기념하는 귀여운 마우스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줬다.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의 '러브 마크 브라'는 핫핑크 컬러에 로고 패턴의 어깨끈과 장식 라벨로 러블리한 느낌을 표현해준다. 푸딩 몰드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하면서도 밑받침 형태의 컵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팬티 앞판에는 러블리한 레이스와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한편, 뒷판은 아우터에 드러나지 않는 헴라인으로 제작해 실용성을 높였다.

◆안다르 '운동용 에센셜 아이템' 6종

안다르가 올 한 해의 운동을 책임져줄 편안한 착용감의 운동용 에센셜 아이템 6종을 출시했다.

오늘 선보이는 안다르 신제품들은 '천천히 그리고 꾸준한 운동(Slow and Steady For Exercise)' 컨셉으로 구성돼 운동과 일상의 간격을 좁히며 규칙적인 운동을 제안하는 안다르의 브랜드 방향성을 나타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안다르 신제품은 '릴렉스 핏 롱 슬리브'로 면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기능성 롱 슬리브 탑이다.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루즈핏으로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한 제품이다. 총 5가지의 컬러 구성과 넉넉한 핏으로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안다르는 편안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세미 루즈핏 탱크탑'도 선보인다. 허리에 달라붙지 않는 탱크탑으로 보다 와일드한 움직임이 가능하며, 안정감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미 루즈핏 탱크탑'에 이어 뒷면이 오픈돼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오픈 백 롱 슬리브'도 함께 선보인다. 오픈 디자인으로 운동 시 효과적인 열 배출이 가능하며, 땀 자국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스트링 디테일 탑'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쉽게 먼지가 붙지 않는 바람막이 소재의 탑으로, 양 사이드 포켓이 구성돼 운동 및 외출 시 간단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다.

안다르는 '모두의 브라탑' 흥행에 이어 가슴 크기에 상관없이 모두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깊게 파인 '랩 스타일 브라탑'도 출시한다. 브라패드가 내장돼 있어 노 와이어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깊게 파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탑과 매치해 입기 좋다.

5종의 다양한 탑 신제품과 함께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조거 핏 레깅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라인을 메쉬 소재로 설계해 다리 라인이 길어 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여유 있는 핏으로 극강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클럽모나코 '캡슐 컬렉션' 

한섬(020000)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모나코에서 '오케이셔널 드레싱, 러브 클럽 모나코(Occasional dressing, Love Club Monaco)' 캡슐 컬렉션 총 8개 모델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클럽 모나코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졸업과 입학 시즌을 비롯해 결혼식 등 다양한 이벤트가 몰려 있는 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여성 전용 컬렉션이다. 고급스러운 '트위드(Tweed, 간간이 다른 색깔의 올이 섞여 있는 두꺼운 모직 천)' 소재와 화사한 색상을 사용해 전반적으로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 게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스커트(3개 모델)・재킷(2개 모델)・셔츠(1개 모델)・스웨터(1개 모델)・원피스(1개 모델) 등 8개 모델이다. 스커트와 재킷을 따로 조합해 활용할 수 있는 '셋업 착장'으로 선보여 더욱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액티브 심리스'

유니클로(UNIQLO)가 총 다섯 가지 라인업의 '2020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선보이고, 봉제선이 없는 '와이어리스 브라 액티브 심리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액티브 심리스, 모이몰른 어린이집 등원 필수 준비물, 플레이키즈프로 윈드러너 신제품, CJ오쇼핑 봄 시즌 패션 신상품 론칭, 현대홈쇼핑 S/S 의류 신상품 론칭방송, 11번가 BTS 캐릭터 덴탈 케어 세트. ⓒ 각 사


