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롯데지알에스·SPC삼립·광동제약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5.26 15:09:28

[프라임경제] 26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롯데지알에스가 강남 서초구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DELIVERY&TOGO)'를 오는 27일 오픈한다.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TGI 프라이데이스 △SKY31 치킨&피자 △한스푼 △소담반상 △티엔루 △호호카츠 등 8가지 브랜드를 한번에 주문할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네이버 주문하기와 전화를 통해 배달 주문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도 네이버 QR코드를 통해 주문해 테이블 자리에서 취식이나 픽업도 가능하다. 

더불어 오픈 기념으로 3만원 이상 주문 고객 대상 TGI 프라이데이스 테이블 매트도 증정하며, 배달 앱 주문을 통해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왼쪽)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 오픈, (오른쪽)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한정 메뉴 4종. ⓒ 각 사 제공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활력보감' 이라는 콘셉트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중국 미식 여행을 제안한다. 제철 식자재인 고창산 장어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와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중국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오향 쇼우기'등 총 4가지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여름 시즌 메뉴는 26일부터 8월31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을 비롯한 총 13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버거킹이 오는 3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더해졌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렸다.

도미노피자는 27일 단 하루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메뉴 2만5000원 이상 4만원 이하 방문포장 주문 시 5GX 요금제 고객 대상 60%, 5GX 외 일반 요금제 고객 대상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0% 할인의 경우 T멤버십 앱에서 T Day 매직바코드를 이용해 포장주문 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50% 할인의 경우 T멤버십 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하면 할인이 가능하다. 27일 이벤트 당일에만 매직바코드 및 쿠폰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사이드메뉴와 엮은 '냉면 세트'를 출시했다. 한촌설렁탕의 냉면세트는 △나홀로세트 △단짝세트 △둘둘세트 등 3가지로 준비했다. 나홀로세트와 단짝세트는 냉면과 함께 갈비만두 또는 납작지짐만두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돼지고기와 부추 등을 넣어 만든 납작지짐만두는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 메뉴이다. 둘둘세트에는 냉면에 고기를 두툼하게 빚어 육즙 가득한 떡갈비를 추가했다.

비타500 펭수 에디션. ⓒ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 에디션'을 출시했다.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 에디션은 비타500 특유의 오렌지 색상을 강조했으며, 포장단위 70포, 180포로 제공된다. 각 패키지에는 펭수의 매력적인 이미지를 담아 선보였다.

특히 70포 상자의 경우 움직임에 따라 펭수의 키가 줄었다가 커졌다 하는 재미적인 요소도 찾아볼 수 있다.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 에디션 출시기념 영상도 공개했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톡톡'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펭수가 "비타500 데일리스틱 먹고 건강 챙겨"를 귀여운 목소리로 강조한다.

정식품은 설탕 대신 천천히 흡수되는 당(糖)을 사용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벌꿀에서 유래한 성분이자 설탕에 비해 당의 소화·흡수 속도가 5분의 1 수준인 팔라티노스를 사용해 체내에 당분이 천천히 흡수되도록 설계했다. 또한, 당 함량도 1팩(190ml)당 4g 이하의 저당(low sugar) 설계로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하거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론칭 1년만에 1600만개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는 타 일반 신제품들과 비교해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으로 미각제빵소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입어 SPC삼립은 지난해 베이커리부문의 매출이 9% 성장했다. 올해 1분기 베이커리 매출 역시 147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4% 상승했다.

미각제빵소는 대관령 설목장 유기농 우유, 천일염, 이즈니 버터 등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고, 별립법, 탕종법 등 제품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공법을 적용해 선보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다. 현재까지 카스테라롤, 초코소라빵 등 13종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SPC삼립은 미각제빵소 출시 1주년을 맞아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를 넣어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이즈니 버터 브레드'와 연유를 듬뿍 넣어 달콤하고 촉촉한 '연유브레드' 등이다.

죠스떡볶이가 오리온과 손잡고 '치킨팝'의 신제품 '치즈뿌린치킨팝'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죠스떡볶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죠스떡볶이 2인 세트'를 주문할 시 특별 제작된 미니 사이즈의 '치즈뿌린치킨팝 토핑' 샘플러를 무료로 증정한다. '치즈뿌린 치킨팝'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죠스떡볶이 전 매장 오픈시간 내 받아 볼 수 있으며, 6월1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매장 별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시에는 행사가 종료된다. 

SPC그룹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캡슐커피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커피앳웍스 캡슐 디바 △커피앳웍스 캡슐 블랙앤블루 △커피앳웍스 캡슐 디카페인 녹턴 등이다. 커피앳웍스 캡슐은 커피앳웍스 전 매장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커피앳웍스 '캡슐 디카페인 녹턴'은 29일 이후 구매 가능하다.

커피앳웍스는 캡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앳웍스 매장에서는 6월30일까지, 해피앱에서는 6월8일부터 19일까지 캡슐커피 3 세트 구매 시 캡슐커피 1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캡슐커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캡슐로 추출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피앱에서는 6월1일부터 7일까지 캡슐커피 구매 시, 구매금액의 50%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로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2016년 파이 시장에서 바나나 열풍을 일으켰던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바나나'를 4년만에 다시 선보였다. 재출시한 몽쉘 바나나는 2016년 출시 당시 제품보다 크림을 약 20% 늘려 맛과 풍미를 한층 더 높였다. 롯데제과가 몽쉘 바나나를 4년만에 다시 선보인 이유는 지속적으로 재 출시를 요청했던 소비자 의견이 이어졌기 때문이다. 한편 2016년 선보였던 '몽쉘 바나나'는 출시 한 달 만에 1500만개가 판매되고 2016년 연간 약 2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