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두뉴스] LG유플러스가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사람들을 위해 '펫 플러스'을 선보였어요

2020-04-29 13:11:37

- 반려동물 위한 전문 매장 만들어

[프라임경제] LG유플러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을 위한 '펫 플러스' 결합 상품을 지난 3월 출시했어요.  

반려동물은 사람이 마음과 정신으로 의지하기 위해서 가까이 두고 기르는 동물을 말해요. 개, 고양이, 새 등이 있어요. '펫(PET)'은 영어로 애완동물을 줄여서 부르는 말이예요. 

▲LG유플러스는 국내 1000만에 달하는 '펫 팸족' 가구를 대상으로 유무선 결합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펫 플러스' 결합상품을 출시했어요. ⓒ LG유플러스



'펫 플러스'라는 이름의 요금제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기 위한 모든 상품과 관계된 회사와의 좋은 서비스를 받기 위해 한 달에 8만원 정도의 요금을 내는 요금제예요. 8만원만 내면 인터넷과 인터넷이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어요. 

이동통신 회사 중에서 LG유플러스에서만 만든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을 만들었대요. 

이 상품안에는 집에 두고 온 반려동물을 밖에서도 스마트 폰으로 볼 수 있는  카메라(CCTV) 서비스와, 동물의 운동을 도와주는 펫 피트니스 등으로 이루어진 스마트 홈서비스가 포함돼요.

또한, LG유플러스로 휴대폰과 인터넷을 같이 사용하는 사람들 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사람들에게는 LG전자에서 판매하는 전자제품들을 싸게 살수 있는 혜택을 주었어요.

LG전자의 펫 공기청정기를 빌려 쓰면, 3년을 사용했을 때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청정기 안에 들어가는 필터를 무료로 바꿔주고, 청소도 해주는 서비스 등 한 달에 2만원 만큼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요.

펫 플러스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가입할수 있어요.  

한편, LG유플러스는 경기도 분당에 약 75평의 크기의 전문 펫 매장을 선보였어요. 이 매장을 열기 위해서 애완동물을 위해 만들어진 전문회사 '미밍코(MIMINKO)'와 함께 했어요. 

LG유플러스 펫 전문매장에서는 '유플러스 펫케어 서비스' 상품을 신청하기 전에 먼저 체험해 볼 수 있어요. 또 강아지 카페인 카페 미밍코, 미밍코의 옷 및 반려견 용품과 펫 가전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어요.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자원봉사 편집위원

박철(한국방송통신대학교 / 4학년 / 48세 / 서울)
김민재(늘푸른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경기)
윤찬웅(분당중앙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경기)
주태건(늘푸른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경기)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감수위원

김시훈(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6세 / 서울)
이광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7세 / 서울)
안태익(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1세 / 서울)
노경진(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5세 / 서울)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