유니클로의 와이어리스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우선시한 디자인으로 이너웨어 업계의 변화를 이끌어왔다. 특히 대표 제품인 '뷰티 라이트'의 경우, 여성의 가슴 사이즈와 모양에 맞게 조정되는 입체적인 구조의 3D 브라컵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새로운 제품 타입을 추가한 '액티브'를 포함해 '뷰티 소프트, 릴랙스, 멀티웨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안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다섯 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뷰티 라이트'는 3D 브라컵을 적용해 다양한 사이즈의 가슴에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을 높여주는 방사형 컷팅과 입체적인 구조로 가슴 모양에 따라 브라컵이 조정되며, 소재별 신축성을 고려해 길이를 밀리미터 단위로 조절하는 등 답답함 없이 몸에 꼭 맞는 착용감을 위해 세심하게 디자인했다. 고객의 소리를 바탕으로 밴드의 신축성, 스트랩 위치 등을 개선한 제품도 올해 중 출시할 예정이다.

'액티브' 라인업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와이어리스 브라 액티브 심리스'는 사이드 봉제선을 없애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브라컵을 탈부착할 수 있어 세탁이 용이하다. 기존 '액티브' 라인업 제품과 동일하게 크로스 스트랩 디자인으로 가슴을 더욱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스포츠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니클로는 다양한 사양의 와이어리스 브라 라인업을 선보여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뷰티 소프트'는 후크 및 어깨 끈 조절 고리를 없애 몸에 더욱 부드럽고 편안하게 밀착되며, '릴랙스' 라인업의 경우 가슴과 등까지 전반적으로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보다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평소 오프숄더나 홀터넥 등을 즐겨 입는 여성들을 위해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으로 크로스백뿐 아니라 스트랩리스, 홀터넥 타입으로도 연출 가능한 '멀티웨이' 라인업을 제공한다.

◆모이몰른 '어린이집 등원 필수 준비물'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어린이집 등원 필수 준비물을 출시한다.

모이몰른이 새롭게 출시한 어린이집 등원 준비물은 △낮잠 이불 세트 △앞치마 세트 △스푼포크 세트 △타올손수건 △스탠컵 등 어린이집 생활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밤부양면 낮잠이불'은 항균, 소취 효과가 있는 천연 대나무 소재로 제작돼 아이들의 여린 피부에 부드러운 촉감을 주며, 귀여운 컬러 배색으로 양면 활용이 가능하다. 

패드와 베개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밤부낮잠 이불패드'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가 주는 쾌적함과 푹신한 쿠션감이 돋보인다. 또한 손잡이가 부착돼 휴대가 용이하며 별도의 네이밍 라벨이 디테일을 살려 눈길을 끈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꽃과 사파리 무늬를 전판나염한 '타올 거즈손수건'은 앞면을 이중거즈, 뒷면을 타올지로 구성해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며, 네이밍 라벨과 고리가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앞치마 세트'는 방수처리 된 코팅원단을 사용해 요리활동이나 미술놀이 시 옷을 보호해주며, 두건과 팔토시, 수납파우치 등의 세트로 구성돼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플레이키즈프로 '윈드러너' 신제품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간절기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나이키와 조던, 컨버스 키즈의 윈드러너 신제품을 출시한다.

윈드러너는 봄, 가을 시즌 아이들의 야외활동 시 운동복, 일상복으로 두루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점퍼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조던, 컨버스 키즈까지 브랜드 별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입힌 신제품을 선보인다.

나이키 키즈는 윈드러너 카테고리를 4가지 스타일과 6가지 색상으로 다양화하고, 물량 역시 전년대비 200%나 확대하며 봄 시즌 고객들의 발길 사로잡기에 나섰다. 

먼저 'JDI 윈드러너'는 나이키의 '저스트 두 잇' 타이포 패턴 배색을 감각적으로 입히고, 후드와 바디의 등 부분에 매쉬 안감을 활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성인복과 동일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패밀리룩 아이템으로도 각광받을 전망이다.

