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AK플라자·스타필드·롯데마트·이베이코리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5.22 17:07:05
[프라임경제] AK플라자가 애경 창립 66주년을 맞아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22일부터 6월7일까지 17일간 'Let's go SHOW-PING'을 테마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 간 탑텐, 지오지아, 올젠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을 선보이고 롯데마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저온 숙성을 통해 소고기 특유의 풍미를 살린 '저지방 숙성 한우 스테이크' 2종, '1등급 숙성한우' 3종과 '한우투뿔넘버나인'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AK플라자 'Let's go SHOW-PING'

AK플라자는 애경 창립 66주년을 맞아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22일부터 6월7일까지 17일간 'Let's go SHOW-PING'을 테마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AK플라자가 애경 창립 66주년을 맞아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22일부터 6월7일까지 17일간 'Let's go SHOW-PING'을 테마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AK플라자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해야 하는 요즘,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AK멤버스 소지 고객 전 점 선착순 6600명에게 랩신 손소독티슈를 증정하고, AK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9일부터 랩신 손소독제를 전 점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22일부터 6월7일까지는 각 점 상품권데스크에서 AK Premium Voucher' 행사도 진행한다. 본인의 멤버스카드, 신분증 지참 후 1만원을 지불하면 1만원 상품권, 식품관 5000원 할인권(2매), F&B 5000원권 2매 교환권 등 총 6종의 혜택이 담긴 바우처를 전 점 선착순 3000명 한정으로 구매 할 수 있다.

SHOW-PING을 주제로 특별한 행사도 진행된다. 29일 분당점 1층 피아짜(PIAZZA 360)에 마련 될 오픈 스튜디오에는 방송인 홍윤화가 직접 출연하여 '밥순삭꽃게야' 상품을 '그립'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하며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전 점 공통으로 66주년 기념 할인 행사도 전개된다.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애경산업 창립 66주년 감사전'을 열어 케라시스, 2080 등 애경 산업 대표 상품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고, 본 매장에서는 'AK 쇼픽(AK SHOW-PICK)' 기획전을 통해 유아의류 오가닉맘의 유아 민소매내의, 캐주얼의류 게스진 남/여 청바지 등 다양한 상품을 한정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22일부터 24일까지 전 점 공통으로 AK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3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31일까지 AK우리카드(22~31일), KB국민카드(29~31일까지)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평택점과 원주점에서는 여성, 남성 패션장르 신한카드(22~24일) 20만원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타필드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

스타필드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패션기업들과 손을 잡았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 간 탑텐, 지오지아, 올젠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메인 공간인 '라이브 플라자'를 행사 장소로 제공하고, 신성통상은 남성, 여성, 유아동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신성통상의 SPA브랜드 탑텐과 탑텐 키즈,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와 올젠, 캐주얼 브랜드 폴햄까지 총 5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탑텐과 탑텐 키즈는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등 여름 의류를 판매하고, 쿨비즈룩으로 각광받고 있는 린넨셔츠도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폴햄은 티셔츠, 셔츠, 청바지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며, 여름 물놀이 필수품인 래쉬가드도 판매한다.

지오지아는 셔츠와 팬츠 가격 모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올젠에서는 셔츠와 팬츠, 자켓 등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내달 1일부터 7일까지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한 스타럭스가 기획전에 참여해 알도, 캐드키드슨, 레스포색 등 총 16개 브랜드의 가방, 슈즈, 액세서리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처럼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패션기업과 손잡고 대규모 행사에 나선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패션기업들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서다.

또, 스타필드 코엑스몰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좋은 가격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롯데마트 '저지방 숙성 한우 스테이크'

롯데마트가 21일부터 27일까지 저온 숙성을 통해 소고기 특유의 풍미를 살린 '저지방 숙성 한우 스테이크' 2종, '1등급 숙성한우' 3종과 '한우투뿔넘버나인'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작년 10월 첫 출시한 롯데마트 숙성 한우는 상품 기획자(MD)가 농협 음성 축산물 공판장에서 경매를 통해 원물을 직접 매입해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이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판장에서 2km내에 약 50평 규모의 숙성고에 원물을 저장해 이동 시간을 단축하고 신선도를 제고했다. 숙성고의 온도와 습도는 한우 저장을 위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며, 20일 이상 저온 숙성되면서 한우의 깊은 풍미는 극대화된다.

