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오휘·이니스프리·스파오·대원제약·신라스테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5.23 19:11:1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LG생활건강(051900)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4종,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3종,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2종. ⓒ 각 사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까지 3중 기능성을 갖췄다. 벨벳처럼 매끄럽게 피부결을 보정해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 현상없이 보송보송하게 유분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에 감기는 듯 밀착되며 자연스럽게 모공과 요철을 보정해주고, 가벼운 톤업효과까지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화사한 핑크색의 불투명한 제형이 가볍고 매끈하게 발리면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벨벳처럼 실키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땀과 물에 강한 제형으로 피지분비가 활발해지는 무더운 여름철 선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휴대하기 좋은 스틱 타입의 선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쓱쓱 덧바르기에도 편리하다.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4종'

LG생활건강이 개개인의 피부 톤과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고,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오휘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4종'을 선보였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 됨에 따라 마스크에 파운데이션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이 묻어나는 것을 고민하고 두꺼운 메이크업을 부담스러워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면서도 단독으로 사용해도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오휘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는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톤에 따라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를 지닌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벤더 프라이머'와 '얼티밋 브라이트닝 그린 프라이머', 은은한 피부 광채를 위한 '얼티밋 브라이트닝 쉬어 핑크 프라이머',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가려주는 '얼티밋 브라이트닝 포어 케어 프라이머'가 출시됐다.

칙칙하고 노란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라벤더 빛의 프라이머인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벤더 프라이머'로, 또 홍조가 고민인 피부는 붉은 기를 가려주는 그린 빛의 '얼티밋 브라이트닝 그린 프라이머'로 맑고 화사한 보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쉬어 핑크 프라이머'는 4가지 컬러의 미세한 펄 입자가 조화롭게 믹스돼 피부에 은은하고 우아한 광채를 선사해준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포어 프라이머'는 부드러운 실크같은 텍스처가 모공이나 주름같이 피부의 굴곡진 요철 부분을 자연스럽게 메워 매끈하면서도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

LG생활건강이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5월 선물 시즌을 맞아 2020년 트렌드컬러를 담은 VDL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키트는 시선을 사로 잡는 키스 마크가 새겨진 레드 패키지에 각각 매트 타입의 립 2종, 샤인 타입의 립 2종을 담아 제형에 따라 매트 키트와 샤인 키트로 출시됐다.

매트 키트는 채도가 높아 화사한 느낌의 504 패션 마크 레드 컬러가 볼드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핑크빛 베이스의 레드 컬러인 607 러브 마크가 상큼하면서 영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매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에어 매트 텍스처가 립 컬러가 뭉침 없이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돼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 키트는 골드, 레드, 퍼플 펄이 가미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102 마이 비전과 푸른빛의 레드 컬러에 골드, 레드 펄로 화사함을 더한 스페셜 레드 502 코드 레드로 구성돼 오묘하면서도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샤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투명하게 반짝이는 샤인 피니쉬가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려 생동감 있는 글라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오페가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2012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에는 아이오페 시그니처 컬러를 연상시키는 푸른 색 용기 캡을 적용해 제품 효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바르는 순간의 심리적 만족까지 모두 담고자 했다.

특히 일반적인 푸른 색보다 더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라피스 블루(Lapis Blue)' 색상으로 한정 출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라피스 블루는 중세 시대 화가들이 가장 선망했던 색으로, 당시 고급스럽고 영롱한 푸른 색을 얻기 위해 보석을 갈아 넣어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프로바이옴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Bio-redox ∝TM)' 성분이 탁해진 피부를 정화하고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다. 프로바이옴은 '마이크로바이옴'과 '프로 항산화'를 결합한 용어로 피부 정화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주는 바이오 에센스의 혁신 기술을 의미한다.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 각종 외부 자극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고,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깊숙이 빠르게 보습감을 전달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6월1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168ml 용량의 제품은 아리따움과 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84ml 용량 제품의 경우는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오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단독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8ml 및 84ml 모두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여름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메쉬 파우치'를 증정한다. 바이오 에센스, 스템III 앰플, 안티폴루션 선 체험 샘플 등을 추가 증정하며 네이버에 리뷰를 남길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프리메라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3종'

프리메라에서 지구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 3종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 세트는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습지 보호 캠페인 등 자연과 지속적인 동행을 모색해온 프리메라의 철학과 아모레퍼시픽의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실천 의지를 담았다.

오가니언스 세트의 포장재(상자)는 훼손되는 산림자원과 지구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산림관리협의회)인증지를 사용했다.

제품 용기(병)는 재활용이 용이한 무색 투명 유리 용기를 사용하고, 플라스틱 사용이 필요한 캡에는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 후에 용기에서 쉽게 떨어지는 이지 리무버블 라벨을 적용하는 등 분리·배출이 용이한 '지속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망고 버터 컴포팅 세트와 맨 오가니언스 세트의 포장재는 100% 사탕수수 종이를 사용했다.

사탕수수 종이는 표백하거나 화학 처리를 하지 않아 미생물에 의해 자연 분해된다. 플라스틱 선대를 사용하지 않고 상자 자체에 끈을 적용해 쇼핑백 사용을 줄이는 등 종이 사용을 최소화했다.

