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저자는 △토요타자동차 한국 시장 진출 △랜드로버 한국 대표 △한국인 최초 인피니티 중국 마케팅 책임자 역할을 하면서 다양한 자동차 관련 회사 일을 했다.
단순히 자동차가 움직이는 수단과 비용으로 인식되던 기존 관점을 새로운 투자 개념으로 인식 전환을 하는 데 보탬이 되고자 이 책을 집필했다고 말한다.
고가인 자동차를 운영하면서 각자 비용을 줄이기 위한 노하우와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글로벌 자동차 회사의 경영 전략과 IT 회사의 사활을 건 경쟁을 살펴보는 것도 재미있다. 누가 승자가 될 것인지,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받을 제품과 회사는 어디인지 전망해 보자.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해 나가는 경제·문화·환경에서 다시 한번 자동차에 대해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해 보고, 좀 더 나은 삶과 경제적 이익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자 한다. 미래 재테크의 길을 찾는 내비게이션이 될 것이다.
인터피알이 펴냈고, 가격은 1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