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큐텐·동아제약·롯데리조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6.02 17:50:03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입점 임대매장을 이용한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롯데마트는 새로운 품종의 흑피수박인 '블랙위너' 수박을 선보이고, LG생활건강(051900)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슬기로운 여름 준비를 위한 6월 브랜드데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임대매장 이용 고객에 할인 쿠폰 지급

이마트가 입점 임대매장을 이용한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마트는 전국 131개 점포의 임대매장(푸드코트 제외)을 이용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임대매장 영수증을 고객만족 센터에 제시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가 입점 임대매장을 이용한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 이마트


해당 쿠폰은 이마트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으로 6월 1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총 준비물량은 40만장으로 1인 1일 1매 한정으로 지급하며 매장 별로 배정된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이마트는 이번 쿠폰 증정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임대 매장의 매출 활성화는 물론 고객에게는 쿠폰을 통해 저렴하게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는 미용실, 안경점, 약국, 세차장 등 전국 2400여개 임대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이 중 44% 가량인 1060개 매장에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해 이마트 차원에서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안내 고지물을 매장 곳곳에 비치해 임대 점주들의 매출 활성화를 돕고 있다.

◆롯데마트 '블랙위너' 수박

롯데마트가 2012년부터 선보인 '흑피수박'의 판매량은 지속 증가하며 연 2500톤 가량을 취급하고 있다. 흑피수박은 검은색 과피에 일반 수박보다 껍질이 얇고 식감이 좋으며 당도가 높다. 특히, 수박 겉면이 초록색과 검정색의 줄무늬가 아닌 검은 단색에 약간의 호피무늬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새로운 품종의 흑피수박인 '블랙위너' 수박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위너' 수박은 산지 계약 재배를 통해 상품을 공급하는 구조에서 더 나아가 롯데마트가 주가 돼 종자선택부터 매장 판매까지 전 분야에 관여해 진행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는 신품종 종자 개발을 위해 3년 전부터 종자연구사인 '농우바이오'와 협력해 산지우수농가를 대상으로 '블랙위너' 수박의 종자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최적의 기후조건을 고려해 전라도 완주 '삼례' 지역의 이석관 대표농부의 농가 외 15농가를 선정, 계약재배를 실시했다.

이 후 수박의 생육 기간 동안 롯데마트의 상품기획자가 지속적으로 산지에 방문해, 상품의 품질을 확인하고 개선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 생산자와 함께 고민해 해결책을 도모했다. 한정된 우수 농가와의 계약재배를 통해 공통된 농법을 적용, 품질 관리가 가능했기 때문에, 고품질의 수박 생산이 이뤄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4일부터 전라북도 삼례에서 수확한 '산지뚝심 완주 블랙위너수박(6-7kg/7-8kg,통)'을 판매한다.

◆LG생활건강 '6월 브랜드데이 세일' 

LG생활건강이 2일부터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슬기로운 여름 준비를 위한 6월 브랜드데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가맹점에서 재난지원금으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세일은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회원이라면 등급과 관계 없이 혜택이 적용되고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여름을 맞이하는데 필수품인 여성 기초 및 색조 등의 제품을 정가보다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세일 기간 동안 네이처컬렉션, 더페이스샵 가맹점에서 국가 긴급재난지원금 또는 지자체지원금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단, 일부 품목 및 다른 프로모션 적용 품목에는 추가 5%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보리보리 '아동복 기획전'

LF(093050)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7일까지 시원한 냉감 소재 원단의 아동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린넨, 인견, 시어서커, 메쉬 등 여름을 대표하는 인기 원단별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85% 세일한다. 티셔츠, 원피스 등 외출복부터 실내에서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 상하복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여름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린넨은 땀 흡수가 잘 되고, 바람이 잘 통해 몸의 열을 분산시켜 시원함을 유지해준다. 린넨 소재의 행사상품으로는 헤지스키즈, 젤리스푼, 쁘띠뮤, 봉통 등이 5000원대 베이비, 키즈용 실내복부터 1~5만원대 셔츠, 반바지, 원피스를 선보인다.

인견은 얇고 부드러우면서 가볍기 때문에 건조 시간이 빠르며 통풍이 잘 되는 자연섬유로 여름철 아동복, 홈웨어 인기 소재로 자리 잡았다. 맘푸, 마밤 오가닉, 슬리피헤드키즈는 쿨 내의를 5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올록볼록한 패턴으로 몸에 붙지 않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주는 시어서커 아이템으로는 셔츠와 팬츠, 원피스가 마련돼 있다. 폴햄키즈, 압소바, 앤디애플 등 11개 브랜드가 참여해 30%까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촘촘한 구멍이 특징인 메쉬와 쿨맥스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고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와 상하복뿐 아니라 양말, 샌들 등 40여 종의 아이템을 행사가로 구성했다.