한편 프리메라는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의 보호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도 9년째 진행 중이다. 캠페인 한정판 제품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의 습지 보호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하이드로켓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가 순수 비타민 C를 20% 고함량 담은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을 출시한다.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은 이니스프리의 피부 고민 전문 라인 '트루케어'가 출시한 고효능앰플이다. 빛과 열에 약한 순수 비타민 C를 트루케어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켜, 20%를 담았다. 영국산 순수 비타민 C 형태 그대로를 담아 피부 컨디션을 눈에 띄게 개선해 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하이드로켓 씨드 세럼, 네이처리퍼블릭 굿 스킨 앰플,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 현대백화점 경복궁 기념 메달 팝업스토어. ⓒ 각 사


순수 비타민 C와 함께 글루타티온, 토코페놀, 글루타티온, 판테놀, 비타민C 유도체 등 시너지 성분이 배합됐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7일 사용만으로도 색소 침착 부위 면적이 10% 감소됨을 입증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미백 기능성 주성분: 에칠아스코빌에텔), 칙칙한 피부톤과 거친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또한 피부 고민 전문 라인답게 실리콘오일, 합성 색소 등 7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클린 성분의 고효능 앰플이다. 가벼운 워터 타입 제형이 빠르게 흡수돼 메이크업 전에도 밀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민감 피부 패널 테스트까지 완료해 고효능 비타민 C 앰플을 처음 써보는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해 볼 수 있다.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 출시를 맞아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본품 구매 시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본품 용량(15ml)과 동일한 체험분 1병(15ml)을 추가 증정하는 '100% 책임 효능 환불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분 사용 후 제품에 불만족 시, 미개봉 본품에 한해 2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낮 시간대 비타민앰플과 함께 쓰면 좋은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비타민앰플 사용 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트루케어 판테놀 10 수분 스킨'과 함께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두 제품 모두 소용량 제품 구매 시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이니스프리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 단독으로 '#하이드로켓 씨드 세럼 박스'를 선보인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이드로켓 씨드 세럼 박스'는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과 '그린티 폼 클렌저 30ml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그린티 5매에 더불어 '그린티 씨드 세럼 30ml가 추가 증정되는 세트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2종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보송한 메이크업의 마무리와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주는 '픽서 파우더 팩트(FIXER POWDER PACT)' 2종을 선보인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피지 흡착 파우더로 미세 입자인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피지와 유분을 잡아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특히 피부에 투명 코팅막을 형성해 픽서를 사용한 듯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SPF36, PA+++)으로 자외선 차단을 돕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자연유래 버터 멜팅 파우더로 촉촉함과 밀착력을 높여 파우더가 피부에서 들뜨지 않도록 도와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습까지 케어해준다. 또한 미세먼지 차단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를 화사하고 한층 밝게 톤업해주는 화이트(1호) △보송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뉴트럴 베이지(2호)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네이처리퍼블릭 '굿 스킨 앰플'

네이처리퍼블릭이 매일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에 따른 솔루션을 제시하고, 마일드한 처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굿 스킨 앰플'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 등에 따라 세밀하고 개인화된 관리를 원하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와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관리하는 홈뷰티족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굿 스킨 앰플'은 유효 성분에 따라 미네랄과 △노니 △티트리 △콜라겐 △나이아신아마이드 △AHA △세라마이드 △마데카소사이드 △비타민E △판테놀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수분과 생기, 모공 등 각자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미네랄'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앰플이다. 해수 75%와 미네랄 성분, 자일리톨 복합 성분 등 보습 원료가 함유돼 매끄러운 보습감을 전해준다. '노니'는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생기있게 가꿔주며 '티트리'는 티트리잎 오일과 포어 케어 복합 성분이 함유돼 산뜻하게 모공 수렴과 피지 컨트롤을 도와준다.

복합적인 피부 고민이 있다면 두 가지 앰플을 함께 레이어링해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겉은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한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면 미네랄을 얇게 펴발라 수분을 채워주고 노니로 생기를 더해주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헤어케어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은 두피 노폐물을 딥클렌징하는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와 상쾌한 두피케어를 도와주는 헤어식초를 출시했다.

신제품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클린뷰티'를 표방한다. 건강과 안전,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화학성분은 최소화하고 재활용이 쉬운 패키지를 사용했다.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는 두피에 꼭 필요한 자연유래 추출물만 담았다. 청정지역 제주 녹차수를 15% 함유해 두피 노폐물 제거 및 두피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쑥 추출물은 세정 후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워터타입 헤어 트리트먼트 '제로톡스 두피정화 헤어식초'는 두피 윤기케어와 모발 컨디셔닝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사과수 추출물이 모발 큐티클을 정돈시키고 비니거 성분은 두피 표면을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스포이드 형태로 쉽고 편리하게 셀프케어 할 수 있다.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파라벤,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등 약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알러젠프리 천연향을 사용해 두피에 부담이 없다. 또 샴푸의 경우 용기와 같은 소재의 원터치 캡 뚜껑을 사용하고, 수축 필름 절취선을 넣어 용기와 라벨의 분리가 용이해 재활용 우수등급을 받았다.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

끌레드벨(Cledbel)이 브랜드 전속 모델 조승연의 포토 카드 2장이 담긴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을 출시한다.

끌레드벨은 지난 3월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데 이어,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을 선보이게 됐다.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패키지는 #01퓨어블루, #02 베이비옐로우, #03 오블오렌지, #04 블루밍핑크, #05 글램레드의 컬러의 립밤으로 구성되며,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토카드 2종과 미니 엽서 2종(5종 중 랜덤 2종)이 포함된다. 

단 35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은 5가지 컬러와 향을 가진 촉촉한 립밤으로 매일매일 색다르게 자연스러운 입술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소프트한 텍스쳐로 뭉침없이 부드럽게 발리는게 장점이며 쿠푸아씨버터, 호호바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현대백화점 '경복궁 기념 메달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069960)이 오는 31일까지 판교점 1층에서 한국조폐공사 '경복궁 기념 메달' 팝업스토어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경복궁 기념 메달'은 문화재청과 한국조폐공사가 조선왕실문화를 알리기 위해 제작하고 있는 '문화유산 로열 시리즈 기념메달' 중 첫번째 상품이다. 메달의 앞면에 경복궁 근정전을 섬세하게 디자인했고 어좌에 산호(금메달)와 옥(은메달)을 삽입했다. 현대백화점 공식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도 판매한다.

