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라라스윗, 커피아이스크림 출시 '저칼로리'

'건강한 달콤함' 구호…설탕양 일반 아이스크림 1/6 수준↓

이우호 기자 | lwh@newsprime.co.kr | 2020.04.01 17:05:43
[프라임경제] 국내 저열량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대표 민찬홍)이 신제품 커피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바닐라빈 △초콜릿 △녹차 △요거트 △딸기 △민트 초콜릿 △밀크티에 이어 8번째로 선보이는 맛이다.

라라스윗 커피아이스크림. ⓒ 라라스윗

'라라스윗'(Lalasweet)은 '건강한 달콤함'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이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설탕 양을 일반 아이스크림 1/6 수준으로 낮춰 칼로리를 1/4 수준으로 낮췄다. 

탈지분유 대신 생우유를 사용하며, 바닐라빈·카카오 등 질 좋은 원재료를 넣어 '건강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고집한다.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일반 아이스크림 맛을 구현하는 데 성공, 건강한 원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라라스윗의 신제품 커피맛 아이스크림은 세계 2위 커피 생산국이자 연유커피로 유명한 베트남산 커피원두에 착유한 지 10일 이내의 생우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커피 맛이 특징이다.

민찬홍 라라스윗 대표는 "커피아이스크림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신제품 설문조사에서 2위를 차지했던 맛이었던 만큼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고객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라스윗은 IBK기업은행 창업 육성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은 바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