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이랜드·유한양행·롯데리조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4.03 16:41:09
[프라임경제] 이번 주 패션·뷰티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설화수가 강력한 '자음액티베이터™'로 매일 더 좋아지는 피부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부스팅 에센스, 5세대 윤조에센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부스팅 에센스 카테고리를 개척한 대표 상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비레디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 해피바스 스킨유 라인,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리티드 에디션. ⓒ 각 사


해당 제품은 10초마다 1병씩 팔리는 설화수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만 40만 명을 넘어선 스테디셀러로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윤조에센스는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핵심 성분 자음액티베이터™를 담았다. 

해당 성분은 피부 노화 개선을 총괄하는 기술인 '유스 마스터 테크놀러지(Youth Master Technology)'를 통해 피부 자생을 돕고, 외부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만들어준다. 

특히 △한국 △중국 △싱가포르 △미주 지역에서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8주간의 제품 사용으로 △수분량 △윤기 △투명도 △주름 △피부빛 △피부장벽 등의 피부 건강 지수를 146%까지 개선해 더욱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혁신적인 피부 노화 완화 성분을 담은 어반 안티에이징 제품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HERA Youth Activating Cell Serum)'을 새로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효과적인 피부 노화 완화 효능이 밝혀진 피루베이트(pyruvate) 성분을 담아, 외부 환경에서 지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준다.

브랜드 출범 이후 지속해서 이어온 피부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온 헤라는, 최근 확산하는 공해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도시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주목했다. 특히 도시 여성들이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피부 노화를 겪는다는 점에 관심을 두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을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한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은 세포배양액 구성성분인 '피루베이트(pyruvate)'를 함유했다. 피루베이트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안티에이징 효능을 밝혀낸 물질로, 해당 성분의 강력한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효과에 관한 논문은 국제 피부과학 분야 권위지인 'Journal of Investigative Dermatology' 2018년 6월 온라인판 표지에도 실린 바 있다. 

피루베이트는 당(sugar)이 에너지로 전환하는 중간 과정에 생성되는 물질로, 최초의 에너지원인 당보다 훨씬 작은 입자가 지친 피부에 바로 작용해 유해 환경에서 피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돕는다.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의 효능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서도 입증되었다. 사용 전과 비교했을 때 해당 제품을 사용한 실험군은 단 하루 만에 피부 장벽, 윤기, 탄력, 투명도 등 초기 노화 징후 개선을 보였다. 

또한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은 헤라 브랜드의 대표 성분인 앱셀TM과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TM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제형 기술도 적용했다.

◆비레디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

비레디(BeREADY)가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뷰티업계 최초로 남성을 위해 선보이는 아이 팔레트 제품으로, 남성들의 피부 특성과 톤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완성한 제품이다.

비레디는 남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 종류의 영역이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을 넘어 립 메이크업 등까지 확대돼 가고 있는 흐름에 주목해 아이 팔레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남성 데일리 메이크업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색상 개발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스완은 유튜브 채널 '스완SWAN_현실남자뷰티', 최초의 남성 뷰티 커뮤니티 '비욘드 그루밍'을 개설해 운영하며 화장품 관련 정보를 남성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비레디는 음영 메이크업을 평소 강조하며 즐겨했던 스완의 경험을 바탕으로, 색조 메이크업이 생소한 남성들도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4가지 색상을 스완과 함께 선별해 팔레트에 담았다.

아이 팔레트인 만큼 눈가 중심으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 구성이며, 콧대를 비롯해 얼굴에 음영을 주고 싶은 부분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해피바스 '스킨유' 라인

해피바스가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 '스킨유(Skin U)' 라인을 선보인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가치 'only for YOU'와 피부를 위한 가치 '柔(부드러울 유)'의 의미를 담은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연약한 피부용, 모든 피부용, 건성 피부용으로 총 3종이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스킨 케어 성분인 실크 히알루론 complex TM 을 24.2% 함유한 프리미엄 샤워젤로 샤워 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뿐 아니라 피부를 케어해준다. 

스킨에멀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퍼프 사용 없이 맨손으로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어 샤워 시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피부 마찰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부드러운 로션을 펴 바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해피바스는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을 사용한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했다. 경피 수분 손실량이 기존 대비 약 1/3 수준 줄어들었고, 피부 거칠기 테스트에서는 기존 대비 약 2배의 감소를 했다. 

또한 붉은기 테스트는 기존 대비 40% 수준 완화의 결과가 확인됐다. 스킨유 라인 3종 모두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excellent 최고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건성 피부용/연약한 피부용/모든 피부용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건성 피부용은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연약한 피부용은 시카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모든 피부용은 다마스크 로즈 워터 성분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시켜준다.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

한율이 우리 자연의 원료를 담아 순하고 편하게 관리하는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2017년 출시한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습과 진정 케어에 집중한 한국적인 자연 원료 4종으로 제품 라인업을 재구성했다. 수분 진정 효능의 '어린쑥', 진한 방어 보습의 '빨간쌀', 영양 보호 효능의 '서리태'까지 기존 제품에 더해 트러블 진정 효능을 지닌 '산들박하'를 새롭게 추가했다.

한국 자연의 원료를 그대로 담은 순한 제품으로 1일 1팩을 하더라도 편안함과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극세사 급의 원사(原絲)가 부드럽게 초밀착돼 피부 고민별로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새롭게 적용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100%의 원단 소재는 투명도가 높고 피부 굴곡에 따라 고르게 밀착하는 등 활동성이 뛰어난 시트마스크를 구현했다.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리티드 에디션 

프리메라가 습지 보호 친환경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리티드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

프리메라가 매년 지구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캠페인은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올해로 9년째 이어오고 있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프리메라는 생태 습지 보호 의미를 담은 한정판 디자인 제품을 출시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동아시아 람사르 지역센터'의 습지 보호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메라의 베스트 셀러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젤 크림' 대용량 제품과 '미라클 씨드 에센스'로 구성됐다. 한정판 제품에는 생태 습지에서 발견되는 수달의 발자국을 모티브로 한 '밤마실 나온 수달' 콘셉트의 디자인을 상자 안쪽에 담았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젤 크림은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TM 성분을 함유했다.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를 함유해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이번에 출시하는 러브 디 어스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의 용기와 뚜껑은 재생 플라스틱 및 유리를 사용해 만들었고, 떼기 쉬운 스티커 라벨을 활용해 재활용에도 용이하다. 제품 상자에도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 종이를 사용했으며,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해 제품의 용기부터 포장까지 친환경 요소를 담았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국민 파우더'로 사랑받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4주년을 기념해 '상쾌함'을 주제로 글로벌 캔디 브랜드 멘토스와 협업한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 AGE 20's SOS 스킨 케어. ⓒ 각 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은 두 제품의 공통적인 특징인 상쾌함을 콘셉트 으로 'Stay Fresh'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은 콜라보레이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멘토스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멘토스 개봉 과정을 고려해 수축 필름 형태의 패키지 포장을 적용해 실제 멘토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콜라보레이션의 재미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멘토스의 다양한 향을 제품에 적용하며 이전 노세범 콜라보레이션과 차별점을 두었다. 