◆신세계,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 공식 론칭

신세계(004170)가 서로 다른 피부고민을 연구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를 공식 론칭한다.

그리스어로 '이름'과 '명성'의 의미를 지닌 오노마(onoma)는, 우리 모두가 고유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피부 역시 저마다 다른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믿음에서부터 출발했다. 획일화된 피부 이상향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개인이 가진 피부 잠재력에 집중하는 것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세계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 공식 론칭, 보브 리프레시 캡슐 컬렉션, 탐스·마블 협업 신제품 출시, 스파오 쿨 기능성 상품 라인업 확장, 컨버스키즈 스니커즈 그래픽 티셔츠, 알로앤루·알퐁소 썸머 데님 컬렉션. ⓒ 각 사


오노마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전 제품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으며, 에센스 레이어링 방식을 통해 내 피부에 맞춘 듯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각각의 에센스는 고유의 컬러를 가지고 있어 전문적인 상담 없이도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 수 있다. 

피부고민에 따라 △미백 △수분 △스팟케어(블레미시케어) △탄력 △진정 △토탈케어(안티에이징) 로 나뉘고,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2개 이상을 레이어링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포이드 타입의 묽고 투명한 에센스부터 펌프 타입의 영양감 있는 에센스 순으로 레이어링해 사용한다.

오노마의 전 제품은 피부친화성분으로 만들어진 전달체가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시키는 Cerapresso™ 를 핵심기술로 하며, 비타민C와 히아루론산이 결합된 비타-히아루론산(VITA-Hyaluronic Acid™) 성분을 함유해 일상에 지친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는다. 

또한 각 피부고민에 적합한 내추럴 성분과 유효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안전하고 혁신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생기 넘치는 노란색 패키지로 일명 병아리 에센스로 불리는 '라이츠 블라썸 에센스(Lights Blossom™ ESSENCE)'는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내추럴 성분인 복숭아나무꽃추출물과 미백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 를 함유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4주 간의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1일 2회 세안 후 사용 시 피붓결 개선과 밝기뿐 아니라, 기미, 주근깨 등 피부잡티 개선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나 시즌 트렌드 반영 추천 아이템으로 꼽힌다.

오노마는 오직 에센스에 집중한 새로운 개념의 스킨케어 루틴, 3-Layer Essence Locking Structure™를 제안한다. 첫 번째 단계는 에센스의 피부 흡수를 돕는 단계. '에센스 액티베이터(Essence Activator)'는 체내 수분과 유사한 활성 물질을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메인 에센스를 위한 피부로 준비시켜준다. 

이후 자신의 피부 고민에 따라 6종의 메인 에센스를 레이어링해 사용하는 것이 두 번째 단계. 마지막으로 피부 사이사이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랩을 씌운 듯 스킨케어를 마무리해주는 '에센스 락커(Essence Locker)'까지, 간결한 3step만으로도 완벽한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보브 '리프레시 캡슐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여성복 브랜드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2~30대를 위한 여름 시즌 '리프레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먼 곳으로의 여행이나 이동이 어려워지자 집 혹은 인근 호텔 에서 조용한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Stay와 Vacation의 합성어)' 트렌드가 뚜렷해지고 있는 현상을 반영한 것이다. 보브는 이와 같은 여가 방식의 변화에 맞춰 제품을 기획하고 관련 마케팅에 나섰다.

보브는 이번 컬렉션의 주제를 스테이케이션으로 하고 이를 통한 기분 전환의 의미를 담아 컬렉션의 이름도 리프레시(Refresh) 에디션으로 정했다. 실내에서는 물론 집 근처나 가까운 곳으로의 외출시에도 마치 여행지의 기분을 느낄 수 있을 만큼 화사하고 여유로운 스타일의 제품들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리프레시 컬렉션은 원마일웨어로 제격인 롱 원피스부터 블라우스, 팬츠 등 총 17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특히 집, 동네에서도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만은 포기하지 못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와 선명한 색상, 패턴 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다수를 차지하는 원피스의 경우 발목까지 길게 내려오는 긴 기장과 부풀어 오른 듯한 벌룬 소매, 플리츠(주름) 장식 등이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준다. 풍성하게 퍼지는 원피스 디자인은 화사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활동하기에도 편안하다.

또 블루, 옐로우 등의 밝은 색상부터 스트라이프, 도트 패턴 등 시즌 인기 요소를 반영해 자신만의 감각을 드러낼 수 있게 했다. 대부분의 제품이 린넨 등의 시원한 소재를 사용한 것도 장점이다.

오프숄더, 사각 네크라인 등이 돋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는 화이트 면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마치 셋업 세트처럼 연출 가능하며, 원피스 기장의 화이트 롱 셔츠는 민소매 티셔츠, 반바지 패션 위에 마치 재킷처럼 활용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보브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 '어디갈래 챌린지 트렌드'에 맞춘 특별한 화보도 공개했다. '어디갈래 챌린지'는 관광 명소 배경에 자신의 사진을 합성해서 SNS에 게재하는 것으로,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하나의 유행으로 자리잡았다.

