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 '2020 토요타 주말농부' 시작

2020-06-01 17:38:13

- 오프닝 행사 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온라인으로 대체

[프라임경제]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5월30일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농민회관에서 '2020 토요타 주말농부'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온라인으로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인해 계획된 오프닝 행사는 취소됐지만, 공개모집으로 선발된 45가족의 토요타 주말농부를 위해 △프로그램 소개 △텃밭 배정 등에 대한 온라인 설명회가 진행됐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의 토요타 주말농부 운영팀과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토요타 주말농부 지구텃밭. ⓒ 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와 함께하는 토요타 주말농부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이했으며,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텃밭을 직접 가꾸면서 수확한 작물 일부는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텃밭 배정을 시작으로 6개월 간 매월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돼 있으며, 11월에는 텃밭에서 직접 기른 배추로 김치를 담가 기부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도 예정돼 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닝 행사가 온라인으로 진행됐지만, 빠른 시일 내에 텃밭에서 만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국사회에서 좋은 기업시민이 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