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육아맘 맞춤 간식·용품 정기배송 '육아 어메니티 서비스'

2020-05-08 15:29:02

- 최대 7가지로 더 풍성해진 건강 간식 및 다양한 육아 용품 구성

[프라임경제]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 '맘마레시피' 건강간식 정기배송 서비스에 육아용품을 더한 '육아 어메니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맘마레시피 엄마주간. ⓒ 잇더컴퍼니

어메니티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소모품·서비스 용품을 말하지만, 맘마레시피 서비스에서는 '엄마가 행복한 육아 환경을 만드는 데 필요한 육아템'을 뜻한다.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니까'라는 맘마레시피 가치를 담아 육아맘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맞춤 건강 간식 및 필수 용품을 매주 새롭게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육아 어메니티 서비스에는 엄마가 육아의 주인공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라며 "엄마가 주인공이 되는 시간, 즉 '엄마주간'이라 부르는 이유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엄마주간 서비스는 매주 발송되며, 최대 7가지로 더 풍성해진 건강간식과 다양한 육아 용품이 주요 구성품이다. 

이때 6주 이상 신청 시, 간식 보관 금고 '엄마행복함'은 웰컴 기프트로 증정되며, 받는 사람 이름이 적힌 엄마행복 스티커 제공을 옵션으로 추가했다. 

매주 달라지는 구성은 맘마레시피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한편, 잇더컴퍼니는 IBK 기업은행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