보브는 대표적인 휴양지의 모래 사막과 야자수, 여행지의 이국적인 거리 사진들을 배경으로 보브만의 여름 룩을 선보였다. 마치 실제 현장에서 촬영한 것 같은 착시 효과를 줘 화보를 보는 것만으로 여행지에 온 듯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탐스·마블 협업 신제품 출시 

LF(093050)가 국내 전개하는 미국 토털 슈즈 브랜드 '탐스(TOMS)'가 2020년 봄·여름 시즌 마블(MARVEL)과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탐스가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마블과 협업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헐크, 스파이더맨 등 인기 히어로 캐릭터의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한 개성 넘치는 스니커즈부터 마블 코믹스 만화를 전면에 입혀 원작의 느낌을 살린 슬립온까지 탐스와 마블의 감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탐스와 마블의 협업 제품은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슬립온 제품 '알파가타(ALPARGATA)'와 끈이 있는 스니커즈형 제품 '트래블라이트(Trvl Lite)로 구성됐다. 온 가족이 마블을 즐길 수 있도록 남성용 1종, 여성용 2종, 아동용 1종, 유아용 1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협업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 및 신발 편집숍 라움에디션의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LF몰에서는 탐스와 마블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5월31일까지 협업 제품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오, 쿨 기능성 상품 라인업 확장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쿨 기능성 상품의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했다.

올해 소재와 기능성 부문에서 업그레이드된 쿨테크 이너웨어를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파오가 해당 기술력을 바탕으로 티셔츠와 재킷, 슬랙스 등 캐주얼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쿨테크 티셔츠'는 땀을 신속하게 흡수, 방출시키는 가공 처리와 통풍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쿨비즈 재킷'은 글로벌 기능성 섬유로 유명한 미국 인비스타사의 대표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사 혼방 원단'으로 제작해 면보다 3배 정도 땀을 신속하게 흡수해 배출시키고 통기성이 좋아 피부에 들러붙지 않고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기능성을 갖고 있다. 

이외에도 시원한 소재에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심지를 적용해 세탁 관리가 용이한 쿨비즈 워셔블 슬랙스 등 총 30여 종의 쿨 기능성 상품이 출시됐다. 

◆컨버스키즈, 스니커즈 그래픽 티셔츠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가 슈즈 디자인을 반영해 이색적인 느낌을 가미한 스니커즈 그래픽 티셔츠를 확대 출시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들은 지난 시즌 인기에 힘입어 스타일과 컬러 모두 2배 이상 늘린 7개 스타일, 14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물량도 전년시즌 대비 48% 상승해 인기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입체 스니커즈 반팔티셔츠'는 마치 밖으로 튀어나올 것만 같은 신발 디자인의 생생한 입체감이 특징으로 톡톡 튀는 컬러감과 함께 화이트, 그레이, 블랙의 3가지 컬러로 구매할 수 있다. 컨버스키즈의 상징인 척패치와 스니커즈가 조화롭게 디자인된 '스니커즈 척패치' 반팔티셔츠는 단품만 입어도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강조했다.

이 외에도 스니커즈 디자인을 다양하게 배치하고 변경한 '빅 스니커즈 반팔티셔츠' '멀티 스니커즈 반팔티셔츠' 등으로 라인업을 구성해 조거팬츠, 숏팬츠, 청바지 등 어떤 디자인에도 잘 어울리는 코디를 제안한다.

◆알로앤루·알퐁소 '썸머 데님 컬렉션'

제로투세븐(159580)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봄 시즌에 이어 여름 시즌에도 더욱 편안하고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데님 컬렉션을 선보인다. 데님 아이템은 성인 패션 뿐만 아니라 유·아동 패션에서도 트렌드를 선두하는 스테디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알로앤루·알퐁소는 데님의 매력과 트렌드를 담은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가볍고 쿨(cool)한 스타일로 제안하며, 셔링, 워싱, 캐릭터 패치 등의 디테일을 첨가해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알로앤루·알퐁소는 여아를 위한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데님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출시한다. 착용감이 편안하고 셔링 등의 디테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한 감성을 더했다.

알로앤루의 '어깨 쪼로록 셔링 블라우스'는 가볍고 부드러운 텐셀 해지 데님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땀이 많이 나는 무더위에도 입고 벗기 수월하도록 블라우스 앞면에 포인트 단추를 달았으며, A 라인 핏과 어깨 라인의 프릴이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느낌을 준다. 

알퐁소의 '리본 민소매 데님 원피스'는 얇은 해지 데님 소재에 민소매 디자인으로 더욱 시원하며 허리에 벨트 모양의 셔링 디테일로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또한 남아를 위한 데님 컬렉션은 워싱, 캐릭터 패치와 보타이등의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로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알로앤루의 '이정도는 입어줘야지' 데님바지는 얇은 스판 데님을 사용해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있으며 바지 뒷면 주머니에 패치 워싱을 더해 더욱 귀엽게 연출할 수 있다. 

알퐁소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미한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저지 데님 5부 팬츠'는 터치감이 좋은 져지 데님 소재의 반바지로 빈티지한 캣브러쉬 워싱을 더했다. '첨벙첨벙 상하복'은 스트라이프 상의에 5부 기장의 데님 팬츠가 세트인 상품으로, 상의의 데님 카라와 귀여운 보타이, 하의 롤업 디자인으로 더욱 멋스럽다.