롯데마트가 21일부터 27일까지 저온 숙성을 통해 소고기 특유의 풍미를 살린 '저지방 숙성 한우 스테이크' 2종, '1등급 숙성한우' 3종과 '한우투뿔넘버나인'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저온 숙성'은 소고기 특유의 향미를 극대화해주는 효과가 있어 선호하는 고객이 많다. 실제로 롯데마트 '저온 숙성 한우'는 올해 월평균 매출이 작년 평균 매출 대비 3배 이상 신장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올해 4월부터 20개 점포에서 수차례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맛을 내는 한우의 두께와 중량을 연구해 상품성이 뛰어난 '저지방 저온 숙성 한우' 상품을 개발했다.

‘저지방 숙성 한우'는 과다한 지방 섭취가 부담스럽거나 담백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21일부터1+등급 이상 저지방 부위인 '삼각살'과 '꾸리살'이 롯데마트 전점에서 판매된다.

더불어 '1등급 숙성 한우 채끝(100g/냉장)' '지리산 순우한 한우'와 '강원 한우'의 '투뿔넘버나인 등심(100g/냉장)'도 판매한다. 축산물품질평가원에 따르면 '한우투뿔넘버나인'은 올해 출하된 한우 중 약 7% 내외로만 출현되는 희소성 높은 고품질 상품이다. '숙성 한우 채끝'과 '투뿔넘버나인 등심'은 엘포인트(L.Point) 회원 결제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보리보리 '실내복 기획전'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4일까지 주말간 아이들을 위한 여름 실내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주말 행사에는 아가방, 모이몰른, 컬리수 등 40여 개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시원한 기능성 소재부터 오가닉 제품까지 한여름 가정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동복을 최대 85% 세일한다.

대표적인 천연 냉감 소재인 인견으로 제작한 실내복으로는 슬리피헤드 키즈가 남아용과 여아용 5부 쿨내의 8종을 선보인다. 마밤과 맘푸는 4~10세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레이온 인견 5부 상하세트 8종을 50% 할인한다.  

라임앤블루는 순면 100%의 면메쉬 소재 실내 상하복 9종을 1만원대로 구성했다. 따솜, 미소베베의 오가닉 순면 5부와 7부 내의는 5000~6000원대, 메이키즈 아동용 오가닉 런닝 3매 세트는 1만원대로 살 수 있다. 더미누의 무형광 실내복과 수면조끼 등은 2000원대부터 마련돼 있다.

아가방앤컴퍼니가 전개하는 브랜드인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이야이야오의 봄, 여름 아이템 99종도 20~84%까지 세일한다. 모이몰른의 S/S 시즌 제품 181종은 최대 83%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파코라반베이비는 여름 실내복, 원피스 등을 단독 주말 특가로 선보인다.

이 밖에 키즈부터 주니어까지 연령대별 언더웨어와 파자마도 만나볼 수 있다. 미소주니어, 푸딩언더웨어, 씨엘스토리는 초등학생 여아용 속옷을 2000원대부터, 엘인보아는 남아용 냉감, 속건 기능성 드로즈와 런닝을 9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아이들 나이에 맞춘 원피스, 상하세트형 잠옷도 2000원부터 구성했다.

◆NBA, 시카고 불스 팀로고 활용 신제품

한세엠케이(069640)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90년대 농구 황제로 불리는 마이클 조던과 함께 최고의 황금기를 구가하던 시카고 불스의 팀로고를 활용한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여름 시즌 데일리 아이템인 반팔 티셔츠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기본 티셔츠에 클래식한 시카고 불스 로고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시카고 불스 로고의 홀로그램 프린트를 비롯해 레인보우 전사 프린트와 3M 스카치 프린트를 믹스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빛을 받으면 로고가 멋스럽게 빛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트렌디한 루즈핏 스타일로 기획되었으며, 폭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기본핏 또는 오버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면 소재 사용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기온이 높은 한 여름에 더욱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제품 정면에 레인보우 전사 프린트와 3M 스카치 믹스 기법을 더한 시카고 불스 로고 아트웍과 밑단 라벨로 포인트를 더했다. 긴 기장감으로 단독으로는 물론 레이어드해서 입기에도 제격이다.

