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현대그린푸드·탐앤탐스·던킨 외

2020-05-22 16:58:07

[프라임경제] 22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그리팅 '제주고사리고추잡채꽃빵' ⓒ 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은 제주도 제철 고사리를 사용한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메뉴는 △제주고사리 고추잡채·꽃빵 △제주고사리 오리들깨볶음 △제주고사리 돼지고기찜 △제주고사리 햄프씨드볶음 등이다. 현대그린푸드는 다음달 30일까지 그리팅 전용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제철 제주 고사리를 사용한 건강식 4종을 판매하고,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0% 할인해 판매한다.

탐앤탐스가 블랙 매장에 한해 썸머 시즌 메뉴인 '와인샤베트'를 출시한다. 와인샤베트는 진한 레드 와인 베이스에 레몬 샤베트가 더해져 특유의 무게감과 상큼함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논알콜 레드와인을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 음용 가능하며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생레몬과 로즈마리 잎 토핑으로 풍부한 향과 다양한 색감의 비주얼을 연출했다. 와인샤베트는 썸머 시즌 메뉴로 출시돼 오는 7월까지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피자헛이 엣지까지 치즈로 꽉 찬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출시에 앞서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2일 출시를 앞둔 피자헛의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는 기존의 엣지(테두리)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양으로 만들어졌으며, 쫄깃한 모짜렐라, 부드러운 크림치즈, 스위스 명품 라클렛 치즈까지 총 3가지 종류의 치즈로 꽉 찬 것이 특징이다. 사전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피자헛 홈페이지 혹은 전용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배달 주문 시 30%, 방문 포장 시 40%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설빙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 빙수 '웰빙설빙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코리안 디저트 카페'라는 설빙의 슬로건에 걸맞게 쑥, 흑임자, 인삼을 사용한 △흑임자찰떡설빙 △쑥찰떡설빙 △꿀인삼설빙으로 구성했다. 흑임자찰떡설빙은 흑임자의 고소함과 달달함이, 쑥찰떡설빙은 깊고 진한 쑥의 향긋함이 돋보이는 메뉴다. 

특히 한정수량으로 판매 예정인 꿀인삼설빙은 빙수 위에 국내산 수삼과 인삼가루, 아몬드 슬라이스를 토핑하고 꿀을 뿌려 먹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웰빙설빙 3종은 기존 진갈색 설빙 용기에 제공돼 '웰빙 코리안 디저트' 고유의 미를 극대화 시킨다.

▲던킨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 ⓒ 던킨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7일부터 매장에서 브롤스타즈 도넛을 포함한 1만원 이상 구매시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브롤스타즈 장우산'은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브롤스타즈의 인기 캐릭터 '레온' '스파이크' '크로우' '미스터P'의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됐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예매하면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지중해 건강식 레스토랑 빌라드샬롯이 잠실월드몰점에서 6월30일까지 자율 주행 서빙 로봇 '페니(Penny)'를 이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빌라드샬롯 매장 안을 돌아다니는 페니는 직원이 음식을 로봇에 올려놓고 태블릿에 목적지를 누르면 자율 주행으로 고객 테이블 앞까지 이동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서빙 로봇이다. 빌라드샬롯 잠실월드몰점은 평일 15시부터 17시까지 롯데월드몰 지하1층을 돌아다니는 서빙 로봇 '페니' 인증샷을 찍어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파파존스가 메가스터디가 런칭한 메가클럽과 손잡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핵심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30% 할인 받는 형태다. 메가스터디 메가클럽은 제휴 할인 혜택 멤버십이다. Z세대인 만 14세 이상부터 만 23세의 이하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거나 메가패스 유료 구매 상품 보유자라면 메가클럽 멤버가 될 수 있다. 이번 혜택을 누리려면 메가스터디 메가클럽 페이지에서 클럽파트너에 등록된 파파존스 피자를 클릭, 쿠폰을 다운받아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전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쿠폰발급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적용하면 된다.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이 홈카페족을 위한 간편한 데일리팩 원두 '클래스 신선한 하루원두' 2종을 출시한다. '클래스 신선한 하루원두'는 전 세계 대표 커피 산지의 독자적인 맛과 향을 담은 싱글 오리진 제품이다. 핸드드립에 적합한 25g 양의 분쇄 원두를 데일리팩으로 개별 포장해 간단한 추출 기구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홈카페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마일드 콜롬비아'와 '브라질 디카페인' 2종으로 출시됐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