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톡톡 자문단' 4기 발대식 가져

2020-03-26 14:50:17

- "고객의 목소리 적극 반영, 금융소비자 권익강화와 편익증진 힘쓸 것"

▲광주은행은 26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톡톡(Talk-Talk)자문단’ 제4기 발대식을 가졌다. ⓒ 광주은행

[프라임경제]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6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중심 경영실천을 위해 고객패널 '톡톡(Talk-Talk)자문단' 제4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광주은행 '톡톡(Talk-Talk)자문단'은 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기 위한 소통채널로 지난 2017년부터 1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9년 3기 운영기간 동안에는 자문단 의견을 통해 영업점 서비스 및 비대면 채널 프로세스 등 36여건 이상을 경영 정책에 반영했다.

제4기 톡톡 자문단으로 선발된 9명의 고객들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1월까지 총 9개월 동안 광주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주제별 활동을 보고한다.

이를 통해 금융상품 개발 및 판매과정, 취약계층 금융서비스, 제도 개선 및 도입 등에 대한 고객의 시각을 광주은행에 전달하여 금융소비자 권익강화와 편익증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제4기 톡톡 자문단을 통해 고객니즈 파악은 물론 고객의 다양한 시각을 적극 반영함으로써 상품과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을 점검하고 개선하여 Youth고객부터 중·장년층 고객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고객님들께 사랑받을 수 있는 광주·전남의 대표 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선거 기간 중 의견글 중지 안내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