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공항 활성화 기대" 진에어, 신규 노선 정기편 전환

2020-05-22 15:07:48

- 대구~제주 · 김포~부산 · 김포~광주 대상…지역민 교통편의 증대

[프라임경제] 진에어(272450)가 △대구~제주 △김포~부산 △김포~광주 노선을 6월1일부터 정기편으로 전환한다.
 
22일 진에어는 해당 정기 노선들이 기존 운항 스케줄과 동일하게 △대구~제주 노선 일 4회 왕복 △김포~부산 노선 일 4회 왕복 △김포~광주 노선은 일 2회 왕복 일정으로 운항한다고 밝혔다.
 
대구~제주 노선은 대구공항에서 오전 7시55분, 제주공항에서 오전 10시부터 첫 출발한다. 김포~부산 노선은 김포공항에서 오전 △10시(월·화·목요일) △9시5분(수·토·일요일) △9시35분(금)에 첫 편이 출발하며, 김포발 광주행 항공편은 매일 오전 7시5분부터 출발한다. 

단, 상세 운항 스케줄은 정부 인가 조건으로 일부 변동될 수 있다.
 

▲ⓒ 진에어


이런 가운데 진에어는 신규 3개 노선 정기편 전환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운항하는 총 7개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확대 운영한다. 특가항공권은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각 노선별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김포~제주 △김포~부산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부산~제주 노선은 1만4000원이며, 김포~광주는 1만9000원부터다. 

특히 △김포~부산 △김포~광주 △대구~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원하는 자리를 미리 선택할 수 있는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진에어는 "국내선 확대를 통해 지역공항 활성화 및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특가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할인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은 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적용 가능하다. 

또 탑승권 또는 이티켓(E-ticket) 소지 고객에게는 △부산 △대구 △광주 △제주 지역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