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 2년 연속 스폰서십 체결

2020-05-04 11:38:35

- 홈경기이벤트·프로모션·스폰서데이 마케팅 공동진행 협의

▲스테이션3와 키움히어로즈는 지난 2일 키움히어로즈의 홈구장 고척스카이돔에서 '2020시즌 스테이션3 다방-키움히어로즈 스폰서십 협약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마케팅본부 상무 △김치현 키움히어로즈 단장 △한유순 스테이션3 다방 대표. ⓒ 스테이션3



[프라임경제]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년 연속 스폰서십 인연을 이어간다.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유형석)는 키움히어로즈와 지난 2일 스폰서십 협약 체결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키움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20시즌 키움히어로즈 스폰서십 협약식'에는 한유순 스테이션3 대표와 박성민 상무, 김치현 키움히어로즈 단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키움히어로즈 홈경기 시 이벤트, 프로모션 등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협의했다. 

여기에 키움히어로즈 유니폼에 다방 로고 패치를 부착해 경기 중 다방의 브랜드 노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2020프로야구 시즌 중에는 다방 사용자 및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한 스폰서데이도 기획하고 있다. 

스테이션3는 이번 스폰서십이 키움히어로즈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자사 브랜드 '다방'의 친숙함이 시너지를 이뤄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이 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성민 스테이션3 마케팅본부 상무는 "2년 연속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난 시즌 키움히어로즈가 좋은 성과를 거둔 데 이어 올해 창단 첫 우승을 이뤄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