여아용 바람막이도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확대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메탈릭 윈드러너'는 비비드한 색감을 포인트로 주었으며 '마커 윈드러너' '스크리블 윈드러너'는 화려한 프린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약 99%로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인 조던 키즈의 윈드러너 제품도 물량을 전년 동기 대비 110% 늘리고 라인업을 강화해 돌아왔다. 알록달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블록 신제품인 '점프맨 투컬러 윈드러너'는 레드와 블랙, 블랙과 화이트를 활용해 더욱 힙한 느낌을 살렸다. '에어조던 윈드러너' 제품은 트레이드 마크인 후드의 레터링과 가슴 부근의 점프맨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높은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컨버스 키즈 역시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가볍고 매끄러운 소재감에 후드가 부착된 '보머 자켓'은 간절기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가오리 소매로 스타일리시함을 살리고 측면의 투 포켓으로 수납성까지 완벽한 '칼라블록 윈드자켓'은 4가지 컬러가 조화롭게 배색돼 트렌디한 멋을 연출한다.

◆CJ오쇼핑 ' 봄 시즌 패션 신상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봄 시즌 패션 신상품을 2월 중순부터 본격 론칭한다.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고 소비자들의 취향이 다양해지면서 CJ ENM은 단독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제품들을 확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올 봄 신상품 중에는 캐주얼 스타일의 데일리 룩(daily look)이 많다. 'VW베라왕'에서 내놓는 니트 가디건과 풀오버 세트는 베이직 디자인으로 일상복에 코디하기에 좋다. 사파리 점퍼, 탑, 레깅스, 숏팬츠를 세트로 한 '요가 패키지' 상품도 3월 중순경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VW베라왕이 처음 출시하는 요가 콘셉트의 애슬레져 룩으로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디테일 때문에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하다. '엣지(A+G)'는 2월 말 가디건, 풀오버 세트를 추가 론칭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체크, 트위드 등 무늬 있는 재킷류도 인기다. '엣지'가 지난 1일과 4일 CJ오쇼핑에서 방송한 체크 무늬의 케이프 하프코트는 총 40분 방송 동안 2만개가 판매됐다. '셀렙샵 에디션'이 내놓는 수트 세트 상품도 재킷 2개 구성 중 하나가 체크 디자인이다. '칼라거펠트 파리스'에서는 시그니처인 트위드 재킷이 이번 달 29일 출시되며, '지스튜디오'도 이태리 소재의 트위드 재킷을 22일 CJ오쇼핑 방송에서 선보인다.

이 밖에 남성과 스포츠 브랜드도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 남성의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는 스웨이드 보머 재킷, 니트 집업 셔츠, 맥코트와 수트 세트 등을 2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도 방풍, 발수 등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코트와 재킷 상품들을 출시한다.

◆현대홈쇼핑 'S/S 의류 신상품' 론칭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이 15일부터 패션 고정 프로그램을 통해 S/S(봄·여름) 의류 신상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오는 15일 오후 9시35분부터 예능형 스타일링쇼 '스타일마스터' 3시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단독 PB 브랜드 '밀라노스토리'와 '제이바이'의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밀라노스토리 스프링 4피스 세트'는 다가오는 봄 시즌에 맞게 가벼운 느낌의 베스트·팬츠·자켓·스커트 등 네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해 코디법에 따라 11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디자이너 정구호의 '제이바이 마이크로 모달 셔츠 4종'은 마이크로모달 원사로 만든 광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소매를 7부로 만들어 간절기는 물론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해 실용성도 높다.

