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오휘·LF·동아제약·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5.29 15:14:0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 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3종

아모레퍼시픽(090430) 헤라에서 기능성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HERA Cell Essense Biome Plus)'를 출시한다.

헤라는 유해 요소가 많은 도시와 상대적으로 청정한 지역에 거주하는 여성들의 피부를 비교· 연구한 결과, 피부 표면의 생물학적 환경인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이 도시 여성의 피부에서 상대적으로 저하돼 있음을 확인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3종, 미쟝센 헬로크림 리뉴얼 출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숨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애경산업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 ⓒ 각 사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자생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영양 성분과 우리 몸의 생체수를 모사한 셀 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2.0(Cell Bio Fluid SyncTM 2.0) ¹를 최적으로 배합해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를 개발했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는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한 광채 피부로 완성해 주며, 인체 적용시험²을 통해 피부 자생력을 비롯한 9가지 피부 건강 지표(보습, 피부톤, 탄력, 윤기 등)를 개선하는 효능을 확인했다.

또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라인의 신제품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3종을 출시한다.

헤라는 올해 초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새로운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선보였다. 각기 다른 제형의 밤(balm), 글로스(gloss), 매트(matte) 제품이 차례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상반기 대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는 뷰티 영상 큐레이션 앱 '잼페이스'가 선정한 '뷰튜버가 사랑한 화장품' 립 글로스 부문 1위, 화장품 랭킹&리뷰 서비스 '글로우픽' 글로시/젤틴트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헤라는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여름 한정판 제품 3종을 새로 출시한다. 6월부터 만나볼 수 있는 해당 제품은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로 구성했다. 기존 제품처럼 맑고 선명한 발색을 지녔고, 끈적임은 줄이고 입술에 잘 밀착되는 헤라의 기술은 그대로 적용했다.

스파이시 가니쉬(garnish)를 얹어 더 풍성하고 오묘한 맛을 내는 칵테일처럼, 한여름 햇살 아래 싱그러운 자극을 더해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핑크 토닉, 텐져린 샤워, 루비 럼 등 썸머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명칭으로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헤라는 신사동 가로수길의 라운지 바(bar) '빌라레코드'와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6월1일부터 2주간 빌라레코드를 방문하면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를 모티브로 한 썸머 칵테일 3종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미쟝센 '헬로크림' 리뉴얼 출시 

미쟝센이 퍼스널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을 내추럴/애쉬 계열의 컬러로 구성해 새롭게 출시했다.

퍼스널컬러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헬로크림은 쿨톤 3종(쿨블랙/쿨브라운/쿨애쉬), 웜톤 2종(웜브라운/웜코랄), 그리고 뉴트럴톤 1종(뮤트브라운)으로 총 6종이다. 블랙부터 브라운 색상까지 개인 피부 톤에 맞춰 오랫동안 정착 가능한 맞춤형 컬러들로 구성했다.

특히 헬로크림은 기존 염색약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 제형의 '젤크림'을 사용했다. 젤크림은 매끈한 재질로 모발에 쉽게 발리고 흘러내림 없이 쫀쫀하게 밀착돼 셀프 염색에 편리하다. 또한, 듀얼 빗 캡 용기를 적용해 빗으로 떠 바를 필요 없이 빗 캡 용기 그대로 빗질하듯 초보자도 쉽게 염색할 수 있다.

동봉된 랩핑 앰플은 모발 표면에 음이온 보호막을 형성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염색 후 보호막이 모발 표면에 코팅되면서 물 빠짐없는 컬러를 지속할 수 있게 돕는다. 랩핑 앰플은 빗 캡 용기에 섞어 사용하면 된다.

미쟝센 헬로크림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콩과 쌀에서 추출한 미세단백질 및 제주산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를 담았다. 미세단백질이 모발 깊숙이 흡수해 염색 후 머릿결 손상을 감소시키고, 제주산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 성분은 영양을 공급해 머릿결을 부드럽게 도와준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LG생활건강(051900)이 피부의 환경 변화로 지치고 균형을 잃은 피부를 위해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본연의 빛을 일깨워주는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를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새롭게 한층 진화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차세대 대표 에센스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은 7가지 프리 & 프로바이오틱스로 '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구성하는 기술로, 이 포뮬러는 조화로운 피부 환경을 찾아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트랜스킨'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활력을 더한다. 

특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제품명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Sym- (공생, 함께, 같이)' 과 'Micro (작은 것)'가 만난 제품명은 피부와 함께 공생하며 건강한 피부 완성에 기여하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과 조화로운 피부 환경을 뜻한다. 

◆숨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스킨케어와 딥 클렌징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저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은 딥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이중 효과를 선사하는 밤 타입 클렌저다. 선크림, 메이크업, 미세먼지 등에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안티에이징 오일인 시크릿 오일을 담아 세안 후에도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까지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클렌징효과는 물론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는 셔벗 타입의 밤 제형이 오일로 변하고, 다시 한번 물을 묻혀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우유빛 에멀전으로 바뀌며 피부에 자극은 남기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각질과 잔여 노폐물을 클렌징해준다.

또한 캡에 자석으로 부착 가능한 스틸 소재의 전용 스패츌러가 내장돼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

애경산업(018250)의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AIRWHITE)에서 밝은 치아와 건강한 잇몸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치아 미백 효능 치약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TONE-UP CLEASING PASTE)를 선보인다.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치아 미백의 주성분인 과산화수소(H2O2)를 담은 치아 미백 효능 제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완료했다.

