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외식" 파리바게뜨 'HMR 제품' 2종 선봬

2020-03-26 14:08:59

- 기존 제품보다 1.8배 증량,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

[프라임경제]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하는 기분을 낼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 파리바게뜨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의 함박스테이크가 통으로 들어간 미트소스 파스타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노릇하게 구워낸 로스트 치킨과 굴소스라이스가 로제 소스에 어우러진 '치킨 로제 도리아'로 구성됐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양을 약 1.8배 늘여서 성인 남성의 한 끼로도 충분하도록 했다. 전자레인지 또는 오븐에서 간편하게 데우면 레스토랑에서 방금 조리한 듯한 맛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식품 연구개발(R&D) 분야의 강점과 전국 3400개의 매장을 활용해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선거 기간 중 의견글 중지 안내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