티셔츠와 세트로 입기 좋은 숏 트레이닝 팬츠는 레인보우 전사 프린트에 3M 스카치 프린트를 믹스해 포인트를 더한 NBA 로고맨 아트웍으로 눈길을 끈다. 기본핏보다 살짝 넉넉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허리 부분을 체형에 따라 알맞게 조절되는 밴드로 제작해 더욱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상품들은 블랙과 화이트 등 기본 컬러 구성으로 부담 없이 편안한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좋다. 여기에, 시카고 불스 로고를 자수 기법으로 표현하여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인 모자와 와펜 등 액세서리 제품까지 출시하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다. 한세엠케이 NBA는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 같은 날씨에도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NBA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카고 불스 팀로고 제품을 포함하여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신상 반팔 티셔츠와 숏팬츠로 구성된 셋업을 두 개 이상 구매 시, 상의 또는 하의 제품 한 개를 무료 증정한다.

◆11번가 '아임닭·아임웰' 공동마케팅 추진 

11번가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과 함께 온라인 헬스푸드 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아임닭'은 닭가슴살을 누구나 일상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여온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11번가가 매년 집계하는 '올해의 인기상품' 랭크에도 수년간 상위 1~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임웰'은 샐러드, 간편 도시락, 웰빙 간식 등 균형 잡힌 식단과 간편한 한 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다.

11번가는 지난 21일 '아임닭'과 '아임웰'을 운영하는 ㈜와이즈유엑스글로벌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 서울 서초구 와이즈유엑스글로벌 본사에서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과 와이즈유엑스글로벌 김유진 상무이사가 각 사 대표로 참석해 JBP를 맺고 온라인 헬스푸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 방안을 협의했다.

이를 통해 11번가는 오는 6월11일 월간 십일절부터 매달 '월간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아임닭의 쉐프메이드, 슬라이스, 수비드 등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을 골고루 구성해 하루에 한끼 단백질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한달 치 닭가슴살(4주, 28개)을 담은 11번가 단독 패키지다. 닭가슴살을 쉽게 질려 하는 사람들, 꾸준히 구매하고 관리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보이며 개별로 구매했을 때 보다 약 22% 저렴하다.

기존에 제공하던 '월간 도시락'도 구매 고객들의 피드백과 베스트 제품 트렌드 분석을 통해 보다 새로운 구성으로 차별화해 선보인다. 하루 한 끼 도시락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7종의 다채로운 도시락으로 구성한 아임웰 '월간 도시락'은 4세트 구매 시 한달 치 분량이며 개별 구매 할 때보다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아임닭' '아임웰'의 신상품 런칭도 11번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아임닭은 최근 마라맛, 탄두리맛, 곤약만두 등 트렌드를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는 가운데 11번가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온라인 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취향, 시즌에 맞는 신상품을 보다 발빠르게 선보인다는 목표다.

◆CJmall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여름 계절가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를 24일까지 실시한다. LG·삼성·캐리어·위니아 등 유명 제조사의 최신형 에어컨은 물론 제습기, 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등의 다양한 계절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6% 할인쿠폰이 주어지며, 여기에 카카오페이 6%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하면 거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30만원 및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각각 3만원 및 4만원의 적립금이 별도로 주어진다.

대표 상품으로는 캐리어 '에어로 18단 에어컨'이 있다. 18단계로 세밀하게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이 상품은 공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공기 정화기능이 작동하는 '인공지능 스마트 공기청정' 모드가 내장됐다.

보국전자 '에어서큘레이터'는 CJmall의 '빠른배송' 서비스로 주문 24시간 내 받아볼 수 있다. 이 제품은 4가지 바람 세기와 3D 입체 송풍을 모두 리모컨으로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자연풍, 수면풍, 섬세한바람 등 3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르젠 '입체회전 선풍기'도 상하좌우 입체회전이 가능하다. 저전력·저소음 'BLDC' 모터가 적용됐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원룸 등 설치공간이 부족한 고객을 위한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도 준비돼 있다. 무료 설치 서비스가 제공되며, 인버터가 내장돼 전력소비 대비 냉방능력이 뛰어나다.