특히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치아 미백 주성분 H2O2와 비타민C, 레몬추출물을 배합한 치아 미백 기술 '에어루미네 테크놀로지™'(AIR-LUMINE TECHNOLOGY™)를 적용해 깨끗한 치아 관리를 도와준다.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블랙티 민트향(홍차향)을 담아 미백 치약 특유의 향을 줄였으며 기분 좋은 양치는 물론 구취까지 케어해준다. 또한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해 잇몸 질환 예방을 도와주며 충치 예방, 치태제거,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 '썸머백'

LF(093050)의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JILLSTUART NEWYORK ACCESSORY)'가 여름 패션을 완성해줄 '썸머백'을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가 얇아진 옷차림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가벼운 '썸머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썸머백(Summer Bag)'은 청량하고 가벼운 식물성 라탄 소재를 활용해 여름 감성을 드러낸 제품이다. 

라탄은 덥고 건조한 기후에서 자라는 덩굴 식물로서 이를 활용한 라탄백은 탄탄하고 물에 잘 젖지 않는 장점이 있다. 특히, 천연 소재만의 여유로움과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특유의 분위기로 여름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 썸머백, 마에스트로 플라잉 수트, 에블린 볼륨노와이어 브래지어,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알로앤루·알퐁소 레인 아이템, 버커루 쿨 파워 티셔츠. ⓒ 각 사


라탄 소재를 활용한 썸머백은 사각, 쇼퍼, 탬버린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직사각형 모양의 사각 토트백은 소재와 어우러지는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일상 속 다양한 의류와 매치하기 유용하다. 하트 모양의 참 장식이 더해진 숄더백은 수납성이 뛰어나 편안한 여행용 가방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올 여름 유행하는 원형 모양의 탬버린백은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포인트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높은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라탄과 캔버스 소재 2가지로 선보여진다.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6월 1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썸머백을 25% 할인된 단독 최저가에 판매한다. 

◆마에스트로 '플라잉 수트'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비즈니스맨들의 쾌적한 직장생활을 위한 '플라잉 수트'를 출시했다.

마에스트로가 무게를 혁신적으로 줄인 '플라잉 수트'를 새롭게 선보여 여름철 정장의 단점으로 부각되는 갑갑한 착용감을 개선시킨다. 격식을 갖춘 복장이 필요한 많은 직장인들은 물론,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 하는 '자출족', 퇴근 후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는 '취미족', 한여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등 무더운 날씨 속 다양한 상황에서 수트를 입어야 하는 남성들의 오래된 고민을 해결하고자 한다.

'날아갈 듯 가볍다'는 뜻에서 탄생한 '플라잉 수트(FLYING SUIT)'는 이태리 고급 원단으로 유명한 '제냐' '로로피아나' '콜롬보' '피아첸자'社의 얇고 부드러운 울, 실크 혼방 소재를 사용하고 안감과 부자재를 최소화해 일반적인 봄·여름 시즌 수트 무게보다 100g 이상 적게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어깨 패드 두께를 과감하게 줄이는 동시에 활동성을 높이는 최적의 패턴을 개발해 재킷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어깨 부분의 경직된 불편함을 제거했다.  

플라잉 수트 라인은 많은 남성들이 가장 즐겨 입는 네이비, 차콜그레이, 브라운 색상을 중심으로 깔끔한 솔리드 스타일과 세련된 감성의 멜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이 외에도 이번 시즌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크고 작은 체크, 스트라이프, 헤링본 패턴 등 감각적인 패턴 스타일의 수트도 준비돼 고객별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에블린 '볼륨노와이어 브래지어'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에서 편안하면서도 볼륨을 채워주는 볼륨노와이어 브래지어를 개발해 출시했다.

에블린은 매년 150개 이상의 브래지어를 출시하며 노와이어 브래지어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왔다. 설계부터 피팅 테스트까지를 반복해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끝에 편안함과 볼륨을 모두 갖춘 '끌리는 브라'를 출시하게 됐다.

이번 '끌리는 브라'는 V 패널과 파워넷 원단을 사용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볼륨이 장점인 '더 끌리는 브라'와 내장된 젤 패드와 싱글 패널로 가슴을 예쁘게 모아주는 '젤 끌리는 브라' 등 2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특히 '더 끌리는 브라'는 에블린의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고 올해 초 출시됐던 볼륨 노와이어에서 들뜸을 방지하고 옆선을 압박하던 피본을 변경하는 등 실제 구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기능성을 개선했으며 퓨어 화이트, 딥 블랙, 로맨틱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젤 끌리는 브라'는 트렌디한 네온파스텔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몸을 압박하는 모든 요소들을 제거해 안 입은 듯한 편안함이 특징이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유니클로(UNIQLO)가 6월4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좋은 옷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꾸준히 사랑받아온 성인용 및 키즈용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가에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톤 다운된 오렌지와 옐로우 등 세련된 컬러뿐 아니라 면 100%가 선사하는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성인용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를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남성용 '에어리즘 크루넥 반팔 티셔츠'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에어리즘 마이크로메쉬 탱크탑' 및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 등 인기 에어리즘 제품들도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최근 자외선 지수가 연일 높은 가운데, 에어리즘 소재로 시원할 뿐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여성용 '에어리즘 UV-CUT 메쉬 풀짚 후디'와 키즈용 '에어리즘 UV-CUT 메쉬 파카'도 1만원, 5000원 할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비즈니스 및 캐주얼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남성용 '감탄 재킷'과 '감탄 팬츠(울트라 라이트)'는 모두 1만원 할인을 제공해 10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에 세트업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10여 가지 컬러로 선보여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남성용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와 '치노 쇼트 팬츠', 그리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관리가 편한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는 각 1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유니클로만의 테크놀로지가 담겨 뛰어난 착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전 라인업과 여성용 '에어리즘 소프트 레깅스'를 1만원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 프로모션 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용도 돗자리 또는 '드라이컬러크루넥T' 중 하나를 증정하며,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매일 오전 4시30분부터 선착순으로 돗자리를 증정한다. 또한, 전국 10개 매장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전국의 농가 및 기관으로부터 구입한 특산품을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 중 '서프라이즈 뉴욕(SPRZ NY)'과 '미니언즈' '피너츠' 등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모은 '베스트 히트(BEST HIT) UT 컬렉션'을 한국에서만 재출시하며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가 시작하는 29일부터 14가지 그래픽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로앤루·알퐁소 '레인 아이템'

