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20-03-26 14:07:08

- 글로벌 방문객 편의성 고려∙∙∙ 영·중·일 페이지 추가 오픈 예정

[프라임경제] 엔씨소프트(036570, 대표 김택진)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리뉴얼 홈페이지에 장인정신과 열정, 끊임없는 도전의 의미를 바탕으로 △기업 철학 △가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한 신규 CI를 적용했다.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는 경계를 넘어서 △세상과의 연결 △더 넓은 세계로 △확신의 도전으로 연혁을 분류해 의미를 부여한 스토리를 담아 '연혁' 페이지를 구성했다.  

방문객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엔씨소프트 브랜드 슬로건인 'Window to the Future(미래를 보는 창)'와 기업 가치, 미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과거부터 현재의 엔씨소프트를 21개의 주요 키워드로 정리한 'NC 21 MOMENTS' 페이지도 만날 수 있다. 또 엔씨소프트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는 게임·캐릭터 등 브랜드별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방문객은 인트로 페이지에 적용된 'WebGL(Web Graphics Library)' 기술을 통해 실시간 인터랙티브 요소와 흥미로운 시각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등 플랫폼과 기기 제약없이 최적화된 UI·UX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글로벌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영문·중문·일문 페이지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선거 기간 중 의견글 중지 안내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