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어린이날 앞두고 희귀 피부병 환아 치료비 모금

2020-05-04 13:54:38

- 500원 소액으로 기부 가능…모금액 100% 수술비 · 치료비로 사용

▲ⓒ 티몬


[프라임경제] 티몬(대표 이진원)은 5월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희귀 피부병 환아를 지원하는 모금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티몬은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4일 저녁부터 7일까지 '희귀 피부질환으로 고통받는 준서 지원'을 위한 소셜기부 모금을 진행한다. 이번 모금은 티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소셜기부'를 통해 진행되며 수수료와 사업비를 제하지 않고 모금액의 100%가 준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모금의 주인공인 준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가 벗겨지는 원인 모를 피부병으로 투병하는 어린이다. 특히 다리 부위의 피부 염증으로 인해 걷기 조차 힘들 정도로 악화된 상태다. 

이에 티몬과 소셜기부 파트너사인 밀알복지재단은 준서가 필요한 치료와 수술을 받고 할아버지와 함께 생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모금액은 다리 수술비와 치료비, 염증 완화에 필요한 의료소모품비, 긴급생계비 등으로 사용된다.     

기부 참여는 4일 저녁 7시부터 가능하다.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열리는 기부 모금인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며 500원부터 기부가 가능하게끔 했다. 소액으로 원하는 만큼 기부할 수 있어 많은 기부자들의 참여가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저녁 8시부터는 티몬의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티비온라이브 방송을 통해 기부 참여 독려도 이어질 예정이다. 

티몬 소셜기부는 티몬의 창립해인 2010년부터 10년간 이어오고 있는 티몬만의 특별한 기부 프로그램으로, 국내 다양한 비영리단체와 협력해 사회 소외계층의 환아 가정, 저소득층 아동, 긴급 재난 대응 등의 사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마스크 구입이 어려워진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마스크를 지원하기 위한 모금을 진행해 1662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티몬 소셜기부는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여러 가정을 찾아 지원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