제로투세븐(159580)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레인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번 레인 아이템은 흐린 날씨에도 눈에 띄는 산뜻한 컬러감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프린팅이 특징으로 장마철 기간에도 발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할 수 있다.

체형과 아이들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장과 디자인의 우비를 선보이며, 가방 착용이 가능하도록 넉넉한 핏으로 제작해 더욱 실용적이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의 '비 오는 날이 좋아 우비'는 반투명 소재에 톡톡 튀는 레드와 옐로우 테두리로 포인트를 줘 경쾌한 느낌을 준다. 망토 형태의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며, 단추 하나로 간편하게 소매를 만들 수도 있다. 함께 코디하면 잘 어울리는 '비가 좋아 젤리 장화'는 방수효과가 뛰어나고 미끄러운 빗길에서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다.

알로앤루의 '도트 멋쟁이 양말세트 상하복'은 무릎까지 올라오는 귀여운 양말이 포인트로 기온 차가 높은 장마철에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우비 및 장화와 같은 컬러로 출시돼 함께 레이어드 하기 좋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의 '비 오는 날 좋아지는 우비‘는 넉넉한 길이감과 파스텔톤의 산뜻한 색상이 사랑스러운 레인코트다. '비 오는 날 좋아지는 장화'도 세트상품으로 함께 출시했으며, 우비 주머니와 장화 발목 부분의 귀여운 강아지 얼굴 프린팅이 귀여움을 더해준다.  

◆버커루 '쿨 파워 티셔츠'

한세엠케이(069640)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신제품 '쿨 파워 티셔츠'를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IT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5월 앤듀를 기점으로 와디즈와 손잡고 새로운 판로 확대에 나서며 패션테크 기업으로서 탄탄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 금액이 모집되면 주문량만큼 제작에 돌입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수요 예측이 정확할 뿐만 아니라, 재고 부담이 없어 효율적인 유통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다.

오직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버커루의 '쿨 파워 티셔츠'는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과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이번 펀딩을 통해 버커루는 고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 '쿨 파워 티셔츠'의 특성을 더욱 재미있게 인지시키고자 티셔츠의 흡습·속건·쾌적 기능을 줄인 '흡.족.해(쾌)'라는 키워드로 위트를 더했다. 

여름철 땀으로 인해 몸에 달라붙는 티셔츠로 고민이지만 아웃도어 무드가 도드라지는 기능성 스타일은 원치 않았던 이들을 위해, 남녀 모두가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 캐주얼 티셔츠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버커루 '쿨 파워 티셔츠'의 겉면은 부드러운 면 소재로, 안쪽면은 시원한 쿨링 기능성 소재로 제작해 통풍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세탁 후에도 일반 티셔츠에 비해 주름이 많이 가지 않아 다림질 필요 없이 세탁기에서 바로 꺼내 착용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갖췄다.

스타일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지향해 캐주얼한 비즈니스룩이나 야외 활동복으로도 자유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깔끔한 라운드넥, V넥 디자인으로 기획됐다. 색상은 다양한 하의에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는 화이트, 블랙 2가지 심플한 컬러로 구성했다.

◆컬리수 '타이다이 티셔츠'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레트로 감성의 타이다이 티셔츠를 출시했다.

타이다이란 200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패션 트렌드로, 원단이 부분적으로 물든 듯한 염색 기법을 통해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리수는 타이다이가 성인복에서 레트로 감성으로 떠오른 것에 주목해 유아동복에 2020년의 감성을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컬리수 타이다이 티셔츠, 뷰 감성 선글라스 브랜드 래쉬 선봬, 롯데백화점 라 마르카 루미노레, 앳센셜 클라우드 토퍼,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9종, 컬리스 통밀 식빵·모닝롤. ⓒ 각 사


주력으로 선보이는 '트렌드 물나염 티셔츠'는 올 여름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민트와 퍼플을 사용했으며, 독특한 패턴의 타이다이 기법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개성을 살려 기획됐다. 파스텔계열의 컬러와 베이직한 디자인의 남녀공용 제품으로 높은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홀리데이 물나염티셔츠'는 시원해보이는 칼라감과 오프숄더 디자인이 접목돼 한여름에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세트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피그먼트 5부팬츠' '컬러다잉 3.5부팬츠'도 함께 제작돼 멋스러움을 극대화한다.

◆뷰, 감성 선글라스 브랜드 '래쉬' 선봬

롯데백화점의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가 감성 선글라스 브랜드 '래쉬'를 선보이며 아이웨어 편집샵으로 또 한 번 도약한다.

'뷰'는 최근 미세먼지 없이 맑고 청명한 날씨가 이어지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글라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판단해 국내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인 '래쉬'를 새롭게 선보인다.

