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아웃소싱서비스 부문'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2020-04-28 18:11:54

-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기반 시스템 제모스 "현장별 특성 분석"

[프라임경제] 제니엘(대표 박춘홍)은 28일 서울 중구 더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아웃소싱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제니엘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소비자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 제니엘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해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추천해 합리적인 소비생활의 지표가 될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제니엘은 특히 자체 개발한 모바일 업무 관리 시스템 제모스(ZEMOS, Zeniel Mobile System)를 통해 전자근로계약서, 전자 사직서 등 각종 인사업무를 가능하게 했다. 

전국 400여 개의 현장에 맞는 현장맞춤형 운영을 통해 직원들과 고객사 모두에게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는데, 제모스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현장별 특성을 분석관리해 고객 및 기업 맞춤형 경영관리시스템을 구축, 트렌드를 선도하며 스마트한 아웃소싱서비스를 주도하고 있다.

박춘홍 제니엘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어려운 시기, 급변하는 기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각 현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운영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최고의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