◆나이키·조던 키즈, 드라이핏 제품 확대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 조던 키즈가 땀과 통풍에 강한 드라이핏 제품을 대폭 확대해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나이키·조던 키즈 드라이핏 제품 확대 출시, 손오공 애착인형·장난감 결합 완구 선봬, 생활공작소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대용량, 이마트 어제 낳아 오늘만 판매하는 계란, 세븐일레븐 코코넛소프트, 한미약품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 ⓒ 각 사


플레이키즈프로의 드라이핏 소재는 여름철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빠른 땀 흡수, 부드러운 촉감, 우수한 통풍성 등이 특징으로 나이키, 조던 키즈에서 매년 베스트셀러로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2020년 여름을 맞아 조던 키즈는 전년 대비 731% 물량을 확대해 드라이핏 제품을 출시한다. 지난해 97%의 판매율을 보인 '조던 점프맨 티셔츠'와 함께 '조던 사이드레터링 티셔츠' '조던바이에어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제안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조던 점프맨 티셔츠'는 올해 로고 사이즈를 조절해 더욱 깔끔해진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나이키 키즈는 티셔츠와 쇼츠가 함께 어울리는 세트룩을 제안한다. '나이키HBR티셔츠'는 나이키 스우시와 로고가 합쳐진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나이키HBR쇼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다. 화이트와 그레이로 출시돼 일상룩으로도 편하게 착장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손오공 '애착인형·장난감' 결합 완구 선봬 

손오공(066910)이 애착인형과 장난감이 결합된 완구를 선보인다. 애착인형으로 정서적 안정감을 주고 함께 구성된 놀잇감으로 우리 아기 감각도 발달하게 하는 유아 제품들이다.

영유아 발달완구 글로벌 브랜드 피셔프라이스는 '라마'와 '알파카'를 콘셉트로 한 애착인형 2종을 출시했다.

먼저 피셔프라이스의 '아기 라마 애착인형'은 앉아있는 모습의 포근하고 보송한 라마 애착인형에 아기가 누워서, 엎드려서, 앉아서 등 아이의 성장에 맞춰 라마인형과 놀이할 수 있다.

놀이친구 라마인형의 머리 부분에는 종이 들어있어 아기가 라마인형을 만지거나 안으면 딸랑딸랑 소리가 난다. 라마인형의 몸통에 달린 바스락 담요는 아기가 몸을 움직일 때마다 바스락거리는 촉감과 소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함께 구성된 아기 거울, 당근 치발기, 수박 딸랑이 등 알록달록 밝은 색상의 장난감들을 통해 다양한 감각놀이를 할 수 있다.

피아노 아기체육관으로 유명한 피셔프라이스의 신제품 '오감 발달 아기체육관'은 부드러운 감촉의 알파카가 그려진 커다란 입체 놀이매트 위에 아기가 눕거나 엎드려 놀이할 수 있다. 

아기체육관 아치에 매달린 나무늘보 애착인형, 향기나는 구름, 바스락 숫자판, 노래와 불빛이 나는 수달 등 6종의 다양한 놀잇감들은 아기의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등 오감 발달을 돕는다.

최근 출시된 투모로우 베이비의 '나들이친구 셀프메리'는 아기체육관의 미니 버전으로 휴대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아기 다리를 덮는 사이즈의 바스락 놀이매트에 폭신폭신한 기린 애착인형과 사과 딸랑이가 달려있어 아기가 발로 차고 손으로 만지고 입으로 탐색하며 운동능력과 오감발달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다. 

초경량 무게에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외출 시 용이하고 원터치 스트랩으로 바운서, 유모차, 카시트 등에 쉽게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갖춰 언제 어디서나 아기체육관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생활공작소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대용량'

생활공작소가 습기로 눅눅해지기 쉬운 날씨에 대비해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대용량'(이하 생활공작소 대용량 제습제, 640ml*12개입)을 신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공기 중의 습기를 용기 안으로 끌어들여 액체 상태로 변환시키는 제습전용제품으로, 기존 출시했던 515ml 용량의 제습제를 640ml로 증량한 대용량 제품이다. 생활공작소 제습제는 국내에서 생산된 염화칼슘을 단일성분으로 사용해 여름철 눅눅해지기 쉬운 옷과 신발의 습기 관리와 곰팡이 예방에 유용하다.

또한, 분홍색, 파란색의 알록달록한 컬러가 아닌 무채색 컬러를 사용한 생활공작소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주변 디자인과 잘 어울려 생활용품의 디자인 요소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2016년 론칭 당시 기존에 없던 블랙&화이트의 심플하고 모던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으며, 현재까지도 생활공작소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하고 있다.

한편,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합리적 소비를 위한 미니멀리즘'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소비자들이 제품의 가격, 성분, 디자인 등의 요소에서 심리적 부담을 느끼지 않고 선택할 수 있는 생활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 '어제 낳아 오늘만 판매하는 계란'

이마트(139480)가 극신선 계란인 '어제 낳아 오늘만 판매하는 계란(대란/15입)을 21일 출시하며 선도가 생명인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어제 낳아 오늘만 판매하는 계란은 직관적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당일 산란한 계란만을 선별해 익일 단 하루만 판매하는 것으로 판매하고 남은 상품은 모두 폐기한다.

일반적으로 계란의 유통기한은 산란일로부터 45일이고 판매기한은 30일이다. 즉 산란일로부터 최대 15일이 지나 상품화됐던 것을 이마트가 단 하루만 지난 극신선 상품을 개발해 선보인 것이다.

전국 125개 이마트에서 하루 2000개 한정으로 선보이며, 점포별로 규모에 따라 하루 10개~40개 가량만 판매한다. 이마트는 고객 반응을 보고 물량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세븐일레븐 '코코넛소프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베트남 콩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코코넛 스무디커피'를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코코넛소프트'를 수도권 주요 200개점에서 단독 선보였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코코넛소프트'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쌉싸름한 커피를 더한 상품으로 국내 콩카페 브랜드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그린에그F&B'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전용 머신에 아이스캡슐을 넣어 코코넛 소프트를 추출한 후, 베트남식 아메리카노 '비나카노 액상'을 뿌려 먹는 아포가토 타입의 아이스크림 상품이며, 개인 취향에 따라 커피 맛을 조절할 수 있고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하절기에 접어들면서 아이스크림 성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운데 최근 디저트 열풍과 함께 부드러운 콘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특히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코코넛소프트' 출시를 기념해 6월 한달 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칸쵸'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대원제약 '테로사·큐어반F·콜대원액티브원'

대원제약(003220)이 골다공증치료제 바이오의약품 '테로사카트리지주(이하 테로사)를 출시했다.