멘토스의 시그니처인 민트 향과 다섯 가지 과일 향이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에 적용돼, 고객이 직접 콜라보레이션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1호 MINT·2호 PEACH·3호 LEMON·4호 GRAPE·5호 CHERRY·6호 MELON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제주 자연유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피지 흡착 파우더로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피지와 유분으로 쉽게 뭉치는 메이크업과 칙칙해지는 피부톤을 보정하는 효과가 있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

LG생활건강(051900)이 꽃 봉우리에서 갓 터져나와 흐드러진 벚꽃의 이미지를 우아하게 표현한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출시했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은 벚꽃을 테마로 매년 봄마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따뜻함과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이자녹스, 벚꽃에 취하다'라는 테마로 화사한 봄바람에 눈꽃처럼 흩어지는 벚꽃의 찰나의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이자녹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TM'을 함유해 커버력은 물론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은은한 광채를 품은 핑크색 용기에 입체적으로 정교하게 조각된 벚꽃이 앉혀져 사랑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럽게 빛나는 보석함 같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진주 광택이 스며든 핑크빛에 섬세하게 그려진 벚꽃 이미지가 돋보이는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30시간 안티에이징 지속효과를 자랑하며 예민한 눈가 피부 대하듯 얼굴 전체를 케어해준다. 

특히 벚꽃 컬렉션 한정판으로 히알루론산 파우더에 피토-프로레티놀TM'과 비타민 B12을 넣은 핑크빛 파우더 앰플을 추가해 풍성함 더했다. 이와 함께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조절 가능한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3종 체험분과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LG생활건강이 은은하고 컬러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고,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력이 입술을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밤 신제품 2종은 본연의 입술 컬러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경험할 수 있는 립 케어 제품이다.

VDL은 투명하게 빛나는 피니쉬 효과로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해주는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과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타입의 피니쉬가 돋보이는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 밤' 2종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룩과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보습 성분을 함유해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유리알 같은 광택감을 더해 반짝이며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코랄, 누드, 로즈 계열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틴트 효과로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가 생기를 더해준다.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림 밤'은 부드럽고 매끈한 매트 피니쉬가 입술에 블러 처리를 한 듯 입술 주름 사이를 메워주고 들뜬 각질을 케어해준다. 컬러는 우아한 느낌의 '블러 핑크'와 파우더리한 로즈 계열의 핑크빛 '비주얼 핑크' 2가지로 선보인다.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

LG생활건강이 뛰어난 톤업 효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줄 뿐 아니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멀티 기능까지 갖춘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을 출시했다.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은 백탁현상 없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환하게 연출해주는 선블록 제품이다. 특히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초미세먼지1), 블루라이트2)까지 일상 생활 속에 노출되는 다양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멀티' 기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칠향팔백산, 설감산, 진주산삼, 국화수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형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칙칙한 피부를 케어해 맑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밀착력이 뛰어난 밀키크림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화사한 핑크빛 크림이 피부톤을 자연스러운 복숭아빛으로 가꿔주고, 피지 케어 성분이 마무리를 보송하게 해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AGE 20's SOS 스킨 케어'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환절기에 맞춰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AGE 20's SOS 스킨 케어'(AGE 20's SOS SKIN CARE)를 출시했다.

AGE 20's SOS 스킨 케어는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멀젼으로 구성됐으며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약산성 케어 라인인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수분 3중 케어를 통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인 'AGE 20's 비타 SOS 스킨 케어'로 출시돼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는 청정 섬 제주에서 길러낸 병풀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뜨리는 콜드 드립(Cold Drip)공법으로 추출한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아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는 건강한 피부 표면 농도와 같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판테놀 성분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AGE 20's 비타 SOS 스킨 케어는 골드 비타C(Gold Vita-CTM)와 비타민B3, B5, E 유도체를 배합한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Vita-Cynergy complexTM)를 함유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였다. 골드 비타C는 빛과 산소에 불안정한 순수 비타민C에 골드와 글루타티온 성분을 결합해 비타민C의 안정성과 효능 높인 성분이다.

AGE 20's 비타 SOS 스킨 케어는 피부 자극이 적은 내추럴 PHA 성분을 함유한 필링 토너와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 히알루론산을 담은 에멀젼으로 구성돼 브라이트닝은 물론 수분까지 채워준다.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

컨시크가 봄꽃의 화사한 컬러를 패키지에 담은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은 지난 해 론칭 이후 홈쇼핑에서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며 올해 2월 홈쇼핑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히트 아이템이다. 컨시크는 '올데이 커버 쿠션' 10만 개 판매 기념, 싱그러운 핑크 컬러의 케이스로 봄을 표현한 핑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 토니모리 호박즙 반쪽 크림, 아크네스 포맨 라인 론칭, 셀리턴 에어워터 터치, 바이위시트렌드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 자주 이온케어기 출시. ⓒ 각 사


신제품은 생기 넘치는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은 물론, 스터드 장식을 포인트로 시크함까지 함께 잡았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기미, 여드름 흉터, 홍조 등 10가지의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아이템이다. 산소처럼 가벼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탄탄한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로 연출을 도우며 컨시크 만의 얼티밋 모이스처 성분을 포함해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컨시크는 홈쇼핑 고객만을 위한 풍성한 구성을 준비했다.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 구입 시 본품 2개에 리필용 쿠션 4개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강력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컨시크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컨시크 올데이 핏 아이라이너'까지 함께 제공한다.