'뷰'가 선보이는 '래쉬' 아이웨어는 총 13스타일 26종으로 가격은 10만원 후반대에서 20만원 초반대다. '래쉬'의 2020년 S/S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 아이템 위주로 큐레이션해 기존 뷰에서 취급하고 있는 '뷰' '버킷리스트' '비욘드클로젯(콜라보)' '히드밋' '펜디(병행수입)' '디올(병행수입)' '프라다(병행수입)' 아이웨어와 어울릴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트랩(Trap, Black/Khaki clear)'의 경우 웰링턴 형태의 아세테이트 선글라스로 과감한 커팅과 프레임 벨런스가 매력적이다. 또한 '큐어(Cure, Glossy gold/Rose gold)'은 다각형 안구 모양의 디자인으로 템플에 있는 4줄의 음각 디테일과 림 상단 에폭시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더불어 '데이즈(Daze, Amber+gold/Black+gold)'는 브릿지와 림을 연결하는 아세테이트 디자인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각형 안구 모양의 콤비 선글라스다.

◆롯데백화점 '라 마르카 루미노레'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은 이탈리아의 국민 스파클링 와인 '라 마르카 프로세코(La Marca Prosecco)'의 최상급 라인인 '라 마르카 루미노레(La Marca Luminore)'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라 마르카 프로세코'는 샴페인을 대체하는 가성비(가격대비 만족도)가 뛰어난 스파클링 와인으로 2018년 미국 스파클링 와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이 와인은 이탈리아 글레라 품종으로 생산되며, 맑고 투명한 금빛 색상에 산뜻한 시트러스의 풍미, 잘익은 사과와 복숭아의 신선함이 느껴지며, 부드러운 기포의 지속성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라 마르카'의 최상급 라인인 '라마르카 루미노레'는 50주년 기념 최상급 와인으로 연간 8000~9000병 생산하며 국내에는 1000병 한정 판매된다.

◆앳센셜 '클라우드 토퍼'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PB '앳센셜'이 초고밀도 메모리폼이 적용된 '클라우드 토퍼'를 오는 30일 출시한다. 브랜드 론칭 약 7개월만에 침구, 매트리스 그리고 토퍼까지 선보이며 실용성과 가성비를 겸비한 수면 제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는 평가다.

앳센셜 클라우드 토퍼는 몸의 굴곡을 그대로 받쳐줄 수 있는 50kg 이상의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제작됐다. 메모리폼의 절단 없이 100% 통몰드 형태로 찍어내 안락한 착와감(누웠을 때 느낌)은 물론 어떠한 방향, 자세에서도 동일한 메모리폼 밀도를 경험할 수 있다. 라돈,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5cm 높이를 자랑하는 앳센셜 토퍼는 매트리스 위에 얹어 쿠션감을 보완하고 싶거나 딱딱한 바닥 생활이 불편할 때 사용하면 좋다. 간편하게 3단으로 접혀 보관이 용이하며 토퍼 겉커버가 지퍼 분리형으로 돼있어 쉽게 세탁할 수 있다. 

토퍼 속커버로 땀·수분 증발율이 높은 드라이텍스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전 공정 국내 생산 후 둥글게 말아 압축한 뒤 진공 형태로 배송돼 별도 배송·설치에 번거로움도 없다.

앳센셜 클라우드 토퍼는 오는 30일 밤 9시30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킹, 퀸, 슈퍼싱글 중 사이즈 선택 가능하며 방송에서만 일시불 3만원 할인과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앳센셜을 믿고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인체공학적 구조로 제작해 안정적 수면 자세에 도움을 주는 '컴포트 베개' 2개(슈퍼싱글 구매 시 1개)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은 '3cm 컴포트 토퍼'를 추가 증정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9종

홈플러스가 전문점의 맛과 퀄리티를 구현한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간편식 9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보이는 상품은 △카츠류 4종 △멘보샤 △스파게티 2종 △덮밥소스 2종으로 식사나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 술안주와 홈파티 메뉴로도 손색없다.

먼저 카츠류는 고급 튀김에 사용되는 굵은 습식 생 빵가루를 사용해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살렸다. 이미 기름에 한 번 튀겨냈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cm 정도의 두툼한 통 모짜렐라 치즈를 등심으로 감싸 진한 풍미와 흘러 넘치는 치즈를 맛 볼 수 있는 '시그니처 통 치즈 돈카츠(450g)', 육즙이 살아있는 '시그니처 통 등심 돈카츠(450g)', 미니 사이즈로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도 좋은 '시그니처 한입 미니 등심 돈카츠(500g)', 부드러운 동태살로 꽉 채운 '시그니처 동태살 가득 생선카츠(400g)' 등 4종이다.

'시그니처 멘보샤(320g)'는 새우 함량이 58%로 탱글탱글한 식감과 새우 본연의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으며, 고급 중식당 수준의 퀄리티를 갖추면서도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간편하지만 멋스러운 한끼로 좋은 오븐스파게티 2종도 선보인다. 이탈리아 세몰리나 듀럼밀 100%로 면을 만들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높였으며,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알루미늄 용기에 포장해 데우기만 해도 바로 근사한 식탁을 차릴 수 있게끔 했다.

'시그니처 콰트로치즈 로제스파게티(400g)'는 부드러운 로제 소스에 파마산과 그라나파다노, 모짜렐라, 체다 등 4가지 치즈로 진한 풍미를 더했고 '시그니처 비프오븐스파게티(400g)'는 호주산 소고기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정통 볼로네제 스파게티의 맛을 구현했다.

'시그니처 라구 짜장 덮밥소스' '시그니처 라구 카레 덮밥소스(각 180g)'는 고기를 듬뿍 넣은 이탈리아 북부지방 라구 소스처럼 풍성한 고기 함량으로 씹는 맛을 극대화했다. 특히 짜장은 시중 레토르트 제품(3%, 수입산 쇠고기) 13배 수준인 38%의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담아 풍성한 식감을 살렸고, 직화 솥에서 파기름으로 볶아 원재료의 풍미를 생생하게 살렸다.