현대홈쇼핑은 또한, 오는 19일 배우 '왕빛나'와 함께 진행하는 스타일링쇼 '최현우의 초이스' 방송에서 '에이앤디 니트셋업'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지난해 F/W 시즌에만 약 7만 세트가 판매된 상품으로 이번에 간절기에 맞는 후드·V넥 니트·팬츠 등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이 밖에 현대홈쇼핑은 '박윤희' 디자이너의 '유니지', 이상봉 디자이너의 '이상봉에디션' 등 현대홈쇼핑 단독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수세미·스피어 와인즈 시그니처 와인 2종'

홈플러스는 보다 위생적인 설거지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활 속 청소 도구로도 활용 가능한 '시그니처 수세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한 장씩 뜯어서 쓰는 일회용 수세미로 설거지 후에도 음식물이 붙어 있어 세균이 증식할 확률이 높은 다회용 수세미의 단점을 보완했다. 실제로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집에서 사용하는 도구 중 수세미에서 검출된 황색포도상구균(식중독을 일으키는 세균)이 장난감에 이어 두 번째로 많았다.

또한 설거지할 때뿐 아니라 다양한 상황 속에서 청소 도구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욕실이나 가스레인지 등을 각종 생활 공간을 청소할 때에도 간편하게 쓸 수 있고 캠핑을 갈 때에도 몇 장만 뜯어서 챙기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 수세미'는 적은 양의 세제를 써도 세척력을 더 높이기 위해 두툼한 두께를 갖췄으며 가로 23cm, 세로 22.5cm의 크기로 만들어 큰 냄비나 그릇도 한 번에 닦을 수 있다. 또한 고온·고압의 바람을 이용해 섬유를 방사하는 멜트 브로운(Melt Blown) 기법으로 제작해 우수한 흡수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물에 젖어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불편함 없이 설거지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는 328년 전통의 남아프리카공화국 와이너리 '스피어 와인즈(Spier Wines)'의 시그니처 와인 2종을 국내 대형마트 처음으로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시그니처 수세미·스피어 와인즈 시그니처 와인 2종, 이마트·까사미아 협업 신학기 페스티벌, 손오공 액티비티 슬라임 글루퍼즈, 하이모 여성 항암환자 전용가발 메디호프, 마켓컬리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 ⓒ 각 사


남아공은 포도 재배에 뛰어난 자연환경을 갖춘 것은 물론 350년 전부터 유럽의 포도 재배 및 와인 양조 기술이 뿌리 내려 고품질의 와인을 선보이는 신흥 와인 강국으로 주목 받고 있다. 

국내에는 2013년 Korea Wine Challenge에서 남아공 대표 품종인 피노타쥬가 금상을 수상하면서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크게 높아졌다.

이번 소개하는 스피어 와인즈는 1692년 설립된 남아공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다. 남아공 와이너리 최초로 ISO 22000 공인을 받는 등 친환경 와이너리로도 정평이 났다. 특히 2019 베리타스 와인 어워즈(2019 Veritas Wine Awards)에서는 금메달 중에서도 최고의 상으로 불리는 더블 금메달을 9개나 획득하면서 역대 최다 수상 와이너리로 이름을 올렸다.

홈플러스는 스피어의 대표 레인지 '시그니처'(Signature) 중에서도 각 포도 품종 고유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스피어 시그니처 슈냉 블랑'과 '스피어 시그니처 피노타쥬'를 선보인다. 

'스피어 시그니처 슈냉 블랑(Chenin Blanc)'은 신선한 산미와 구아바, 리치 등 열대 과실의 향긋한 아로마, 배와 사과의 은은한 풍미가 어우러진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화이트 와인이다. '2019 베리타스 와인 어워즈'와 '2018 미켈란젤로 인터내셔널 와인 어워즈(Michelangelo International Wine Awards 2018)'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스피어 시그니처 피노타쥬(Pinotage'는 남아공의 대표적 희귀 포도 품종인 피노타쥬로 만든 클래식한 스타일의 레드 와인이다. 진한 다크 체리와 자두의 향, 은근한 시나몬의 풍미와 함께 약간의 스파이시한 느낌의 타닌을 실크처럼 부드럽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까사미아 협업 '신학기 페스티벌'

이마트(139480)가 신학기를 맞이해 책상, 공간 박스, 의자 등 서재/학생가구 베스트 아이템 90여개 품목을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30% 할인하는 '신학기 페스티벌'을 13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이마트가 신세계 토탈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와 콜라보레이션해 기획한 척 상품을 선보이고 전국 이마트에서 단독 판매에 나선다. 