◆토니모리 '호박즙 반쪽 크림'

토니모리(214420)가 붓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호박추출물과 호박씨추출물의 진한 영양분을 담아낸 '호박즙 반쪽 크림'을 출시했다.

'호박즙 반쪽' 라인은 붓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호박의 성분을 담은 토니모리의 데일리 붓기 케어 라인이다. 호박추출물과 함께 우엉, 생강 등 피부 에너지를 높이는 한방 성분을 함유해 피곤하고 지친 피부를 더욱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하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92%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호박의 진한 영양분이 담긴 '호박즙 반쪽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얼굴의 붓기를 완화하며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호박즙 반쪽 크림은 즉각적 안면부 붓기 완화 임상시험을 완료해 크림 도포 후 안면부 피부 볼륨(붓기)가 감소되는 효과를 입증 하였다.

'호박즙 반쪽 크림'은 붓기를 완화할 뿐만 아니라 느슨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얼굴이 가장 많이 붓는 아침에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리듯 흡수시켜주면 안면부 붓기가 완화되면서 한층 또렷해진 얼굴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바를 때 산뜻하게 느껴지는 쿨링감과 그린 워터리 플로럴 향으로 아침 피부 컨디션을 산뜻하게 끌어올려 준다.

◆'아크네스 포맨' 라인 론칭 

아크네스(Acnes)가 남자들의 문제성 피부 고민을 위한 '아크네스 포맨' 라인을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크네스 포맨은 피지, 각질, 유분 등 문제성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라인이다.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엄선된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올인원, 스킨, 폼클렌저 3종으로 출시됐다.

아크네스 포맨의 핵심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알라토인 성분이 면도,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자작나무 유래 보습 성분이 남성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출시 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을 완료¹했고, 이를 통해 4주 사용 후 유분 함유량이 12% 감소, 피부 피지량이 21% 감소하는 효과를 검증 받았다.

대표 제품인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로션-에센스-수분크림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에센스다. 특허 성분인 더마틱 에이씨3(Dermatic AC3)²가 유분으로 인한 과잉 피지를 관리해주고, 자작나무 유래 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악실(Aquaxyl)³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보습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면도 후 자극적이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과잉 각질, 잔여물을 닦아내는데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스킨'과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과 과다한 피지를 풍성한 거품으로 말끔하게 제거하고, 문제성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화장품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도 함께 선보인다.

◆셀리턴 '에어워터 터치' 

셀리턴이 전기분해로 얻어진 미스트를 분사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뷰티 디바이스 '에어워터 터치' 판매를 시작했다.

최근 장시간 마스크 사용 뿐 아니라 미세먼지 등으로 오염된 외부환경은 피부를 더욱 건조하고 예민하게 만들어 수분 부족과 여러 피부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다. 셀리턴 '에어워터 터치'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뷰티 디바이스로 '에어워터 터치' 수조에 물을 넣고 작동시키면 백금 코팅 티타늄 전극판에서 전기분해로 얻어진 미스트가 미세하게 분사된다.

셀리턴 '에어워터 터치'에서 분사되는 미스트는 수분 공급 외에도 항균과 탈취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백금 코팅 티타늄 전극판을 적용했기 때문인데 국제공인 시험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실시한 항균 시험(에어워터 터치 1회 가동 후 생성된 용액 사용) 결과에 따르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구균 △살모넬라균 5개 항목에서 99.9% 이상 항균효과를 나타냈고, 탈취 테스트에서도 악취의 대표 원인인 암모니아가 61% 감소했다.

셀리턴 '에어워터 터치'의 물을 담는 수조는 미국 약전(USP) 최고 등급(Plastic VI class)을 충족하는 메디컬 폴리카보네이트(PC) 소재로 제작됐으며, 주사기 등 의료기기에 사용되는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회 작동 시 45초간 미스트가 분사돼 얼굴 피부에 충분한 양의 수분을 공급할 수 있으며, 무선 충전 기능과 스마트한 음성 가이드를 제공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위시트렌드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

위시컴퍼니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가 신제품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Quad Active Boosting Essence)'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는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한 올인원 부스팅 에센스다. 4가지 자연 유래 유효 성분 46%와 발효 보습 성분을 함께 배합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수분과 영양을 채우는 퍼스트 에센스의 역할을 한다.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가 함유한 4가지 자연 유래 유효 성분 중 3가지 콤플렉스 성분(뽕나무껍질추출물, 연꽃잎추출물, 오미자추출물)은 트러블 피부 진정에, 천연 각질 케어 성분으로 알려진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은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극받은 피부 진정을 돕는 수레국화꽃수와 프랑스 오베르뉴 화산지역에서 얻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께 배합돼 피부에 수분감을 더한다.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는 가벼운 워터 타입의 약산성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모든 피부타입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에 가볍게 두드려 사용하며, 민감성 일차 자극 테스트와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통과해 민감성은 물론 모든 피부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주 '이온케어기'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자주(JAJU)가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이온케어기'를 출시했다. 자주에서 홈뷰티 기기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자주는 집에서 간편하게 건강과 미용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자 지난해 저주파 마사지기를 출시한데 이어 올해는 미용기기로 판매 영역을 넓혔다.

자주는 사용의 간편함과 가성비에 중점을 두고 홈 뷰티 기기를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온케어기는 여성들이 피부 관리를 위해 흔히 사용하는 마스크팩의 성분 흡수를 돕는 제품이다.

피부관리 전문 기관의 기기 원리와 동일한 '이온토포레시스(Iontophoresis) 기술'의 고출력 제품으로, 기기의 미세전류가 이온을 발생시켜 마스크팩의 에센스 성분이 피부 속까지 흡수되도록 돕는다.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3단계의 세기 조절이 가능해 자신에게 맞는 강도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현대인의 생활패턴에 맞춰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형태도 차별화 했다. 머리띠 형태의 기기는 착용시 두 손을 자유롭게 만들어 줘 피부 관리와 동시에 다른 용무를 보기에 편리하다. 적정 사용 시간인 20분 타이머를 설정해두면 관리가 끝난 후 자동 종료돼 사용이 안전하고 간편하다. 