홈플러스는 시그니처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시그니처 카츠, 멘보샤, 스파게티는 2개 이상 구매 시 2000원 추가 할인(교차할인 가능)하고, 시그니처 라구 짜장 및 카레 덮밥소스는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교차할인 가능)해준다.

별도 조리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델리 상품도 다음달 3일까지 저렴하게 판다. 특히 까다롭게 고른 원재료를 사용해 당일 조리, 당일 판매하는 것은 물론, 철저한 조리시설 위생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컬리스, 통밀 식빵·모닝롤

마켓컬리가 5월, PB 브랜드 '컬리스'의 통밀 식빵과 모닝롤을 잇따라 출시했다.

마켓컬리가 지난 5년간의 상품 기획 노하우를 담아 선보이고 있는 '컬리스'는 생산자와 고객, 모두를 위한 생각으로 가치 있는 상품을 만들어 지속가능한 유통을 모색하겠다는 컬리의 가치를 담은 마켓컬리의 PB 브랜드다. 

'컬리스'를 통해 신뢰 가능한 품질의 상품을 협력사의 수익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충족하는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켓컬리는 지난 2월 선보인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에 이어 식사대용 빵을 출시해, 매일 먹는 데일리 식품 라인업을 늘려 나가고 있다.

25일 출시한 컬리스의 'R15 통밀 모닝롤'은 까칠한 식감의 통밀을 사용했는데도 백밀가루로 만든 모닝롤 못지않게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통밀 특유의 고소한 맛과 단맛이 풍미가 진한 육류와 곁들여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아 미트볼, 동파육, 치킨 텐더 등을 곁들여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R15'는 통곡물 전문 브랜드 '로만 밀(Roman Meal)'의 통밀, 통밀 프레이크, 귀리 등 곡물 믹스를 밀가루 100% 대비 15% 사용한 것에서 붙여졌다.

지난 7일에 먼저 선보인 'R15 통밀 식빵'은 출시된 지 15일만에 18,000개가 넘게 팔릴 정도로 인기다. 30여개의 식빵 중 판매량 순위 2위, 빵/잼 카테고리 400여개 상품 중 판매량 3위를 차지했다. 매일 먹어도 물리지 않는 밥처럼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R15 통밀 식빵'은 두 번의 반죽과정을 거치는 중종법과 토종 효모를 활용해 식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개선했다. 

표면에 아마씨, 해바라기씨, 호두 등 곡물을 더해 씹는 맛을 더한데다18mm의 두툼한 두께로 입 안 가득 차는 풍성함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 '아우어스파클링·로카 반팔티·그린미트 간편식'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일상생활에서 탄산수를 물처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성비를 앞세운 착한 가격대 탄산수 '아우어스파클링'을 새롭게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아우어스파클링'은 '우리들의 탄산수'라는 뜻을 가진 상품으로 강한 탄산에 레몬향을 더해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아우어스파클링·로카 반팔티·그린미트 간편식, 롯데마트 스시 박스, 아이배냇 꼬마 쌀콩이, GC녹십자지놈 캔서 리스크 스크린 플러스 알코올. ⓒ 각 사


'아우어스파클링'의 판매가격은 일반 생수(500ml)와 가격이 비슷하며 기존 탄산수 상품들보다는 40% 가량 저렴하다. 세븐일레븐은 '아우어스파클링'이 기존 탄산수와 비교해 품질과 가격 면에서 경쟁력 있는 만큼 탄산수 대중화를 이끌고, 편의점 생수 시장에서 탄산수가 차지하는 영향력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세븐일레븐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밀리터리룩 콘셉트의 기능성 티셔츠 '로카(R.O.K.A) 반팔티'를 1만개 한정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로카 반팔티'는 초경량 슬림핏 스타일의 티셔츠로 메쉬(Mesh)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여름철 땀과 수분이 잘 흡수되고 건조력도 뛰어나다.

'로카 반팔티'는 남녀공용 상품으로 블랙 색상에 사이즈는 미디움(M)과 라지(L) 2종이다. 야외 활동시 간편하게 입기에 좋고 다양한 여가활동이나 운동을 할 때도 적합하다. 또한 젊은 남녀의 패션 아이템이자 커플티로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세븐일레븐이 콩불고기를 활용한 건강콘셉트의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그린미트 간편식' 시리즈는 식물성 고기인 콩불고기를 메인으로 활용한 상품으로 식품영양 전문가 한영실 숙명여대 교수 맞춤식품연구실과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식물성 고기는 콩이나 버섯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에 효모를 주입, 배양해 만들어 일반 고기보다 낮은 칼로리와 지방, 고단백질로 이뤄져 있다.

'그린미트 도시락'은 콩불고기를 메인으로 야채볶음밥과 푸실리 파스타를 함께 담았으며, 고구마, 파인애플 등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 건강한 식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그린미트 도시락은 일반 도시락(평균 800kcal, 1300mg) 대비 칼로리(611kcl)와 나트륨(512mg)을 줄여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그린미트 김밥'은 콩불고기와 함께 유부를 토핑해 고소한 맛과 쫄깃한 맛을 살렸으며, 다진 고추를 넣어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었다. 그 외에도 깻잎, 느타리버섯, 양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푸짐하게 담아 완성했다.

◆롯데마트 '스시 박스'

롯데마트가 28일부터 일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담은 '스시 박스'를 포함한 델리 신메뉴를 선보인다. ​

먼저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시박스'는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쥠 초밥'과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기획됐다.