루이 책상/책장 시리즈는 셀프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다. 이밖에도 '데코라인 서재/가구' '시디즈 의자 전품목' '린백의자 전품목' 등 신학기 대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2020 봄봄 시리즈'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벚꽃을 테마로 한 '2020 봄봄 시리즈'를 선보였다. 'Dear Spring-봄편지'라는 콘셉트로 화이트·핑크 컬러를 사용, 흩날리는 벚꽃잎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2017년부터 출시된 다이소 봄봄 시리즈는 여심을 자극하는 벚꽃 디자인으로 매년 완판 기록을 세운 히트 상품이다. 올해는 인테리어용품과 문구류, 헤어소품 등 기존의 인기 상품군을 다수 구성했으며, 집안에서 봄을 즐길 수 있는 상품과 2000원 이하의 가성비 상품을 강화했다. 뷰티/패션용품과 주방/리빙용품, 문구/팬시류 등 110여 종으로 만날 수 있다.

뷰티/패션용품을 활용해 봄날과 어울리는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봄 메이크업을 돕는 아이템으로 화장 브러시 6종과 조롱박 퍼프, 휴대하기 좋은 원형 버튼 거울 등이 있다. 봄봄 머리핀과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은 봄 코디에 귀여운 포인트를 만들어준다. 이밖에 에코백과 파우치 등이 있다.

주방/리빙용품은 주방과 거실 등 집안을 벚꽃으로 채우는 아이템으로 풍성하다. 먼저 집안에서도 봄을 즐길 수 있도록 벚꽃 가랜드, 풍선, 종이 폭죽 등의 파티용품이 새로 출시됐다. 

실내외에서 활용도가 높은 텀블러와 물병은 4종으로 마련됐고, 벚꽃 디자인의 유리접시와 유리컵, 테이블커버, 다용도 그릇 등이 있다. 또한 봄봄 커튼과 스탠드, 꽃 향기의 디퓨저까지 활용하면 침실과 거실에 봄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야외에서 벚꽃놀이와 봄 나들이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봄봄 2단 도시락, 종이접시, 지퍼백 등이 유용하다.

팬시/문구류는 새 학기를 위한 문구상품과 함께 실내 취미용품을 강화했다. 벚꽃 일러스트를 넣은 색지노트와 중철노트, 벚꽃 형태의 장식을 넣은 체리블라썸 볼펜을 만날 수 있다. 

다꾸용품(다이어리 꾸미기 용품)은 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 점착메모지 등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스티커 상품은 인덱스 스티커와 트레싱금박스티커, 반짝이는 펄스티커 등 6종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꽃잎슬라임과 컬러링북 세트, 스크래치 엽서 등 다양한 취미활동 용품으로 봄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1번가 'BTS 캐릭터 덴탈 케어 세트'

11번가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캐릭터를 활용한 정식 라이선스 상품인 'BTS 캐릭터 덴탈 케어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BTS 캐릭터 덴탈 케어 세트'는 멤버 별로 구성된 7종 칫솔 및 칫솔 리필 각 1세트, 자석 칫솔 거치대 3개 그리고 고체 가글 2박스(각 12정)로 구성돼 치아 관리를 종합적으로 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에서 절찬리에 판매된 BTS 캐릭터 피규어 칫솔을 스페셜 기프트 형태의 한정판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구성으로 특별 제작된 포장박스에 담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칫솔의 기능성 및 자석 거치대로 위생적인 편리함까지 갖춘 이번 상품은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높은 퀄리티의 피규어로 구현해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모두 가졌다는 평가다.

