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샘표·골든블루·하겐다즈·오리온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5.21 17:21:24

[프라임경제] 21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샘표 샤브샤브육수. ⓒ 샘표

샘표가 '샤브샤브 육수 2종'을 출시했다. '샘표담백한 샤브샤브 육수'는 발효 명가 샘표의 맑은 조선간장을 사용해 맛이 깊고 향이 구수하다. 국산 다시마와 무를 넣어 감칠맛이 풍부하고, 고기나 채소와 어울림이좋아 밀푀유나베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다. '샘표가쓰오 샤브샤브 육수'는 일본산 가쓰오 대신 인도네시아와 태국산 가쓰오를 사용해 진한 국물 맛을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 고기나 채소를 넣을수록 더 깊은 맛이 우러난다. 

샤브샤브 외에 가쓰오 우동이나 어묵탕에 활용해도 좋다. 샘표 샤브샤브 육수 2종은 농축 육수다. 원하는 육수 양에 따라 물 10과 육수 1의 비율을 맞춰 넣으면 되며, 파우치 하나로 4인이 먹을 양을 조리할 수 있다.

골든블루가 6월1일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을 출시하고 고급 증류주 시장에 진출한다. '혼'은 40년 주류 제조 경력의 이종기 장인이 국내 대표 농산물인 사과를 원료로 만든 숙성 증류주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증류주들이 쌀이나 곡류를 원료로 만들어져 진한 누룩 맛과 알코올 향이 그대로 남아있는 반면 '혼'은알코올 향은 최소화하고 증류주의 풍성한 풍미와 함께 원재료에서 오는 산뜻한 향으로 미각은 물론 후각까지 만족시킨다. 

또한 고급 위스키를 제조하는 방식과 동일하게 동(銅)증류기를 사용한 상압증류방식(높은 온도와 압력을 가하는 증류과정)으로 제조돼 원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가 최대한 유지될 수 있도록 했으며, 300일간 전통 항아리에서 1, 2차 숙성 과정을 거쳐 주질의 완성도를 높였다.

하겐다즈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브랜드 공식몰 '하겐다즈스토어'를 오픈한다. 하겐다즈스토어에서는 파인트, 미니컵, 스틱바부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아이스크림 마카롱 등의 디저트까지 하겐다즈가 선보이는 거의 모든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하겐다즈스토어' 공식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리얼 과육이 듬뿍 들어있는 여름 시즌 신상품 칸탈로프 멜론과 망고&크림 파인트 및 스테디셀러 프로즌요거트 파인트, 망고&라즈베리 스틱바로 구성된 세트를 36%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인기 비스킷 '마가렛트'의 크기를 2배 이상 키운 홈메이드 쿠키 타입 '몬스터 마가렛트' 2종을 선보였다. 이는 1987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빅사이즈 '마가렛트'다. '몬스터 마가렛트'는 기존 제품에 대비 크기를 2배 이상(직경 약 8.2cm) 키우고 봉지 단위의 낱개로 판매된다. 

'몬스터 마가렛트 애플잼'은 상큼달콤한 애플잼과 과일칩이 들어가 단 맛이 부드럽게 느껴진다. '몬스터 마가렛트 티라미수'는 제품 안에 초콜릿과 치즈, 커피가 들어가 있어 티라미수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쌉싸름한 커피와 잘 어울린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3종. ⓒ 오리온



오리온은 인기 과자로 구성한 온라인 판매 전용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초코파이, 단백질바, 마이구미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과자를 한 상자에 담은 '모두의 간식' 초코송이,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당떨시(당이 떨어지는 시간)' 디저트로 구성된 '초코가 필요해' 포카칩, 꼬북칩, 오징어땅콩 등 가장 인기 있는 스낵을 모은 '입이 심심해' 등 3종이다.

오리온은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출시를 기념해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100명에게 해당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 또, 초도 물량 5000개 한정으로 오리온 제품 이미지를 앙증맞게 그린 '간식톡! 스티커'도 특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는 신개념 과일믹스주 '망고링고'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한다. 또한 맛있고 가볍게 주류를 즐기기 원하는 홈술족, 소비자들을 위해 가정용 제품인 캔 500ml, 355ml 에 집중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해 재도약에 나선다.

지난 2016년 처음 출시된 '망고링고'는 망고 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저도주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이번 망고링고 리뉴얼은 제품의 맛과 도수는 변함없이, '망고 과즙'을 함유한 제품의 특장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달달한 망고의 맛을 트렌드하면서 세련된 색감으로 시각화하고 망고 이미지를 전면에 넣어 망고 과육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남양유업의 분유 브랜드 '아이엠마더'가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아이엠마더를 경험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아이엠마더를 수유중이거나 아이엠마더를 통해 밝고 건강하게 자란 아이들의 사진과 이야기를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SNS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칭따오(TSINGTAO)가 언제 어디서나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올 여름 한정 판매한다.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맥주와 시원한 온도를 오래 유지시켜줄 수 있는 쿨러백으로 구성됐다. 

이번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두 가지 버전으로, 고객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는 재미가 있다. 500ml 캔 제품 8캔으로 구성된 휴대용 쿨러백은 해변과 야자수, 파란 하늘을 모티브로 청량한 여름 휴가 분위기를 담고 있고, 330ml 제품 12캔으로 구성된 홀더형 쿨러백은 맥주를 마시다가도 안정적으로 꽂아 놓도록 한 거치 기능을 더해 실용적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