이 외에도 위닉스전자의 건조기와 제습기는 5% 추가인하 혜택이 제공되며, 주방가전(쿠쿠, 발뮤다, SK매직) 및 생활가전(다이슨, 일렉트로룩스 등) 유명 브랜드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베이코리아, 최대 30만원 할인쿠폰 증정 

이베이코리아가 22일부터 최대 30만원 할인쿠폰을 한 번 더 증정한다.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에게 제공되는 '20% 할인쿠폰'은 최대 30만원 쿠폰, 최대 3만원 쿠폰, 최대 1만원 쿠폰 등 총 3종이다. 일반회원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G9 각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한 달 무료이용을 신청할 경우 스마일클럽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22일부터 주목할 만한 대표 브랜드 행사로 '라코스테 S/S상품전'이 있다. 라코스테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전용 '5% 추가 할인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 여름철을 겨냥한 라코스테의 '남녀 반팔 폴로',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남녀 티셔츠' '인기 남녀 슈즈' 및 '역시즌 아우터 특가'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G마켓에서 △LG 인버터 투인원 에어컨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 카본 파이버 △맥심 모카골드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에서는 △HP 파빌리온 15-cs3012tx 윈도우10탑재 노트북 △LG트롬 듀얼 인버터 스팀건조기 △헤지스 S/S신상 티셔츠 △동원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G9에서는 △유세린 안티에이징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세트 △리바트온라인 꼼므 1200 아이책상+유아의자 △샤오미 미박스S 등을 판매한다.

한편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 G9가 함께 진행하는 쇼핑축제로,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위메프오 배달·픽업 주문 가능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위메프오 배달·픽업 주문이 가능하다.

위메프오 주문 시 결제 수단을 '만나서 결제'로 선택하면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음식이 도착하면 배달원에게 재난지원금 신청 카드로 직접 결제하면 된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여름 계절가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를 24일까지 실시한다. ⓒ CJ ENM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결제 시 파트너사 사장님에게는 위메프오에서 부과하는 어떠한 수수료도 청구되지 않는다. 중개수수료는 0%다.

긴급재난지원금은 위메프오 내 모든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단 프랜차이즈매장의 경우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니 주문할 매장에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

한편 위메프오는 파트너사들의 판매 촉진을 위해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 최대 1만원 할인과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할인 및 적립은 신용카드, 유료포인트로 위메프오 앱 내에서 '바로 결제'로 주문 시 적용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베딩 아이템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이불, 베개, 타올 등 집에서도 특급 호텔 침구류로 꿀잠을 자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글래드 베딩 아이템을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덕다운 이불, 이불 커버, 베드 패드, 베개 2개로 구성된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와 단품 제품, 그리고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면 100% 소재의 성인 배스로브와 페이스 타올, 꿀잠 안대로 구성된 '글래드 꿀잠 세트' 등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베스트 상품인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 제품은 싱글, 퀸, 킹 등 침대 사이즈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덕다운 듀벳 제품은 프리미엄 화이트 덕으로 일반 누비방식이 아닌 입체봉제 방식으로 우모의 쏠림과 뭉침을 방지하여 사계절 내내 호텔 침대에서 느낀 포근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글래드 배스로브 성인용 2인 세트'와 '글래드 타올 세트'를 6월22일까지 1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글래드 배스로브'는 코마사를 이용해 섬도가 균일하고 강도도 더해져 보풀이 적고 광택이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감에 따라 원단 자체의 힘의 방향에 따라 주름이 발생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전 과정 국내 수작업(재단, 봉제, 마감)으로 제작된다. 숙면에 도움을 주며 계절감 없는 산뜻한 사용감, 타 호텔의 일반적인 타올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페이스 타올, 배스 타올, 배스 매트 3종으로 구성된 '글래드 타올 세트'는 엄선된 규격의 좋은 면사의 입고에서 완제품 입고에 이르기까지의 전 공정을 단일공장에서 엄격하게 품질 관리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고급 소재의 뛰어난 흡수성과 세탁 후에도 오랫동안 부드러움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베딩 제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삼성카드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