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전문 채널 식물집사리피, 카카오 1boon과 전문 콘텐츠 제휴

2020-05-19 13:26:09

[프라임경제] 코스믹그린(대표 신지환)은 자사 운영 채널 '식물집사, 리피(Leafy)'가 카카오 서비스 1boon과 콘텐츠 파트너 제휴를 맺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식물집사리피. ⓒ 코스믹그린

식물집사리피는 '반려식물' 키워드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식물 관련된 전문적인 정보들을 흥미롭게 제공하는 식물 전문 인플루언서다.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약 8만명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식물집사리피는 지난 4월부터 카카오 서비스 1boon과 콘텐츠 파트너 제휴를 통해 식물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 파트너 제휴로 그동안 인스타그램 내에서만 볼 수 있던 반려 식물도감과 식물 정보 콘텐츠들을 다음과 카카오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코스믹그린은 식물 전문가로서 전문지식과 정보를 대중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신지환 코스믹그린 대표는 "식물관리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식물집사리피 콘텐츠 브랜드를 만들었다"라며 "쉽고 정확한 식물 정보와 전문적인 1:1 식물 상담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스믹그린은 IBK 기업은행 창업 육성 플랫폼 IBK 창공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