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있었더라면' SNS 챌린지 이벤트…사회적 거리두기 독려

2020-04-22 14:29:59

▲ⓒ 롯데면세점


[프라임경제]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22일부터 '있었더라면' SNS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있었더라면' 챌린지 이벤트는 정부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기간을 5월까지 연장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독려하고 여행이 그리운 고객들의 아쉬움을 해소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오는 5월20일까지 진행하는 '있었더라면' 챌린지는 자신이 다녀왔던 여행에 함께했으면 좋았을 것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자신이 찍은 여행 사진에 아이템을 합성하거나 또는 사진 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5월1일부터 중국 대표 SNS채널인 위쳇과 웨이보를 통해서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에게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LDF PAY 100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며, 이와 더불어 총 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있었더라면' 챌린지 수상자 발표는 5월27일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에게 조금 더 힘을 내자는 응원에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며 "국내외 여행에 대한 그리움, 기대감이 커진 상황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에 대한 좋은 추억을 서로가 공유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