빅히트아이피와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제작한 정품으로 온오프라인 통틀어 오직 11번가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11번가는 국내는 물론 BTS의 수많은 글로벌 팬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BTS 팬상품인 만큼 글로벌 11번가를 통한 동시 판매로 온라인 구매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손오공, 액티비티 슬라임 '글루퍼즈'

손오공(066910)이 국가통합인증(KC마크)을 받은 액티비티 슬라임 '글루퍼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루퍼즈'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 슬라임으로 귀여운 13종의 몬스터 피규어에 슬라임을 넣고 눌러서 발사하는 놀이 방법과 컬렉션을 모으는 재미 요소로 기존의 슬로임 완구와 차별화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슬라임은 특유의 쫀득하고 말랑말랑한 질감과 감촉으로 유·초등학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슬라임 전문 카페까지 등장했다.

최근 몇몇 슬라임 제품에 유해 물질이 검출되며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손오공에서 판매하는 '글루퍼즈'는 유해 물질 8종이 불검출 되거나 기준치를 훨씬 밑도는 안전 기준 충족 제품으로 KC인증마크를 받아 인체에 무해함이 검증되었다.

또한 공신력 있는 시험 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과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두 기관에서 검사를 진행해 모두 안전 인증을 획득, 제품의 안전성을 보다 확고히 하였다.

손오공은 글루퍼즈 싱글팩 8종과 3가지 색상의 슬라임이 포함된 '포션킷' 4종 그리고 대형 드래곤 피규어의 '불뿜는 드라쿠스'를 함께 출시했다. 특히 포션킷 제품에는 빈 물약통이 함께 구성돼 다양한 색상의 슬라임을 섞어 나만의 슬라임 물약을 만드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하이모, 여성 항암환자 전용가발 '메디호프'

하이모가 여성 항암환자 전용가발 '메디호프'를 출시했다. 메디호프는 머리 전체를 덮는 통가발 형태다. 항암 치료를 받는 환자들 중 대다수가 탈모를 경험하는데, 항암치료로 인한 탈모는 일반 탈모와 달리 전체부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므로 주로 머리 전체를 덮는 통가발을 착용한다.

메디호프는 우수한 통기성과 밀착력이 특징으로, 베이스망 전체에 흡습속건 기능성 원단인 '쿨론(Coolon)'과 망사 소재를 적용해 착용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뒤통수 부분에는 일정한 간격으로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가발이 민머리에 잘 밀착돼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했다. 뒤통수 아래와 구레나룻 부분에는 실리콘 스트립을 적용해 자칫 뜨기 쉬운 부위에도 밀착력을 더했다.

가발 제작 시, 머리카락이 짧을수록 정교한 디자인이 필요하다. 메디호프는 구레나룻 부위를 실제 헤어라인과 같이 구현해 긴 헤어 스타일은 물론 짧은 스타일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항암환자 전용 제품인 메디 호프는 하이모의 항암환자 지원 프로그램인 '러브헤어(Love hair) 캠페인'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어 맞춤가발로 제작할 경우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하이모가 지원한다.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제작 전 진단서 및 의사소견서 등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마켓컬리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

마켓컬리가 신선도를 즉각 확인하도록 국내 최초로 제조일자가 아닌 착유일자를 기재하고 무항생제, 동물복지, HACCP 시설 인증 등 좋은 우유의 기준을 모두 갖춘 PB(Private Brand) 상품인 '컬리스(KURLY'S) 동물복지 우유'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는 기존 우유가 목장에서 착유해 공장으로 옮겨 살균처리 과정 후 제조한 날짜를 적어 신선도를 확인하기 어려운 것과 달리 국내 최초로 착유일자를 기재해 소비자가 신선도를 즉각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는 매주 착유하는 월, 수, 금요일에 주문하면 착유 후 24시간 내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는  2020년 1월 기준, 전국의 젖소 목장 중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가 12곳 가운데 무항생제, HACCP 시설 농가 인증을 받은 컬리 지정 농장 2곳에서 생산된다. 풀이나 건초 등 섬유질이 많은 사료를 먹고 자연에서 자란 젖소에서 원유를 신선하게 착유해 묵직하고 고소한 맛으로 목넘김이 좋으며 잔향이 진하게 남는 것이 특징이다.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를 개발을 위해 마켓컬리는 '좋은 우유는 어떤 우유인가'라는 질문에서부터 고민을 시작했다. 마켓컬리는 우유 생산 및 유통의 전 과정을 고려해 좋은 우유의 기준을 동물복지, 맛, 품질, 배송으로 잡았다. 