'테리파라타이드(Teriparatide)를 주성분으로 하는 '테로사'(Terrosa)는 독일의 '헬름'(Helm) 사와 헝가리의 '게데온 리히터'(Gedeon Richter) 사의 합작사인 '리히터-헬름 바이오텍(Richter-Helm Biotec)' 사가 개발한 바이오시밀러다. 오리지네이터(오리지널 바이오의약품)는 '일라이 릴리(Eli Lilly)' 사의 '포스테오'(Forsteo, 미국명 Forteo)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대원제약 테로사·큐어반F·콜대원액티브원,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GC녹십자 탁센 임지, 신신제약 신신에어파스F 2020년 스페셜 에디션. ⓒ 각 사


테로사는 부갑상샘호르몬(parathyroid hormone, PTH)의 유전자 재조합 약물로서 폐경기 이후의 여성 및 골절 위험이 높은 남녀의 골다공증 치료제다. 뼈 안에서 조골세포의 작용을 촉진해 골형성을 진행시킴으로써 골다공증성 골절의 치료나 골절 위험성 감소에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

유럽과 일본에서 임상 1상과 3상을 통해 척추, 대퇴골, 고관절 모두 골밀도를 우수하게 상승시킴을 입증했다.

골흡수억제제가 아닌 골형성촉진제로서 기존 골흡수억제제에 비해 골량 증가 효과가 탁월하며, 동등성 입증을 통해 동등생물의약품으로 등재됨에 따라 4년의 재심사대상(PMS) 기간도 획득했다.

1일 1회 자가주사하는 주사펜 타입이며 교체용 카트리지가 장착돼 있어, 주사펜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주사펜은 정교함과 내구성이 우수해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안전하다.

이와 함께 대원제약이 신제품 고탄력 신축성 밴드 큐어반F를 출시했다.

큐어반F는 국내 기술로 개발된 고탄력 밴드로, 고밀도 원단으로 구성돼 있어 굴곡진 부위에도 들뜨지 않고 부착되며 신체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늘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단의 통기성이 좋아 땀 등 수분이 밖으로 잘 배출됨으로써 피부가 하얗게 붇지 않으며, 부착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밴드 패드에는 살균제가 첨가돼 있어 감염된 상처를 보호해 주며 기본적인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

일반용, 큐티용(작은 상처), 대형(큰 상처), 손끝용, 관절용, 가족용으로 구성돼 상처 부위 및 상황에 따라 골라서 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타 밴드와 달리 은박 포장으로 돼 있어 햇빛에 노출되거나 장기간 보관 시 변색과 수분 유실의 염려도 없다.

또, 대원제약은 신제품 콜대원액티브원을 출시했다.

시트룰린말산염 성분의 콜대원액티브원은 피로와 무기력증 등 각종 무력증을 완화시켜주는 기능무력증 보조치료제다.

시트룰린말산염은 근육에 쌓여 근육피로를 유발하는 젖산을 빠르게 분해해 주며, 체내의 독성 암모니아의 배출을 도와 무력증을 개선한다.

기존 콜대원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스틱형 파우치 형태로 개발돼 휴대성과 복용편의성을 높였고, 질환이나 원인에 관계 없이 모든 유형의 무력증에 사용 가능하다.

성분 특유의 신맛을 개선해 희석 없이 바로 복용할 수 있으며, 감미제로 자일리톨을 사용해 당뇨 환자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 ':Dmal·미니막스 정글'

동아제약이 공식 브랜드 전문몰 ':Dmall'을 론칭했다.

:Dmall은 동아제약이 만들고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 전문몰로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생활 속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MAGAZINE' 코너를 통해 건강한 일상의 기쁨과 알아두면 힘이 되는 정보를 나누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꿀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구강청결제 '가그린', 여성 생리대 '템포' 등 동아제약의 다양한 브랜드를 :D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별 다양한 정보와 소식, 이벤트 소식 등도 함께 제공한다.

:Dmall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18일부터 7월31일까지 구매 고객 중 누적 금액에 따라 △LG TROMM 스타일러(1명) △애플 에어팟 프로(3명) △CGV CINE de CHEF 10만원권 상품권(5명) 등 100명에게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Dmall 신규 회원가입 시 50% 반값 쿠폰이 지급되며,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한 친구와 추천받은 친구 모두에게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오쏘몰' '가그린' '템포' '조르단' 등 다양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이 사회적 가치를 담은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정글'을 출시했다.

미니막스 정글은 1984년 대한민국 최초로 발매된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를 리뉴얼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내 선보인 제품이다.

미니막스 정글은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치아,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 배변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세균으로부터 어린이 입속 건강을 지키는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등 총 7가지다.

미니막스 정글에는 최소한의 변화로 최대의 효과를 만드는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의 제조 원칙과 소비자 보호, 환경을 중시하는 동아제약의 사회적 가치가 담겨있다. 한국인영양소섭취기준 및 국민건강통계 기준을 바탕으로 권장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제외하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았다. 

합성착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했으며, 세계적인 품질의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자녀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미니막스 정글은 어린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구미젤리 형태로 만들었다. 미니막스 정글 각 제품에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정글 속 동물을 캐릭터로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아내 즐거움도 함께 선사하고 있다.

이 외에도 미니막스 정글의 패키지는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을 받았다. 재활용된 펄프 용기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또한 토이백(Toy Bag) 형태의 패키지로 내용물을 섭취한 후에 물건을 보관하거나 놀이에 활용할 수 있다.

