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위드 마술공책, EBS·아자스쿨과 협력 판매 시작

2020-05-19 18:14:02

- AR·VR·AI 기술 기반 제작…아이들 심리파악·심리유형 분석 가능

[프라임경제] 교육·게임 SW 개발 기업 리얼위드(대표 황영진)는 심리 전문가와 함께 마술 공책 '마인드컬러링 AR'을 제작, 지난 8일부터 △EBSlang △EBS초목달 △아자스쿨과 협력 판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술공책 '마인드컬러링 AR' ⓒ 리얼위드

리얼위드 '마인드컬러링 AR'은 하루 10분 색칠공부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고, 두뇌 자극을 통해 △두뇌 성장 △정신 발달 △소근육 발달 △심리 안정 △집중력 향상 효과를 준다. 

또한, 부모에게는 아이의 속마음을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는 계기와 현재 아이 심리상태 파악을 통한 성향별 어드바이스를 제공한다. 

마인드컬러링 AR은 AR·VR·AI 기술 기반으로 만들어져,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아이들의 심리파악·심리유형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색채심리 AR 콘텐츠로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SK Telecom 5G True innovation 유망 벤처기업에 선정돼, '증강현실 기반의 심리유형 분석 방법 및 스마트 기기' 특허 등록(제10-1998037호)도 완료했다.

황영진 리얼위드 대표는 "하루가 다르게 과학기술이 발전하고 있지만 내 옆에 있는 내 아이의 속마음을 몰라 애태우는 많은 부모님들께 자녀의 속마음을 이해하는 단초가 되고, 관심과 대화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마인드컬러링 AR·어플리케이션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리얼위드는 IBK 기업은행 창업육성 플랫폼 IBK 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