​사각 초밥, 김말이 초밥, 군함초밥, 생선회 등 다양한 메뉴를 담았으며,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 

◆아이배냇 '꼬마 쌀콩이'

아이배냇의 3세 이상 키즈전문 브랜드 '꼬마'가 국내산 백미로 만든 쌀과자에 땅콩을 버무린 '꼬마 쌀콩이'를 출시했다.

꼬마 쌀콩이는 밀가루가 일체 들어있지 않은 글루텐프리(Gluten Free)제품으로 글루텐에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주재료인 백미는 100% 국내산으로만 엄선했으며 아이가 한 손으로 쥐고 먹기 알맞은 사이즈인 약 5cm 길이 스틱형 쌀 과자에 국내산 땅콩을 버무렸다.

땅콩은 완전 식품으로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B1, B2, A, C, H, 판토텐산을 비롯한 칼슘, 인, 철 등의 다양한 유효성분이 들어있어 성장기 아이들 영양에 좋다.

도깨비방망이 모양의 꼬마 쌀콩이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만들어 단백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아이배냇 경영원칙에 따라 인위적으로 색이나 맛을 내기 위해 만든 식품첨가물인 합성향료와 합성감미료 등의 첨가물은 넣지 않았다.

아이배냇은 아이들이 남겼을 때 눅눅해 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스탠딩 파우치에 지퍼팩 포장을 추가했다. 양이 적은 아이들이 먹고 남기더라도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하며 외출해서도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다.

GC녹십자지놈 '캔서 리스크 스크린 플러스 알코올'

GC녹십자지놈이 지난 25일 알코올 분해 유전자 검사인 '캔서 리스크 스크린 플러스 알코올(Cancer Risk Screen Plus Alcohol)'을 출시했다.

'캔서 리스크 스크린 플러스 알코올'은 알코올을 분해할 수 있는 유전자를 측정해 음주로 인한 암 발생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는 검사다. 이 검사는 △위암 △대장암 △폐암 △간암 △갑상선암 △두경부암 △식도암 △유방암(여성) △자궁경부암(여성)의 구성으로 남성은 7종, 여성은 9종에 대한 발병 위험도를 높이는 유전요인을 확인한다.

술의 주성분인 알코올이 몸속에서 흡수, 분해되면 두통과 숙취를 일으키는 '아세트알데히드'가 생성된다. 이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규정한 1등급 발암 유해 물질로 우리 몸 속에 축적돼 암 발생 위험도를 높인다.

이 검사는 개인별 알코올 분해 유전자에 따라 음주 후 아세트알데히드 생성 및 배출 속도가 상이하다는 것에 착안해 유전요인에 의한 체내 독성물질 축적에 따른 암 발병 위험도 결과를 7일 내외로 신속하게 제공한다.

특히, 미국국립알코올남용 및 알코올중독센터에 따르면 동양인의 약 40%는 유전적으로 알코올 분해능력이 낮아 아세트알데히드 축적 및 암 발병 위험도가 높아질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한국인은 이 검사를 통해 본인의 알코올 분해 유전자 타입 및 암종별 취약 정도를 확인하는 데 큰 의의가 있다.

기존 암 검진검사가 현재 상태에 대한 결과만 확인할 수 있다면 '캔서 리스크 스크린 플러스 알코올'은 혈액 채취 한번으로 자신의 알코올 분해 유전자에 따라 △음주 표준형 △알코올 의존 위험형 △음주 위험형 △음주 고위험형과 같은 4가지 유형의 술 분해 능력에 대한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음주, 흡연 등의 나쁜 생활습관을 지속했을 때 각 암종별 발병 위험도가 얼마나 높아지는지를 정확한 수치로 제공하며, 자신의 결과에 따라 제공되는 기타 발암 위험요인까지 모니터링하는 예방 가이드라인을 통해 수검자 본인의 면밀한 자가관리를 가능케 한다.

'캔서 리스크 스크린 플러스 알코올'은 연 12만건 이상의 유전자 검사를 진행하는 GC녹십자지놈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검사로, 모든 검사를 진단검사의학과 전문의의 판독 하에 진행하기 때문에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한다. 

◆일동제약 '다온·바라온'

일동제약(249420)이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과 복용 안전성을 고려한 일반의약품 사전경구피임약 '다온'과 '바라온'을 출시했다.

유효 성분과 적응증, 용법용량 등에 따라 2종의 시리즈 제품으로 내놓아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일동제약 다온·바라온, 한미약품 치쏙정, 광동제약 프리바이오틱스 차(茶) 돼지감자차 대용량 출시, 동아제약 써큐란 오메가-3, 롯데호텔 여름철 보양식, 롯데호텔제주 더 캔버스 오픈. ⓒ 각 사


다온과 바라온은 모두 에스트로겐 함량(에티닐에스트라디올 0.02mg)을 국내 최저 수준으로 낮춰 부작용 부담을 덜고자 했다.

다온은 피임뿐 아니라 이 약을 복용하는 여성의 중등도 여드름 치료에 효능효과를 갖고 있으며, 바라온은 생리주기 변경 및 연장과 관련한 별도의 용법용량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 제품은 경구용 사전 피임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PTP 포장에 이지-컷(Easy-Cut) 절단선을 적용, 1주일 복용분 단위로 나눌 수 있도록 해 휴대와 보관 편리성을 높였다.

제품 패키지에는 시원한 블루 계열 색상과 홀로그램을 활용해 세련미를 더하는 등 기존 피임약 디자인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한미약품 '치쏙정'

한미약품(128940)이 간편하게 복용하는 경구용 치질약인 '치쏙정(디오스민600mg)'을 내달 출시한다. 