이온케어기의 생생한 사용법은 인기 유튜브 채널 '다다뷰티'의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주는 홈뷰티 기기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간 전국 자주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S.I.VILLAGE 구매 고객에게는 세안 시 사용하기 좋은 헤어 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사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온케어기를 추가 증정한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3종

네오팜(092730)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봄·여름철 불쾌한 땀과 체취로부터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해 주는 '데오프레쉬 3종'을 출시한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 봄은 예년보다 기온이 높아 이른 더위가 시작될 전망이다. 날씨가 점점 따듯해 지면서 겨드랑이 땀과 냄새로 인한 불편한 고민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땀과 냄새를 케어하는 '에티켓 뷰티'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며, 데오드란트 등 에티켓 제품은 계절 상관없이 필수 아이템이 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더마비 데오프레쉬 3종, 질스튜어트스포츠 프리미엄 애슬레저 여성 컬렉션, 마에스트로 컴포트 셋업, 콜한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시리즈, 알레그리·비너스맨션 협업 진행, 스파오 윈드브레이커 3종. ⓒ 각 사



더마비의 '데오프레쉬 3종'은 바디 프라이머, 바디 스킨, 드라이 스틱 3종으로 구성돼, 소비자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다공성 파우더가 땀과 피지를 흡수해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해주고, 천연 소취제인 '내추럴 데오 콤플렉스'가 불쾌한 체취를 비롯한 각종 땀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유해 우려성분인 알루미늄 화합물을 비롯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색소 △트리에탄올아민을 무첨가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프라이머'는 바르는 즉시 파우더 코팅한 듯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데오 프라이머 제품이다. 다양한 사이즈의 다공성 파우더가 고함량 적용돼 불필요한 유분과 수분을 선택적으로 흡착해 땀과 피지로 인해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바디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 해준다. 

사용 후, 끈적이지 않아 겨드랑이나 발가락 사이, 무릎이 접히는 부분 등 굴곡진 부분에 사용하기 좋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스킨'은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한 수분감 넘치는 워터 타입의 스킨으로, 바르는 순간 불쾌한 땀과 냄새를 흡착해 방금 샤워한 듯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MLE 보습과학 포뮬러™와 흑차추출물, 레시틴, 글리세린이 함유돼 체취 케어와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매트하고 파우더리한 스틱 제형의 '더마비 데오프레쉬 드라이 스틱'은 끼임 걱정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도포되며, 언제 어디서나 땀으로 고민인 부위에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 '프리미엄 애슬레저' 여성 컬렉션

LF(093050)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애슬레저' 여성 컬렉션을 본격 출시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홈트족'이 급증함에 따라 실내는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감각적인 애슬레저 시리즈를 선보인다.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지난해 출시했던 애슬레저 제품 스타일수에서 80%를 늘려 본격적인 애슬레저 라인 전개에 나선 것은 물론, 디자인과 소재, 핏 개발에도 공을 들였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인은 '폴리진(polygience)'을 적용한 섬유를 사용해 항균 및 방취 기능이 뛰어나다. 폴리진은 스웨덴에서 특허를 받은 섬유처리 기술로 냄새 유발인자인 박테리아의 성장을 막음으로써 운동 후 땀 냄새로부터 의류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땀을 탁월하게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및 시원한 촉감을 갖는 쿨링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목적과 취향에 따라 '에어코지(Air-Cozy)' '질시그니처(JILL-Signautre)' 'NCY와플(NCY-Waffle)' 3가지 라인으로 세분화했다. '에어코지'는 두 가지로 연출 가능한 티셔츠로 구성된 라인이다. 

동작을 편하게 해주는 옆 트임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티셔츠로도, 리본을 묶어 짧은 크롭탑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질시그니처'는 구조적인 절개 패턴과 유연한 탄성감으로 고강도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라인이다. 4.5부, 8.5부, 10부의 다양한 길이감의 스포츠 레깅스와 부드러운 촉감의 집업 재킷으로 구성됐다.

◆마에스트로 '컴포트' 셋업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직장과 여가 생활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컴포트(COMFORT)' 셋업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셋업은 정장보다는 간단하고 캐주얼 보다는 차려 입는 편안하고 멋스러운 코디법으로 일반적인 정장과는 다르게 재킷과 팬츠를 함께 활용하거나 따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활동성을 높이면서 최소한의 격식은 갖추는 유연한 스타일링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마에스트로만의 감성과 기술을 담은 셋업 신제품을 선보인다.

컴포트 셋업은 신축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테르 계통 고급 합성소재가 사용돼 장시간 착용에도 정장 특유의 답답한 느낌이 없으며, 생활 오염에도 관리가 용이하다. 

마에스트로가 오랜 시간에 걸쳐 자체 개발한 '컴포트핏(COMFORT FIT)' 패턴을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동시에 어깨패드와 내부 부자재를 최소화해 일반적인 재킷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어깨 부분의 경직된 불편감을 없애고 부드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또, 통기성이 우수하고 닿는 순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쿨링 기능성 원단이 사용돼 봄부터 여름까지 활용도가 높다. 

마에스트로는 한낮 기온이 20도 안팎으로 올라가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간절기는 물론,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컴포트 셋업을 기존의 계획보다 2주 가량 앞당겨 판매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컴포트 셋업은 원단의 혼용율과 디자인에 따라 총 12가지 스타일로 구성되며 블랙, 브라운, 그레이, 와인 멜란지, 그레이 멜란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콜한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시리즈 

LF가 전개하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혁신적인 편안함을 선사하는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Original Grand ULTRA)' 시리즈를 출시했다.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시리즈는 콜한의 대표 아이템이자 운동화 아웃솔을 사용해 화제를 모은 '오리지널 그랜드' 시리즈의 후속 제품이다. 

우주비행사가 달에서 걷는 모습에서 착안해 경량성과 착화감을 발전시킨 것이 특징으로, 콜한의 독점적인 쿠셔닝 기술인 '그랜드(Grand) 360' 시스템과 이중 구조의 고밀도 '그랜드폼(Grandfoam)'을 인솔에 적용해 발걸음마다 무게를 분산시키고 에너지를 흡수한다.

스타일도 진화했다. 구두와 스니커즈의 장점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황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또, 두터운 아웃솔을 적용해 최신 유행하는 어글리 슈즈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키높이 효과를 더했다. 

발목 부분에는 탄성이 높은 기능성 니트 소재를 접목시켜 양말을 신는 것과 같은 안정감을 구현하면서 시각적인 포인트를 줬다.

콜한의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시리즈는 광택감 있는 가죽 소재의 윙팁 옥스포드화와 스웨이드 가죽 소재의 플레인 토 옥스포드화 2종으로 출시됐다.