이 밖에 부드러운 촉감으로 베이비용 의류에 많이 쓰이는 거즈와 모자, 가방 등 여름 소품용 소재로 인기 있는 라탄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친환경 패션 페어'

신세계백화점이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대대적인 친환경 캠페인을 펼친다.

신세계는 오는 5일부터 내셔널지오그래픽, 코오롱스포츠 등 34개 친환경 브랜드가 참여하는 △친환경 페어를 시작으로 피엘라벤, 베자 등 △친환경 중소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백화점이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대대적인 친환경 캠페인을 펼친다. ⓒ 신세계백화점


또 △친환경 식물 재배키트 등 사은품 증정 △임직원이 직접 만든 환경을 주제로 한 동화 팝업북 기부까지 '신세계 러브즈 디 얼스(Shinsegae loves the earth)'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34개 친환경 브랜드들과 손잡고 '친환경 패션 페어'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생산 단계부터 환경오염을 줄인 친환경 소재에 멸종 위기 동물을 그래픽으로 담은 '그린티 컬렉션'을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 활동에 지원될 예정이다.

코오롱스포츠에서는 2016년부터 시작한 친환경 프로젝트 '노아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노아 프로젝트는 국내 멸종 위기 동식물 보호 캠페인으로, 매 시즌 한 종류의 동식물을 선정해 관련 상품을 출시, 수익금의 일부를 기증해왔다.

올해는 소나무를 주제로 100% 친환경 소재와 친환경 기법을 적용해 오가닉 면과 함께 폐 페트병과 폐 그물망 등을 리사이클해 만든 의류를 선보인다. 수익금의 일부는 소나무 보호활동과 숲 조성 프로젝트에 사용된다.

이외에도 플라스틱 병을 가공해 섬유를 제작하는 '플랙', 산업 폐기물과 재고 원단을 활용하는 '데상트코리아', 페트병으로 가방을 제작한 '플리츠마마', 옥수수 원료를 사용해 친환경 티셔츠를 만드는 '마인드브릿지' 등 34개 브랜드의 친환경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친환경 중소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도 릴레이로 열린다.

먼저 강남점 6층에서는 5일부터 14일까지 코오롱의 20여개 의류 브랜드에서 소각되는 폐기물을 업사이클링해 새로운 옷을 만드는 브랜드 '래코드'와 폐플라스틱에서 재생한 원단으로 만든 컨템포러리 브랜드 '몽세누', 동물 및 자연 생태계 보호 정신을 바탕으로 인체에 무해한 성분만 사용하는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센텀시티몰 2층에서는 5일부터 2주간 아날로그 감성으로 필름과 인화지로 사진을 찍는 대구 석주사진관의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재재 프로젝트'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필름 현상과 인화 과정에서 버려지는 필름 매거진과 인화지 봉투를 활용해 가방을 만들고 가방에 제조일자와 일련번호를 넣어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구점 6층에서는 5일부터 3주간 아마존 고무나무에서 채취한 고무, 유기농 목화, 코코넛 섬유 등 천연 재료로 스니커즈를 제작하는 프랑스 브랜드 '베자' 팝업이 열린다.

친환경 관련 사은품도 풍성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컨버스, 플리츠마마, 플랙 등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친환경 브랜드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나온 커피찌꺼기를 활용해 제작한 친환경 식물 재배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강남, 센텀시티, 대구점에서 진행하는 친환경 브랜드 팝업스토어 4곳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신세계백화점 장바구니를 받을 수 있다.

임직원이 참여하는 친환경 활동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시코르에서는 폐 립스틱과 유통기간이 임박한 립스틱 총 4000여개를 활용해 크레파스를 만들어 취약 아동에 기부하고, 임직원들은 환경을 주제로 한 동화 팝업북 2000여개를 직접 만들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비닐 테이프와 접착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0% 종이재 친환경 배송박스를 6월 중순에 도입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자체 브랜드 배송에 우선 적용하고 추후 사용 범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오쇼핑 '소문난 침구맛집'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신규 침구 기획프로그램 '소문난 침구맛집'을 론칭하며 여름 맞이에 나선다. TV홈쇼핑·T커머스·모바일까지 플랫폼을 연계해 멀티채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업계 우위 침구 상품 포트폴리오를 제안할 예정이다.