작년 출시한 일회용 바르는 치질약 '치쏙크림'과 병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치질치료제 라인업을 강화해 환자들의 불편함을 적극 해소한다는 계획이다.

치쏙정의 주성분인 디오스민은 약해진 혈관벽을 강화하고 혈관 기능을 회복시키며, 염증 반응을 억제해 통증 및 붓기를 줄이는 효과가 있어 다양한 혈관질환 치료에 사용된다. 또 치질뿐만 아니라 정맥부전(venous insufficiency)으로 인한 다리 통증과 부종 등의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한미약품은 작년 1회용 주입기에 담겨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치질약인 치쏙크림을 출시해 약국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치쏙크림은 주입기 너비가 현재 시판중인 치질 치료 크림 중 가장 좁은 6mm로, 약물을 도포하거나 항문 삽입 시 거부감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치쏙정은 치질 치료시 1일 1정씩 2~3회, 정맥부전 증상 완화를 위해서는 1일 1회 1정을 복용하면 된다. 한미약품그룹 계열사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되는 일반의약품으로, 소비자가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직접 구입할 수 있다.        

◆광동제약 '프리바이오틱스 차(茶) 돼지감자차' 대용량 출시 

광동제약(009290)이 '프리바이오틱스 차(茶) 돼지감자차' 1.5리터 대용량을 출시했다.

광동 돼지감자차는 최근 장 건강을 챙기는 열풍에 맞춰 장내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이눌린 성분을 일상에서 쉽게 마실 수 있는 음료이다. 광동 돼지감자차 1.5리터 1병에는 이눌린 3000mg이 함유돼 있다.

'일상에서 편하게 차로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라는 콘셉트로 개발되었으며, 돼지감자 원물을 볶아 추출하는 방식을 통해 구수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써큐란 오메가-3'

동아제약이 혈행 및 기억력 개선,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써큐란 오메가-3'을 출시했다.

건강기능식품 써큐란 오메가-3에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유지 1,000mg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11mgα-TE가 함유됐다.

써큐란 오메가-3는 생체 흡수율과 EPA 및 DHA 함량이 높은 rTG형 오메가-3다. 정제어유는 오메가-3 품질등급을 시험하고 검증하는 국제어유인증프로그램(The 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Program, IFOS)에서 최고등급인 별 5개를 받은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대형 어종일수록 작은 어종을 잡아먹으면서 몸 속에 중금속이 많이 축적되는데 써큐란 오메가-3는 멸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으로부터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 밖에도 오메가-3 특성상 공기, 온도, 습도, 빛에 취약한 점을 고려해 PTP(Press Through Pack) 개별 포장해 산패 가능성을 낮춰 안정성을 확보했다.

써큐란 오메가-3의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 2캡슐로 간편하며,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지난 4월 일반의약품 혈액순환개선제 '써큐란'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해 '써큐란 알파'를 출시했다. 써큐란을 혈액순환 토탈케어 전문브랜드로 도약시키고자 건강상태,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형 및 성분의 써큐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여름철 보양식'

롯데호텔 서울의 중식당 도림,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여름을 거뜬히 보낼 수 있는 여름철 보양식을 오는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판매한다.

먼저 롯데호텔 서울 도림의 대표적인 보양식 '중국식 냉면'은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 일품인 상탕육수는 노계, 오리, 닭발 등을 넣고 해물간장, 배탈을 예방해 주는 흑초 등으로 간을 맞춰 6시간 이상 끓여낸다. 1인분씩 소분한 육수는 냉동 보관해 살얼음으로 만들어 두었다가 차갑게 씻어 쫄깃한 면발 위에 수북이 쌓는다.

냉면 위에 가득 올라간 최고급 고명 역시 건강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챙겼다. 완도산 통전복, 새우, 오향장육, 오리알, 해삼채, 지단 등이 시각과 미각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취향에 따라 함께 먹을 수 있는 새콤한 겨자와 고소한 땅콩소스도 제공된다. 

국내 특급호텔 한식당 중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에서는 30년 경력 오태현 조리장의 특별 노하우가 담긴 여름 보양식 '냉면 반상'을 선보인다.

무궁화의 냉면은 담백한 육수로 확실한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평양식 냉면으로, 국내산 100% 봉평 메밀로 만든다. 주문 즉시 냉면 틀에서 국수를 빼내는 압출면을 사용해 최상의 신선함과 쫄깃함을 선사한다.

냉면의 핵심인 육수는 양지를 넣어 오랜 시간 우려낸 고기 육수에 채소와 과일 등으로 만든 천연 간장과 소금으로 간을 맞춰 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고명으로는 담백한 면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동치미와 오이, 배 등이 올려진다.

냉면 반상은 점심 메뉴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주전부리와 대관령 한우 불고기, 냉면, 디저트, 차와 다과 등의 합리적인 구성으로 출시됐다.

롯데호텔 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더위에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줄 건강한 재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 여름 보양 특선 코스를 준비했다.

감자 냉 수프, 아보카도 훈제 연어말이 등의 전채 요리를 시작으로 원기 회복에 좋은 갯장어와 고소한 깨두부를 넣은 맑은 국, 계절 생선회, 파프리카 밀전병에 무, 생강채, 토마토, 바닷장어를 넣고 새콤한 겨자 소스를 곁들인 장어 크레이프, 수박살사소스를 곁들인 한우 수비드, 이나니와 면으로 만든 전복 콩국수 등 하나하나에 건강과 정성이 담긴 메뉴가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 '더 캔버스' 오픈

롯데호텔 제주가 오는 6월20일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를 오픈한다. 