◆알레그리·비너스맨션 협업 진행

LF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올 봄·여름 시즌 국내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인 '비너스맨션(Venus Mansion, 이솔)'과 협업을 진행하고, LF몰을 통해 협업 제품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알레그리가 론칭 이후 처음으로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하며 패션과 예술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한다. 이번 협업은 고유의 시각으로 해석된 공간에 사물을 배치하는 작가의 작업 방식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된 것으로, 알레그리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비너스맨션 특유의 독창적인 시선이 만나 이전에 볼 수 없던 신선한 패션으로 탄생했다.

비너스맨션은 입체적인 그래픽과 개성 있는 색감 등의 독특한 표현 방식으로 국내외 △패션 △출판 △음악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작가다. 감정을 담아낼 수 있는 공간 설계를 주제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작품 세계를 인정받고 있으며, 글로벌 유명 잡지와 갤러리를 비롯해 SM엔터테인먼트, 넥슨 등과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협업의 콘셉트는 'NEVER SWIM ALONE'이다. 아무도 존재하지 않는 텅 빈 수영장에 홀로 있는 다비드 조각상을 그래픽으로 구현해 익숙한 공간에서 느끼는 고독을 조명했다. 

주제와 상반되는 다채로운 색감과 위트 있는 공간 배치를 통해 협업 주제를 역설적으로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알레그리는 비너스맨션의 그래픽에 섬세한 프린팅 및 자수 기법을 입혀 예술적 가치를 지닌 패션으로 완성시켰다.

비너스맨션 협업 라인은 캐주얼한 매력의 상의를 중심으로 총 20여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며 협업 컬렉션은 오는 17일 전국 알레그리 매장과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정식으로 출시되며, 오는 16일까지 LF몰에서 예약 판매된다. 
 
◆스파오 '윈드브레이커 3종'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일교차가 큰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윈드브레이커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도 코디가 쉽지만 핵심 기능성은 전부 겸비하고 있어 매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남녀 공용 상품 2종과 여성 전용 상품 1종 등 3종이며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배색 윈드브레이커'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1020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 상품들은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하며 '시레'(Cire) 가공을 통해 외부의 바람이 들어오는 구멍을 좁게 만들어 방풍 효과가 높다. 생활 발수 기능으로 빗방울이 스며들지 않고 튕겨내 우천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DTY(draw textured yarn) 원사를 사용해 구김이 잘 가지 않아 형태 보존력도 높다.

◆지컷, 젠지 세대 겨냥 '온라인 전용' 라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지컷(g-cut)이 올 봄 젠지(Generation Z: 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 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전용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지컷은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매출이 증가하자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라인을 기획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지컷 젠지 세대 겨냥 온라인 전용 라인 출시, 유니클로 UV Protetion Wear·유니클로x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젝시믹스 셀라업텐션 레깅스, 레드페이스 지젤 우먼 레트로 슈즈, 뷰 히드밋 선글라스 9종. ⓒ 각 사


온라인 전용 라인은 기존 지컷 상품 대비 가격을 30~50% 가량 낮게 책정해 어린 고객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으며,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를 좀 더 발빠르게 반영한 신선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자사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전용으로 기획된 SIV 익스클루시브 상품들은 기존 제품 대비 50% 이상 가격을 낮춘 10만원 미만대의 제품들로만 구성해 가격 경쟁력을 확실하게 높였다.

지컷은 이번 온라인 전용 라인을 위해 지금까지 판매했던 상품들 중 20대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들의 디자인을 철저히 분석했다. 젠지 세대는 다른 연령대에 비해 러플, 셔링, 보우 디테일의 여성스러운 제품들을 선호했으며 상·하의를 따로 또는 같이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셋업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강했다.

지컷은 이를 바탕으로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브랜드의 정체성은 지키면서도 매일 입기 좋은 활용도 높은 54종의 제품들로 이번 라인을 구성했다.

◆'UV Protetion Wear·'유니클로x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입는 순간 자외선을 최대 90% 차단하는 'UV Protetion Wear'를 출시하고, 아우터와 니트, 레깅스 및 모자 등 4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최근 미세먼지를 비롯해 건강을 직,간접적으로 위협하는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을 더한 '프로텍트 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급격한 지구 온난화로 인한 오존층 파괴가 지속되면서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자외선 노출에 대한 우려도 심화되고 있다. 

자외선 노출은 골프나 등산 같은 야외 스포츠 활동 뿐만 아니라 출퇴근이나 산책 등 일상적인 활동 및 흐린 날이나 그늘 아래에서도 지속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의류로는 자외선 차단을 관리하기 어렵다. 

또한 자외선은 소량이더라도 매일 축적되면 기미와 주름의 원인이 되며 장기적으로는 피부암을 유발하는 등 피부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전문 기능성 웨어를 입는 등 일상에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유니클로 'UV Protection Wear'의 가장 큰 장점은 제품 소재에 따라 자외선을 반사 또는 흡수하는 가공을 더해 입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자외선을 최대 90%까지 차단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옷감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나타내는 지표인 UPF(Ultraviolet Protection Factor)를 기준으로, 제품에 따라 UPF15부터 50+에 이르는 기능성을 갖췄다. UPF40의 경우, 맨살이 15분동안 자외선에 노출되는 경우와 비교해 약 40배 정도 긴 10시간 동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UV Protection Wear'는 성인용 및 키즈, 베이비 제품을 모두 제공하며,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돼 스포츠는 물론 오피스룩, 캐주얼룩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용 라인업은 아우터, 가디건 및 레깅스, 이너웨어 등 다양한 의류와 모자 등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발수 기능까지 더한 'UV-CUT 포켓터블 파카'는 가볍고 휴대하기 좋아 여름에도 강렬한 햇빛을 막는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다. 

'UV-CUT 수피마코튼 크루넥 가디건'은 10개의 컬러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고품질 소재가 선사하는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UV-CUT릴랙스 재킷'과 매치하면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의 오피스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UV Protection Wear'는 'DRY-EX'와 '에어리즘' 등 땀을 빠르게 말리는 유니클로의 기능성 소재들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남성용 'DRY-EX UV-CUT풀짚 파카'는 전문적인 스포츠 활동을 즐길 때에도 적합한 뛰어난 기능성이 특징이며 '에어리즘 UV-CUT크루넥 티셔츠' 및 '폴로 셔츠'는 에어리즘의 압도적인 편안함을 일상복으로도 즐길 수 있다. 

