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두뉴스] 신세계사이먼이 '핑크박스 사업'으로 청소년과 다문화가정을 도와요

2020-03-10 21:38:16

▲정원철 신세계사이먼 CSR팀장(사진 우측)이 이형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북부지역본부장에게 4000만원 상당의 핑크박스를 전달하고 있어요. ⓒ 신세계사이먼


[프라임경제]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이 청소년 및 다문화가정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핑크박스' 지원 사업을 시작했어요. 다문화가정은 국제결혼을 한 부부와 그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로 이루어진 가정을 말해요.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1월 '핑크박스' 전달식을 열었는데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북부지역에 있는 본부에 4000만원의 돈으로 핑크박스를 기부했어요.

'핑크박스 지원 사업'은 여성 청소년과 다문화 가정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려고 만들어진 사업이예요. 전달되는 핑크박스에는 다양한 종류의 생리대와 손에 바르는 핸드크림, 파우치가 담겨 있어요.

▲핑크박스에는 여성 청소년들이 사용할 물건들이 들어있어요.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신세계사이먼이 지원한 핑크박스는 경기도 시흥시에 있는 시화중학교를 시작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연결된 지역의 복지단체에 전달되었어요. 

여주시·파주시·시흥시·부산광역시의 복지단체에 전달되어 그 지역에 살고 있는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다문화 가정이 잘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좋은 역할을 했어요.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핑크박스를 지원하기 위해서 회사의 임원들과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서 달마다 계속 돈을 모아왔어요. 그리고 앞으로도 임원들과 직원들의 뜻을 모아서 지역에 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요.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자원봉사 편집위원

이기헌(선유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서울) 
나윤석(대구과학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대구)
박휴원(이화외국어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서울)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감수위원

김시훈(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5세 / 서울)
이광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6세 / 서울)
안태익(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0세 / 서울)
노경진(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4세 / 서울)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