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NH농협생명 '의견 직접 듣는다' 제5기 고객패널 모집

간담회‧아이디어 제안…실제 업무에 반영

김청민 기자 | kcm@newsprime.co.kr | 2020.02.20 12:16:10

NH농협생명이 제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간담회‧아이디어 제안 등으로 수렴한 패널 의견을 업무에 적용할 예정이다. ⓒ NH농협생명


[프라임경제]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은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제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오는 3월부터 9월까지 △보험상품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간담회 참석 등을 수행한다. 패널에게는 기념품과 총 9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패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총 67건의 업무개선이 이뤄졌다"라며 "고객 입장에서, 고객 목소리로 성장하는 보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패널 모집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모집 대상은 본사(서울 서대문구) 간담회 참석 가능한 수도권 거주 고객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