◆한미약품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

한미약품(128940)이 어린이 피부 관리를 위한 유소아 전용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를 출시했다. 

유소아는 일반적으로 성인보다 체온이 높고 피부에 접히는 부분이 많아 기온이 오르고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철에 땀띠로 인한 따끔함이나 가려움증이 발생하기 쉽다.

유소아 전용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는 가루 날림을 최소화한 압축형 파우더로, 땀나고 습기가 많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킨다.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특허번호 : 10-2015-0164712)이 함유돼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해성 논란이 있는 탤크 성분 대신 식물성 성분인 옥수수 전분으로 피부 습기를 조절하며, 신생아 태지 유사성분과 알란토인 및 판테놀이 함유돼 피부 보습 및 보호 효과가 있다.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는 피부자극 테스트(코어덤피부과학연구소, 2019)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한미약품 영유아 전용 자외선 차단제 '프로-캄 베베 선쿠션(SPF43/PA+++)'과 함께 사용하면 봄·여름 유소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로-캄 베베 선쿠션은 쿠션 형태 자외선 차단제로 바르기가 편리해 아이들도 놀이하듯 손쉽게 바를 수 있다. 온도와 습도가 높은 계절에는 자외선 차단제가 땀에 쉽게 씻겨나가 자주 덧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캄 베베 선쿠션은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GC녹십자 '탁센 임지'

GC녹십자(006280)가 국내 유일의 연질캡술형 마그네슘 복합진통제 '탁센 엠지'를 출시했다.

'탁센 엠지'는 근육통, 두통, 치통 등의 통증과 발열 완화에 효과가 있는 소염진통제이다.

이 제품은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s) 중 소화기 관련 부작용이 적은 '이부프로펜'과 제산효과가 있는 '메타규산알루민산마그네슘'을 복합해 진통제로 인해 발생하는 위장장애를 최소화 한 것이 강점이다.

특히 '탁센 엠지'는 마그네슘이 함유된 진통제 중 국내 유일의 연질캡슐형 소염진통제로, 정제형 제품 대비 체내흡수율이 높아 빠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탁센 엠지'는 10캡슐 포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증상에 따라 1일 1~3회, 1회 1~2캡슐을 복용하면 된다.

◆신신제약 '신신에어파스F 2020년 스페셜 에디션'

신신제약(002800)이 프로축구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협업을 통해 '신신에어파스F 2020년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지난 2018년부터 이어진 수원삼성과의 인연을 기념한 세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수원삼성의 마스코트 아길레온과 구단 엠블럼을 활용한 3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아길레온은 K리그 22개 구단의 마스코트 중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지난 2월 투표를 통해 '2020년 K리그 반장 마스코트'로 선정된 바 있어 축구 팬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신에어파스F는 스포츠, 야외활동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타박상, 근육통, 삔데, 멍든데 등 급성 통증에 효과적인 신신제약의 대표 제품으로, 프로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 스포츠 동호회나 개인 활동 등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고함량의 멘톨 성분으로 시원함과 청령감과 함께 진통 효과가 강하며, UP-DOWN 밸브를 사용해 360도 분사가 가능해 통증을 느끼는 다양한 부위에 편리하게 분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천호엔케어 '홍삼 스마트 플러스'

천호엔케어가 하루 1포로 학생들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소년 맞춤 케어 건강기능식품 '홍삼 스마트 플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홍삼 스마트 플러스'는 강원도 토양에서 자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해 1일 1포로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10mg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 기억력 및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청소년들의 체력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관리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행) 천호엔케어 홍삼 스마트 플러스, 롯데호텔 프러포즈 패키지, 워커힐 허니문 패키지 3종,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얼리 서머 패키지, 신라스테이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 각 사


특히 천호엔케어는 인삼밭 토양검사, 250여 가지 잔류농약검사, 유전자 분석 검사 등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홍삼만을 선별했으며 자체생산 제조공법으로 6차 추출, 2차 농축, 3차 숙성 단계를 거쳐 홍삼의 유효성분을 강화했다. 

이뿐만 아니라 뉴질랜드산 녹용 전지와 식물성 원료 9종, 아미노산 9종, 비타민 8종 등 엄선한 다양한 부원료를 더했다.

'홍삼 스마트 플러스'는 블루베리농축액을 더해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처음 접하는 청소년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액상 스틱포 형태로 제작해 집, 학교, 학원 등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학생들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한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롯데호텔 '프러포즈 패키지'

올해 1분기 시그니엘 서울의 프러포즈 패키지 실적이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둘만의 오붓한 공간과 아름다운 전망, 최고의 요리가 있는 호텔은 예전부터 프러포즈 장소로 사랑받아왔다. 최근에는 철저한 위생과 방역으로 안심하고 고백의 순간을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그니엘 서울의 베스트 셀링 패키지로 손꼽히는 '이터널 프로미스(Eternal Promise)'는 럭셔리 호텔의 초고층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데코레이션이 기본 혜택으로 주어지며 침대 이니셜, 버진 로드 꽃 데코레이션 등도 추가 할 수 있다. 

서울의 심장부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도 평생 기억에 남을 프러포즈를 위해 특별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의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프러포즈 명소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남산을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파상 룸'과 홀 창가에 위치해 시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양 사이드의 테이블은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프로미스 디 아모르'(Promesse d'amour)는 아름답게 데코레이션 된 모파상 룸과 꽃다발,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로 행복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최고급 프렌치 코스 요리에는 시트러스 향을 머금은 △킹크랩 △옐로우 와인 향 △크림과 어우러진 모렐 버섯 △그릴드 랍스터 △샤프론 향이 매력적인 안심 큐브 등이 제공된다. 달콤함을 더해 줄 샴페인과 레드 와인을 각각 1인 1잔씩 페어링 할 수 있다.