실제 마켓컬리가 동물복지 우유에 적용한 구체적 기준은 △젖소 한 마리 당 33m2 이상의 활동 공간 보장 △지정 목장에서 풀 먹고 자란 젖소의 원유를 안전하게 착유 △한결 같은 품질 유지 △착유부터 최소 24시간 안에 집 앞까지 신선하게 배송 등으로 좋은 우유의 기준을 모두 충족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원핸드 스낵'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원핸드 스낵(One-Hand Snack)' 상품을 출시했다.

최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를 손에서 놓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손에 과자 부스러기를 묻히지 않고 한 손으로 봉지째 들고 먹기 좋은 '원핸드 스낵' 상품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성다이소 2020 봄봄 시리즈, 세븐일레븐 원핸드 스낵, 이마트24 스무디킹 콤부차 2종, 대원제약 콜대원 제로이부펜시럽, 고려은단 신바이오틱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면역력 강화 보양식 메뉴. ⓒ 각 사


이러한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 세븐일레븐은 자체 PB 브랜드인 세븐셀렉트 원핸드 스낵 '슬림핫강정' '슬림해씨볼' '슬림뉴짱' 등 3종을 선보였다.

매콤 달콤한 소스로 만든 닭강정맛 과자 '슬림핫강정'부터 해바라기씨가 들어있는 짭짤한 오징어 과자 '슬림해씨볼', 달달한 맛과 은은한 계피향이 어우러진 '슬림뉴짱' 등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맛으로 구성됐다.

◆이마트24 '스무디킹 콤부차' 2종

이마트24가 건강을 위한 차 음료인 '스무디킹 콤부차' 2종을 선보인다.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를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으로 발효시켜 만든 탄산발효음료다. 콤부차의 발효 과정을 통해 장내 유익균 생성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면역력 강화와 소화기능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콤부차의 발효성분이 디톡스(해독, 독소배출)와 항산화 효과도 있어,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건강을 위해 즐겨 먹는 음료로 해외에서 먼저 유명세를 탔다.

콤부차는 합성 착향료, 인공감미료가 아닌 천연 과일 농축액과 유기농 천연원료(홍차, 녹차, 원당)를 사용한 건강 음료다. 인공적인 탄산이 아니라, 발효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된 탄산의 톡 쏘는 청량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탄산음료캔(250ml)이 110kcal 수준인 것에 비해, 콤부차(315ml)는 85kcal에 불과해, 1ml당 칼로리가 절반 수준이다. (1ml당 칼로리: 탄산음료 0.44kcal, 콤부차 0.26kcal)

특히, 이번 스무디킹 콤부차는 미국 유명 콤부차 브랜드 부치(Buchi)사와 기술제휴를 통해, 오리지널 블렌딩 기술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콤부차의 홍차와 녹차 원료는 유명 차 브랜드인 '오설록'에서 제공받았다.

이번 제품은 스무디킹과 협력해 만든 상품으로, 콤부차 오리지널과 콤부차 파인애플 등 2종이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콤부차(병 타입)와 비교해 30%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유리병에 담겨 있는 콤부차 음료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얼음컵을 사용하면 2잔 정도의 양으로, 얼음컵에 나눠 마시거나, 혼자서 즐기기 충분한 양(315ml)이다.

