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구광모 LG 회장 "디자인은 고객 경험과 감동의 완성 과정"

 

임혜현 기자 | tea@newsprime.co.kr | 2020.02.18 13:58:46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디자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LG그룹

[프라임경제]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올해 첫 현장경영으로 LG전자(066570) 서초 연구개발(R&D) 캠퍼스 내 디자인경영센터를 방문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디자인 경영'을 강조했다.

18일 LG그룹에 따르면 구 회장은 디자인경영센터를 찾아 출시 예정 제품들의 디자인을 살펴보고 고객가치 중심의 디자인 현장경영에 나섰다.

구 회장은 이 자리에서 "디자인은 고객이 우리 제품에 대해 첫 인상을 받고 사고 싶다는 가치를 느끼는 처음 순간이자,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내내 섬세한 배려와 편리함에 감탄하고 고객을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것도 디자인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디자인이야말로 고객 경험과 감동을 완성하는 모든 과정"이라고 강조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