북한산의 아름다운 비경 덕분에 상견례 명소로 유명한 롯데호텔 서울의 한식당 무궁화는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를 준비했다.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해 로맨틱하게 꾸며진 별실에서 30년 경력의 오태현 조리장이 제철 식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한식 코스 요리와 권오진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두 종의 와인을 각각 1인 1잔씩 즐길 수 있다. 

한식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와인은 섬세한 버블과 금빛 색이 시선을 사로잡는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 브뤼(Barons de Rothschild Brut)', 산도와 탄닌의 발란스가 뛰어나며 은은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레드 와인 '퀘르체토 끼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일 피키오(Castello di Querceto Chianti Classico Gran Selezione Il Picchio)'가 제공된다. 

◆워커힐 '허니문 패키지 3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2020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허니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하늘길이 막히며 기약이 없어진 해외로의 신혼여행 대신, 국내로 발걸음을 돌리는 신혼부부가 증가하는 가운데, 가까운 호텔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며 휴식이 가능한 '호캉스 허니문'이 뜨고 있다.

먼저 '허니허니문(Honey Honeymoon) 패키지'는 광진구 내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제주도 포도호텔을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결혼식이 끝나고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허니문 스위트에서 1박을 보내며 휴식을 취한 후, 제주로 본격적인 신혼여행을 떠나 한라산 중턱에 위치한 포도호텔 딜럭스 룸(한실) 2박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제주도 포도호텔은, 최고 수준의 프라이빗 부티크(Private Boutique) 호텔로 정평이 나있다. 신혼여행의 단꿈을 장식할 객실 데코레이션, 프리미엄 와인 1병과 레드벨벳 케이크, 객실 내에 딸린 온천이 로맨틱한 허니문을 선사한다. 여기에 셰프가 추천하는 디너 코스가 더해진다. 

계절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A 코스(회 코스), 또는 제주 보말 어향동고, 제주 옥돔구이 등 제주에서만 나는 식재료를 활용한B 코스(BBQ 코스) 중 하나를 택할 수 있어 제주의 맛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해외여행은 나중으로 미루고, 국내에서의 짧은 호캉스로 '세미 허니문'을 즐기고자 하는 신혼여행객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의 '웨딩 나이트(WEDDING Night)' 패키지 2종이 마련됐다.  

'웨딩나이트 Ⅰ 패키지'는 짧게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신혼부부에 적합하며, 클럽 허니문 스위트 1박과 룸서비스 디너 및 클럽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까지 포함된 구성이다. 보다 여유롭게 특급 호텔에서의 허니문을 보내고 싶다면 '웨딩나이트 Ⅱ'를 선택하면 된다. 

클럽 허니문 스위트 2박을 기본으로, 룸 서비스 디너, 그리고 한강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의 로맨틱한 디너가 각 1회씩 제공된다. 역시 클럽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도 포함된다. 

여기에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지며 힐링 할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의 '브이스파(V SPA)' 커플룸 50분 이용 코스가 포함되며,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적용된다.

워커힐에서 준비한 상기 허니문 패키지 3종의 판매 및 투숙 기간은 모두 5월21일부터 12월30일까지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얼리 서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2020년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로우로우(RAWROW)'의 여행용 파우치 1개,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시그니처 소재인 왁스 캔버스를 사용해 뛰어난 발수성과 내구성과 함께 빈티지한 멋스러움을 자랑하는 로우로우의 여행용 파우치는 4가지 컬러(차콜, 머스타드, 네이비, 올리브) 중 1가지를 랜덤 증정한다.

로우로우는 꼭 필요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장식은 과감하게 생략하고 제품의 본질을 살린 트립웨어(TRIPWEAR)를 만드는 브랜드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동일한 혜택과 함께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부메랑 튜브'를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지역별 다양한 관광명소에 위치해 있는 장점과 지역의 관광 및 문화자원을 살려 허니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 부산, 울산 세 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디럭스 객실 이상의 최상급 객실을 제공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에 빠질 수 없는 와인세트는 물론 조식 및 여행의 피곤함을 푸는데 좋은 입욕제, 마스크 팩 등이 담긴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주춤해진 지역경제를 신혼여행상품이라는 테마로 기획해 지역별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경제 및 관광자원을 활성화 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스테이 스위트 포 허니문(Stay Sweet for Honeymoon)' 패키지를 통해 신혼여행의 명소 제주를 찾은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고객의 기호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객실은 디럭스 또는 그랜드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여유 있는 여행이 되도록 하기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도 제공한다.

선택하는 객실에 따른 제공 혜택은 다소 상이하다. 디럭스 타입 이용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와인 1병, 와인 글라스2개, 오프너) △마스크팩(2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으로 구성했고, 그랜드 타입은 △그랜드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 △조식(2인) △프리미엄 기프트 3종(LUSH 입욕제, 별미제주 도서, 신라스테이 베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들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콘셉트를 추가한 '웨딩 기념일(Wedding Anniversary)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해운대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최상위급인 객실인 △그랜드 스위트 오션뷰 객실(1박) △레드 와인 1명 △꽃다발(1개) △커스터마이징 DID 이미지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로맨틱 웨딩 데이(Romantic Wedding Day)' 패키지로 △그랜드 스위트 객실(1박) △레드 와인(1병) △쿠키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플레이팅을 제공해 달콤하면서도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체크인시 청접장(모바일 청첩장)이나 결혼 사진 중 한가지를 제시해 부부임을 증빙하면 된다. 이용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