스무디킹 콤부차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24에서는 2월 말일까지 콤부차 구입 시 얼음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대원제약 '콜대원 제로이부펜시럽'

대원제약(003220)이 진통소염해열제 '콜대원 제로이부펜시럽(이하 콜대원 제로)'을 출시했다

콜대원 제로는 이부프로펜 성분의 짜 먹는 스틱형 파우치 제품이다. 이부프로펜은 우수한 진통 효과는 물론 해열, 소염 효과까지 있어 감기약에 주로 쓰이는 아세트아미노펜과 함께 널리 쓰이는 성분이다.

두통, 치통, 생리통 등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류마티양 관절염이나 강직성 척추염 등에도 효과적이다. 염좌(관절이 삐는 것)나 좌상(멍이 드는 것)으로 인한 연조직 손상에도 복용할 수 있다.

특히 콜대원 제로는 국내 최초 스틱형 파우치 형태의 제품이다. 그간 이부프로펜 성분의 제품들은 주로 정제나 연질캡슐 제제가 대부분이었으나, 콜대원 제로는 처음으로 짜 먹는 시럽제로 출시됐다.

이부프로펜 400mg의 고함량이라 신속하고 강력한 진통 효과를 나타내며, 액상형이라 흡수도 빨라 약효가 더욱 빠르다.

추가로 해열 효과까지 있어 감기로 인한 발열 등에도 효과적이다. 그간 콜대원의 해열제는 어린이용 라인업인 콜대원 키즈에만 있었으나 이번에 처음으로 성인용 해열제를 출시함으로써 콜대원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시럽제의 특성 상 목넘김이 불편한 여성이나 노인들도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하며 스틱형 파우치 제품이라 휴대 또한 편리하다. 온도나 습도 변화에 따라 변질될 염려가 없다는 장점도 있다. 

◆고려은단 '신바이오틱스' 

고려은단이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산균 먹이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한 건강기능식품 '신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신바이오틱스'에 포함된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적인 유산균 원료사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원료다. 유산균 안정화 특허기술로 생존율을 높였으며 과학적인 균주 배합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7종 복합 유산균이다.
 
함께 포함된 프리바이오틱스는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주는 성분으로, 프리바이오틱스의 대표 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FOS)을 사용했으며, 1포에 프리바이오틱스 1일 섭취 권장량 3000mg를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아연과 셀레늄까지 더해 총 4가지 성분이 복합적으로 함유돼 있어,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보호에도 효과적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면역력 강화 보양식 메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호흡기 기능 강화, 면역력 강화를 위해 호박, 브로콜리, 인삼 등을 활용해 뿌리 채소와 함께 구워 낸 치킨 로스팅, 토마토 그릭 샐러드, 인삼 한방 갈비탕 등의 메뉴를 선보이며 생토마토 주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는 웰컴 드링크로 꿀더덕 우유를 제공하며 사천식 돈목살 통마늘 볶음·붕장어·참마를 올린 마구로 낫토 아에 등 보양 메뉴를,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는 생과일 당근 사과주스를 제공하며 면역력에 좋은 상큼한 제철 딸기를 맛볼 수 있는 '베리 베리(VERY BERRY)'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에서는 항바이러스에 좋은 '스페셜 한방차'를 제공하며 디너에는 전복·관자·도가니 등 원기 회복에 좋은 재료로 만든 '활력 보양탕'과 함께 양갈비, 제주산 목살 스테이크 등 다양한 고기 메뉴를 선보인다. 

면역력 강화를 위해 딸기를 비롯한 베리류와 제주 한라봉으로 만든 새콤하면서도 이색적인 '베리봉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제주 식재료로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중식당 '청'에서는 각종 해산물, 보양 재료 30여가지를 6시간 동안 정성스레 고아 만들어 단백질, 칼슘이 풍부한 불도장을 청 특선 샐러드, 금사오룡과 함께 즐기는 '불도장 코스'를 선보인다. 중식당 '청'은 오는 3월6일까지 디너만 이용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