여성용 '에어리즘 UV-CUT메쉬 풀짚 재킷'은 소재가 얇아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한편, 스포츠캡, 버킷햇 등 다양한 스타일의 모자는 'UPF 50' 기능을 갖춰 자외선으로부터 두피까지 보호할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제품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더욱 강화하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특징을 고려했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가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 세 번째 협업을 진행하고, 오는 10일 2020 S/S '유니클로 x 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2018 S/S 시즌과 2019 F/W 시즌 많은 화제를 모았던 두 차례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세 번째 만남인 이번 컬렉션에서는 강렬한 패턴과 컬러를 활용해 즐거움 가득한 핀란드의 여름을 담았다. 지난 시즌 최초로 선보인 키즈와 베이비 제품 라인업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도 여성용뿐만 아니라 키즈, 베이비 제품들도 선보이며 의류뿐 아니라 신발, 스카프 등 다양한 굿즈 아이템들도 함께 출시한다.

대표 상품인 여성용 '마리메꼬 리넨 블렌드V넥 원피스'는 마리메꼬를 상징하는 화려한 패턴과 여유로운 실루엣을 통해 밝고 활기찬 여름을 담았다.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해 코튼, 리넨 블렌드 등의 소재로 선보이는 여성용 셔츠는 동일한 패턴을 적용한 스커트, 쇼트 팬츠부터 심플한 디자인의 와이드 크롭 팬츠까지 다양한 하의와 함께 완벽한 착장을 완성한다. 휴대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돼 휴대가 용이한 '포켓터블 파카'도 새롭게 선보이며, 내구 발수 가공을 더해 가벼운 비에는 젖지 않아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스타일을 지켜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전 라인업에 걸쳐 기본 패턴에 기반한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엄마와 아이가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신상품인 '마리메꼬 T'와 '마리메꼬 튜닉'은 오렌지, 블루 등의 경쾌한 컬러와 스트라이프, 물결 등 다양한 패턴으로 활기찬 무드를 표현했다. 

키즈용 '마리메꼬 슬리브리스 원피스' '마리메꼬 저지 쇼트 팬츠' 및 베이비용 '마리메꼬 크롭 레깅스'에도 마리메꼬를 대표하는 패턴들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시원한 여름에 어울리는 라피아 디자인의 모자와 토트백 등 여름 바캉스에 필수적인 액세서리도 출시한다. 스카프로 포인트를 더한 '마리메꼬 UV-CUT 페이퍼 햇'은 완벽한 바캉스 룩을 연출하며, '마리메꼬 코튼 리넨 스톨'은 어깨에 두르면 가벼운 겉옷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젝시믹스 '셀라업텐션 레깅스'

젝시믹스가 한층 더 완벽해진 텐션감으로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하는 신제품 '셀라업텐션 레깅스'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젝시믹스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셀라퍼펙션에 입체 패턴을 적용해 체형 보정 효과와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제품에 사용되는 소재는 젝시믹스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뛰어난 천연 감촉을 재현한 셀라 원단으로, 부드러운 느낌과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레깅스 앞부분에 있는 절개선을 없애 Y존 부각을 완벽하게 커버할 뿐만 아니라, 입체 패턴으로 힙 라인 밑살이 접히는 현상을 막아주는 등 고객들의 니즈를 섬세하게 반영해 주목된다. 허리 부분에는 미세한 밴드를 삽입하고 안과 겉면에 3중 디자인을 더해 운동 중 옷이 말리는 불편함까지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다. 허리는 복부를 완벽하게 감싸는 하이라이즈핏과 U자 형태로, 힙 부분은 V라인으로 제작해 다리는 더욱 길어 보이고, 힙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더해지도록 디테일한 부분에 포인트를 줬다.

컬러는 △러셋퍼플 △네오민트 △멜로우그레이 △시크핑크 등 따뜻한 봄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총 10가지 색상 라인업으로 기획돼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과 기분에 따라 골라 입는 재미까지 더했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라업텐션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는 '1+1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다음달 6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한다.

◆레드페이스 '지젤 우먼 레트로 슈즈'

레드페이스는 여성 소비자들의 봄나들이 룩에 생기를 더해줄 기능성 어글리 슈즈 '지젤 우먼 레트로 슈즈'를 출시한다.

지젤 우먼 레트로 슈즈'는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의 디자인에 레드페이스만의 워킹화 기술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의 독자 기술인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산길뿐만 아니라 아스팔트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발뒤축을 잡아줌으로 뒤틀림 방지를 강화해 많이 걸어야 하는 트레일 워킹이나 여행 시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도우며, 도심과 아웃도어 어디에서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지젤 우먼 레트로 슈즈'는 투박한 디자인이 특징인 어글리 슈즈 스타일에 봄을 연상케하는 색감을 더해 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연출은 물론 일상에서 착용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으로, 색상은 베이지, 그레이와 화사한 연출이 가능한 핑크 색상이 있다.

또한 쿠션감과 4cm굽 높이로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높은 굽에도 발뒤축을 잡아줘 보행 시 발목이 뒤틀리는 위험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뷰 '히드밋' 선글라스 9종 

롯데백화점의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에서 이번 봄/여름 시즌에 맞춰 2일부터 '히드밋(HIDDMIT)' 선글라스 9종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처음 선보이는 '히드밋' 선글라스는 2.5mm 두께의 볼드한 초경량 티타늄 플레이트로 림(렌즈 테두리)과 브릿지(렌즈 연결부분)를 일체형으로 제작하고, 템플(다리)을 연결하는 방식이라 일반 선글라스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리 끝의 팁은 투명 아세테이트로 마무리해 소재 간 세련된 질감과 색감이 돋보이며, 클래식한 형태와 다양한 렌즈 컬러로 선보인다. 더불어, 프론트(림+브릿지) 안쪽 부분에 음각 디테일을 가미해 입체감도 살렸다.