롯데호텔 제주 본관 6층에 위치한 더 캔버스는 6층 전체와 다름없는 600여 평의 공간에 총 420석의 규모로 5개의 별실을 갖추고 있다. 메뉴는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일품 요리 또한 주문 가능하다. 

제주의 자연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전망 또한 돋보인다. 15m의 높은 천장에 설치된 아크릴 비즈 부조는 세계적인 설치 미술가 박선기 작가의 작품으로 인상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유기농 제품, 슬로우 푸드와 같이 건강한 한 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더 캔버스는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을 테마로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라이브 섹션 등 총 8종류의 스테이션으로 구성됐으며 140여 종이 넘는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양갈비, 랍스터, 스시, 전복 요리와 같은 기존 인기 메뉴와 더불어 중식 코너에서는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딤섬 6종과 베이징 덕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핫 푸드 코너의 흑한우 갈비찜, 흑돼지 바비큐 볶음밥을 포함한 10종의 제주 특선 메뉴는 현지의 신선한 식재료의 맛을 살린 더 캔버스의 시그니처 메뉴다.

초콜릿 분수, 곰돌이 모양의 팬케이크 등 어린이를 위한 메뉴가 있는 '키즈 스테이션'과 셰프의 즉석조리 퍼포먼스를 가미한 라이브 섹션에서는 눈과 입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레스토랑 중앙에 위치한 디저트 코너도 시선을 빼앗는다. 

쇼케이스에 디스플레이된 페이스트리와 케이크류부터 아이스크림 섹션 및 핫 디저트 코너에는 수석 파티시에가 즉석에서 선보이는 초콜릿 퐁당, 팬케이크 등 30가지 이상의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제공된다.

◆글래드호텔 '얼리 서머·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로우로우(RAWROW)'의 여행용 파우치 1개,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시그니처 소재인 왁스 캔버스를 사용해 뛰어난 발수성과 내구성과 함께 빈티지한 멋스러움을 자랑하는 로우로우의 여행용 파우치는 4가지 컬러(차콜, 머스타드, 네이비, 올리브) 중 1가지를 랜덤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호텔로 출근해'와 '글래드 워크스페이스(GLAD WORKSPACE)'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업무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쾌적한 업무 환경이 조성된 객실 1박과 함께 오전 8시 체크인 후 다음날 저녁 7시 체크아웃 혜택, 업무 중 커피 한잔으로 잠시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블루보틀의 콜드브루 1캔을 제공한다. 

에티오피아, 우간다의 원두를 사용해 블루베리, 레몬제스트, 황금 건포도의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브라이트'와 과테말라, 수마트라의 원두를 사용해 진한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볼드' 중 1캔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오뚜기 스낵박스 1개를 제공해 출출함을 달랠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

재택근무 공간 또는 미팅룸이 필요한 기업 고객들을 위한 '글래드 워크스페이스(GLAD WORKSPACE)' 패키지는 7월31일까지 선보인다. 오전 8시 체크인~당일 저녁 7시 체크아웃으로 총 11시간의 출퇴근 스테이 혜택, 그리고 지식 플랫폼 폴인(fol:in)이 만드는 종이 신문 '폴인페이퍼'와 블루보틀 콜드브루 1캔, 오뚜기 스낵박스 1개가 제공된다. 또한, 5팀 이상 예약 시 각 호텔의 미팅룸을 2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메종드글래드 '레이디스 골프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여성 골퍼들이 즐거운 라운딩과 함께 스파를 즐기며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는 '레이디스 골프' 패키지를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여성 골퍼 맞춤형으로 구성된 '레이디스 골프' 패키지는 천혜의 자연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36홀 코스의 제주도를 대표하는 골프장인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글래드호텔 얼리 서머·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메종드글래드 레이디스 골프 패키지, 파라다이스 폴 인 피크닉 패키지. ⓒ 각 사


오라 컨트리클럽은 남코스 18홀과 동코스 9홀, 서코스 9홀로 구성돼 있으며, 트렌드에 맞춘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라운딩 전·후 골퍼들의 컨디션을 최고조로 맞춰주어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2인1실 또는 4인1실 1박과 오라 컨트리클럽에서의 즐기는 36홀 라운딩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그리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전문 테라피스트와의 상담을 통한 1:1 맞춤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쥴라이 스파'의 스페셜 케어로 등 마사지(30분) 또는 발 마사지(30분) 중 1가지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폴 인 피크닉'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피크닉(FALL IN PICNIC)'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야외 활동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화창한 날씨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됐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여유로운 주말 호캉스를 누리며 싱그러운 야외에서 피크닉과 아이를 위한 액티비티까지 전 연령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폴 인 피크닉' 패키지 투숙객 전원에게 이국적인 분위기의 체스 가든에 마련된 인디언 텐트와 피크닉 매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각 인디언 텐트 간의 거리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설치돼 안심하고 즐거운 주말 나들이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다.

나들이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피크닉 바스켓도 제공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와상,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제철 과일, 요거트, 카라멜 푸딩과 주스 등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해 구성됐다. 

여기에 피크닉 메뉴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화이트 와인 세트가 함께 제공돼 여유로운 오후를 완성할 수 있다.

'폴 인 피크닉' 패키지는 오는 6월5일부터 28일까지 금~일요일 한정으로 운영된다. 피크닉 세트는 1박 투숙에 1회 제공되며, 체크인 당일에 한해 오후 12시부터 18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크닉을 즐긴 후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체크인은 17시부터 시작한다.

이 외에도 호캉스를 완성해줄 실내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유럽의 감성을 담은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30% 할인,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