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아이코리아, 마케팅 활성화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2020-05-08 12:00:02

- 브로큰브레인‧초코박스‧와이플러스와 협약…"글로벌 마케팅 역량 갖출 것"

[프라임경제] 브이아이코리아(VI KOREA, 대표 신윤정)는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브로큰브레인(VR, AR 마케팅) △초코박스(온라인몰) △와이플러스(의료기기)와 다자간 업무협력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브이아이코리아는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브로큰브레인·초코박스·와이플러스와 다자간 업무협력을 체결했다. 좌측부터 이장채 와이플러스 전무, 신윤정 브이아이코리아 대표, 성혜연 초코박스 대표, 성동효 브로큰브레인 대표 모습. ⓒ 브이아이코리아


브이아이코리아는 패키징‧출판 전문회사인 '네오프린텍'과 함께 하는 기업으로, 온라인 사업 확장을 위해 브로큰브레인과 협력해 B2B 중고기업몰, B2C 쇼핑몰 초코박스(Choco box), 드림오피스 분양몰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현재 객담과 같은 폐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도클리너 '에어로제시카' △반려견 간식 '눈물싹싹' △블루투스 스피커 '톤(Tonn)' △탈취 시스템 '피톤엑스 에어솔루션' △'오손도손 손소독제' △쿨링패치 마스크 '닥터코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 등으로 호흡기 건강에 영향을 받은 환경 속에서 폐 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와이플러스 의료기기 에어로제시카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해당 에어로제시카는 OPEP(Oscillating Positive Expiratory Pressure) 디바이스로, 폐에 진동을 주어 기도 안 노폐물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배출시키는 의료기기다. 현재 다양한 종합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외에도 각종 쇼핑몰은 이달 중 오픈 예정이며, 현재 홈페이지 고도화와 제품 영상 제작에 집중하고 있다.

신윤정 브이아이코리아 대표는 "이번 브로큰브레인과 업무협력은 의미 있는 첫걸음이다"며 "브이아이코리아는 올해 국내에서 성과를 내는 동시에 베트남 시장에도 진출해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갖춘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