롯데백화점 '뷰'에서 이번 시즌 선보이는 '히드밋' 선글라스는 3가지 스타일에 각기 다른 3가지 컬러의 렌즈로 조합된 총 9종이며, 전국 롯데백화점 '뷰' 매장과 엘롯데, 롯데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규 입점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히드밋' 선글라스 구매 시 10% 할인 또는 3만원 상당의 스트랩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스토케, 하이체어 '클릭'

스토케(STOKKE)가 가장 쉬운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CLIKK)'을 출시한다.

스토케 클릭은 프리미엄 하이체어로 4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토케에서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아이와 초보 부모를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6개월부터 3살(15kg) 아이까지 클릭을 이용해 편안하고 즐거운 이유식을 시작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토케 하이체어 클릭, 11번가 김보성 매의리포차 신제품 7종, 롯데마트 인기 견과·건과일 22종 다다익선 행사, 홈플러스 2020년 침구류 신상품 92종 출시, 유한양행 센스데이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 JW중외제약 크린클 코세정기 리뉴얼 제품 출시. ⓒ 각 사


클릭은 음식물 끼임이 적은 틈새 없는 디자인과 쉽게 닦아낼 수 있는 재질의 시트와 트레이를 적용했다. 

소근육이 발달하지 않아 음식물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의 습성과 이로 인해 위생 관리에 부담을 느끼는 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한 결과다. 트레이는 손쉽게 분리해서 식기세척기로 세척할 수 있고, 아이를 보호해 주는 하네스는 세탁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관리에 특히 신경 쓰는 부모에게 안성맞춤이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이유식을 시작하는 작은 아이의 신체를 고려해 설계된 의자 시트는 아이의 척추를 지지해,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잡도록 돕는다. 

성장에 따라 2단계로 조절 가능한 발판은 발을 안정감 있게 놓을 수 있어 첫 이유식 하는 아이가 자세를 잡기 좋다. 5점식 하네스는 어깨와 옆구리, 겨드랑이 사이를 고정해 주어 아이의 이탈과 안전사고를 방지하고,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팔과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컬러는 심플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그레이, 화이트와 팝 컬러로 톡톡 튀는 클로버 그린, 써니 코럴 총 4종이다. 무게는 3.75kg으로 가벼워 사용하는 곳 어디든 손쉽게 이동시킬 수 있다.

◆11번가 '김보성 매의리포차' 신제품 7종

11번가가 제조사와 함께 공동기획한 간편식 안주 '김보성 매의리포차' 신제품 7종을 단독 출시한다.

축산가공식품 전문 제조기업 ㈜코리아식품과 함께 공동기획한 간편식 안주 '매의리포차' 시리즈는 '매운 막창' '훈제 막창' '매운 닭발' '불 껍데기' '쭈꾸미삼겹' '닭갈비' '돼지갈비'로 주로 포장마차에서 판매되는 인기 메뉴 7종이다. 

'매운 막창'은 양파, 생강, 마늘로 잡냄새를 제거한 막창을 양념 숙성 후 직화구이 한 뒤 2차 양념배합으로 잡내가 없고 중독성 강한 매콤한 맛, '훈제 막창'은 참나무로 훈연해 잡내 없이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쭈꾸미삼겹'과 '매운 닭발'은 양념 배합 후 향신료 없이 직접 불에 구워 익혀 고소한 불맛이 일품이다. '돼지갈비'는 신선한 양념 입자가 살아있어 풍미가 더해졌다. 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에 3~5분 가열 후 기호에 따라 각종 야채나 소스를 더해 먹으면 된다.

◆롯데마트 '인기 견과·건과일 22종 다다익선' 행사

롯데마트는 5월27일까지 '인기 견과/건과일 22종 다다익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용량 제품으로 기획돼, 22종의 다양한 견과를 부담 없이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모든 상품이 기존 판매가 대비 30% 이상 저렴하고 허니버터 시즈닝 견과 6종은 할인율이 50% 이상으로, 다양한 견과/건과일에 대한 접근성을 낮췄다.

견과류 10종(아몬드·호두·피칸 등)과 건과일스낵 6종 (건포도·건망고·바나나칩 등)  시즈닝 견과류 6종 (허니버터 아몬드·쿠키앤크림 아몬드 등) 중에서 3봉을 자유롭게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홈플러스, 2020년 침구류 신상품 92종 출시 

홈플러스는 날씨가 따뜻해진 봄 시즌을 맞아 2020년 침구류 신상품 9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상품은 부드럽고 포근한 세미마이크로 소재의 침구 세트부터 단품 차렵이불,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한 겹면요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와 함께 건강침구 트렌드에 맞춰 먼지가 적은 초극세사 침구와 순면 60수를 사용한 피그먼트 워싱 침구도 선보인다. 

또한 새로운 봄 침구를 마련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음달 14일까지 신상품을 구매하는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유한양행 '센스데이'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 선봬 

유한양행(000100)은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경구피임약 센스데이의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를 본격 선보인다.

이번 센스데이 패키지 리뉴얼은 2030여성 2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조사를 한 결과 선정된 것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반영되었다. 최근 디자인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부드러운 스킨톤(skin tone)의 컬러를 채택했다.

유한양행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에 대해 "캐치프레이즈인 '함량을 최저로, 나를 위해 순하게'라는 센스데이의 브랜드 콘셉트를 담아, 고객 지향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유한양행 센스데이는 3세대 프로게스테론 성분인 데소게스트렐을 함유하고 있어, 레보노르게스트렐이 함유된 2세대 약물보다 지루성피부, 여드름, 다모증 등 안드로겐성 증상이 적게 나타날 수 있다는 장점을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센스데이는 초저용량 에스트로겐을 함유한 미니멀 피임약으로, 에스트로겐 성분으로 인해 유발될 수 있는 부작용을 조금 더 완화하고자 했다. 또한 동일 성분 제품 중 알약 크기가 가장 작아 목넘김이 용이하다.

◆JW중외제약 '크린클 코세정기' 리뉴얼 제품 출시

W중외제약(001060)이 '크린클 코세정기'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크린클 코세정기'은 멸균생리식염수를 분사해 코 안을 세척해 주는 제품으로 코막힘이나 이물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기구다.

미국 FDA에서 승인받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성인이나 소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뉴얼 제품은 소비자들이 사용방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개선했으며, 약국에서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10개 단위 박스 진열이 가능한 RRP(Ready to Retail Package) 포장방식을 적용했다.

