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매

2020-03-26 11:15:05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 ⓒ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프라임경제] 뉴오리진의 여성 질·장 건강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이너플로라를 전국 18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뉴오리진은 이너플로라의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기념으로 오직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 세트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정세트는 질 건강 여성유산균 '이너플로라 30일분'과 최근 새롭게 출시한 파우더 타입의 여성청결제 '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 미니(10g)'로 구성돼 있다.

뉴오리진의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해 여성의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하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인 크리스찬 한센과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과 믿을 수 있는 독자적인 배합비 구성으로 탄생한 유산균이다.

합성 착색료인 이산화티타늄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캡슐 기제에 담아낸 것도 특징이다. 임신 혹은 출산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과 갱년기·폐경기로 인해 신체 변화를 겪고 있는 여성들, 출산 전후 호르몬 변화로 인해 질 건강이 걱정되는 임산부, 그리고 수유부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기념 증정으로 구성한 파우더 타입의 여성 청결제 '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는 지난 3월16일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유산균 발효 콤플렉스 '락토밸런스™'을 처방해 여성 외음부와 유사한 pH환경인 pH 4.75~6.25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 본부 본부장은 "이너플로라 광고 온에어 후 매출이 급속도로 성장하며,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여성 건강의 근본을 케어하는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선거 기간 중 의견글 중지 안내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