또, 제품의 캡(cap)을 화이트와 오렌지 색상의 2가지 색상으로 추가 구성해 한 개의 제품으로도 2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크린클 코세정기'는 의료기기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린클`은 방부제와 같은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약국 전용 멸균 생리식염수로 비강 세척을 비롯해 관류용이나 상처 세정, 양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고려은단 '쏠라C구미' 포도맛

고려은단 헬스케어가 비타민C를 색다르게 섭취할 수 있는 츄잉푸드 제품 '쏠라C구미' 포도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쏠라C구미'는 말랑말랑하고 쫄깃한 구미 안에 상큼한 과즙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한 봉지에 레몬 9개 분량인 비타민C 500mg 이 함유돼 있다. 제품 속 비타민C는 80여 년간 전 세계에서 꾸준히 판매되며 신뢰성과 안정성을 인정 받고 있는 영국 DSM사의 원료다.  
 
이번에 선보인 포도맛은 기존 레몬맛과 복숭아맛, 청포도맛에 이은 4번째 제품이다. 패키지는 개별 지퍼백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마이 웨딩 데이'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그 어느때 보다 달콤한 혜택들로 구성된 '마이 웨딩 데이(My Wedding Day)' 패키지를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프로포즈를 연상케 하는 롯데호텔만의 특별한 이벤트가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로버트 인디애나(Robert Indiana) 작가의 조형물 '러브(LOVE)'를 모티브로 한 사랑스러운 케이크와 와인이 웰컴 커티시로 준비되며, 축하 메시지가 적힌 손편지와 형형색색의 풍선으로 데코레이션된 객실이 신혼부부를 맞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제주 마이 웨딩 데이 패키지, 롯데리조트 제주·속초 허니문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제주산 애플망고빙스, 해비치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 각 사


'프리미엄형'은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지는 프리미어 오션 룸이 '슬림형'은 아름다운 한라산의 장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마운틴 룸이 제공된다. 

또한 들꽃 향을 담아 특수 제작한 카드 키 홀더와 △유칼립투스·스토크로 만든 미니 꽃다발 △얼리 체크인(오후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조식 △풍차라운지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가 기본 혜택으로 주어진다.

2박 투숙 시에는 야외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 디너 2인의 특전이 추가되며, 3박 투숙 시 프리미엄형은 '브이스파(V SPA)' 트리트먼트(70분) 1인과 발몽 트래블 키트 3종이, 슬림형은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리조트 '제주·속초 허니문' 패키지 

롯데리조트는 이러한 예비 부부들을 위해 청정 자연 속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속초 '허니문' 패키지 시리즈를 선보인다.

먼저 밤하늘의 별이 쏟아질 듯 보이는 1100고지 자락에 위치한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프라이빗한 풀빌라 신혼여행 패키지 '허니문 아일랜드(Honeymoon Island)' 를 3월15일부터 4월29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 상품의 객실은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기로 손꼽히는 켄고쿠마 디자이너 63평 또는 74평, 그리고 딱 한 채뿐인 154평 초호화 펜트하우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신혼여행의 묘미인 오픈카 렌트 72시간 이용권과 제주에서의 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후지필름 이어앨범 이용권 1매가 포함돼 있다.

또한 서귀포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으며 쏟아지는 제주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자쿠지가 각 빌라마다 갖춰져 있어 이를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딥디크 어매니티 5종 세트와 러쉬 배스밤 2구 세트 같은 달콤한 신혼여행의 '필수템'들이 같이 제공된다.

추가옵션으로 제주 현지 전문작가와 함께 하는 웨딩스냅 촬영까지 함께 한다면 세계 어느 장소 못지 않은 낭만 가득한 신혼여행이 완성된다. 추가옵션을 제외한 이 모든 혜택들이 포함된 해당 패키지는 132만 5천원(VAT포함)부터 시작한다.  

또한 코로나19 사태 속 '자연 속 일주일 살기' 장소로 물망에 오르면서 3월 주말 예약율이 평균 90% 이상을 유지 중인 롯데리조트속초는 '로맨틱 허니문(Romantic Honeymoon)' 패키지를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에메랄드빛 속초 바다로 둘러싸인 프리미어뷰 스위트룸 2박과 웰컴플라워 및 샴페인 1병, 카페 플레이트 조식 2인, 그리고 앞선 패키지와 동일한 신혼여행 '필수템'들이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 '제주산 애플망고빙스'

'호텔 빙수의 원조' 제주신라호텔의 올해 첫 '제주산 애플망고빙수'가 출시됐다.

제주신라호텔은 1일부터 '제주산 애플망고빙수'를 로비 라운지에서 판매한다. 올해로 13년째 판매되고 있는 신라호텔의 '애플망고빙수'는 '빙수의 프리미엄화'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이라는 평가를 동시에 받고 있는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이다.

제주신라호텔은 2008년 로컬 식자재 발굴의 일환으로 '애플망고빙수'를 처음 선보였다. 제주 농가에서 생산된 애플망고는 우수한 품질에도 높은 가격과 부족한 인지도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었다. 

신라호텔은 '애플망고빙수'를 개발하면서 초기 제주산 애플망고 생산량의 80%이상을 구매하는 등 지역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줬을 뿐 아니라 제주산 '애플망고'의 신선함과 풍미, 식감을 전국에 알리는 데 기여했다.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에는 손바닥만한 사이즈의 고품질의 애플망고가 1.5개 사용되는데 동일한 수준의 애플망고를 일반 소비자가 구매하려면 4만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애플망고를 비롯해 망고 퓨레와 셔벗, 수제 팥, 눈꽃 얼음 등의 부재료를 포함하면 판매가의 70%가 순수 원재료비로 들어간다.

◆해비치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31일까지 해외를 대신해 국내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객실에서의 1박, 섬모라에서의 풍성한 조식 뷔페 또는 객실에서 느긋하게 즐기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룸서비스 조식 중 선택할 수 있다.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어 줄 생크림 홀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대형 욕조에서 배스타임을 즐기며 여독을 풀기 좋은 러쉬 배스밤 1종이 준비된다. 

또한 번잡한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는 대신 배정된 객실에서 체크인을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로 배려를 더했다. 허니문의 추억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도록 요청 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 준다.

2박 시, 바99에서 커플 칵테일 2잔과 라이트 스낵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프리오라 고급 수면 안대 1개 또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3박 스위트룸 투숙 시에는 제네시스 G70 차량 무료 렌트 혜택을 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