CJ오쇼핑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6시30분에 방송되는 소문난 침구맛집은 인견부터 리플, 스프레드까지 시원하게 꿀잠 자게 해 줄 다양한 여름 침구를 판매한다. 여름 분위기를 살릴 청량한 무대 구성은 물론 침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입체감 있는 촬영 기법 등을 통해 차별화된 방송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2일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까사리빙 바이오워싱 인견리플 침구세트(이불+패드+베개커버)'를 선보인다. '바이오워싱' 기법이란 이불을 고온에서 삶아 건조한 후 원단의 불순물을 분해하는 효소를 첨가한 가공을 말한다. 

이불 겉면은 부드럽고 쾌적한 인견리플, 피부에 닿는 부분은 위생적이고 통기성이 좋은 60수 아사(면)로 제작돼 장마철은 물론 한 여름까지 시원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불 테두리에는 핸드메이드 프릴도 적용돼 침실을 더 안락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거쳤다.

슈퍼싱글, 퀸, 킹, 슈퍼킹 중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화이트·핑크·블루그레이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시어서커 원단을 적용한 '쿨 리플 홑이불' 2종을 단독 증정한다. 소문난 침구맛집은 오는 7월까지 앳센셜, 베라왕홈, 가누다, 슬립앤슬립 등의 침구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TV생방송을 기점으로 쇼핑 플랫폼을 T커머스와 모바일까지 확장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에서도 동명의 프로그램 소문난 침구맛집을 론칭한다. '핸즈까사 시어서커 침구세트' '메종노아 고주파 스프레드' '효재 풍기인견' 등 T커머스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상품 차별화에도 힘쓴다. 

CJmall에서도 방송 판매 상품과 연관된 아이템을 재구성한 특별 기획전을 7월까지 고정 운영하며 미리 주문 할인, 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트렌드 패션 위크'

G마켓과 옥션이 7일까지 올 여름철 트렌드 패션을 모두 모은 '트렌드 패션 위크'를 동시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의 약 250여 트렌드 패션 카테고리 셀러가 참여하는 올 여름 최대 패션 연합 할인 행사다.

매일 주어지는 막강한 할인 쿠폰에 데일리 특가전과 1+1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여름철 패션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행사 전용 할인쿠폰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트렌드 깡세일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2% 쿠폰이 추가로 주어진다. 행사 기간 내내 G마켓과 옥션에서 ID당 매일 5장씩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인기 상품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매일 3개씩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1일3깡'을 전면에 내세웠다. 데일리룩과 롱원피스를 균일가에, 쿨링팬츠는 1+1에 선보이는 등 인기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 '플랜비 서머 룩' '매니몰 남녀 공용 티셔츠/반바지' 등 다양한 여성의류와 남성의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언더웨어, 슈즈, 가방 및 액세서리, 쥬얼리 등의 패션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소호몰을 모두 모아 G마켓과 옥션에서 7일까지 선보이는 '소호위크'도 주목해볼 만하다. △난닝구 △사뿐 △브리치 △아뜨랑스 △업타운홀릭 △캔마트 △시크폭스 △피핀 등 총 36개의 소호몰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소호위크 이용 고객을 위한 별도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일반회원은 '20% 소호 깡세일 중복쿠폰'을, 스마일클럽은 추가 22%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소호위크 중복 쿠폰은 트렌드위크 기획전과 마찬가지로 각각 하루 5장씩 제공한다.

◆더현대닷컴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대전'

현대백화점(069960)이 오는 11일까지 공식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더현대닷컴은 친환경을 테마로 한 특별관인 '그린 프렌즈'를 열어, 35개 국내·외 유명 '업사이클링' 브랜드의 친환경 제품 500여 개를 선보인다.

소방관들이 입던 폐 방화복을 업사이클링해 가방 등 패션소품으로 판매하는 '119레오', 헌 청바지와 버려진 원단을 재활용해 패션 소품을 만드는 '유일자수', 동물 가죽 대신 식물성 소재를 사용해 가방을 만드는 '코르코', 옥외광고판을 재활용한 가방 '레어폼', 바다에 버려진 폐 어망에서 추출한 재생 나일론을 활용해 수영복 '블루오브' 등이 대표적인 브랜드다. 

현대백화점이 오는 11일까지 공식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119레오 히어로 보트백' '유일자수 스니커즈' '코르코 명함지갑' '레어폼 토트백' '블루오브 원피스 수영복 세트' 등이다. 

더현대닷컴은 오는 7일까지 '그린 프렌즈' 특별관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환경산업협회 업사이클 인식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3000명 한정)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판교점에선 오는 4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이들 친환경 브랜드의 이색적인 업사이클링 상품을 선보이는 '에코 페어'도 진행한다. 기부 받은 원단으로 상품을 제작하는 '더나누기', 폐 가죽으로 신발을 만드는 'LAR', 광고 현수막 등 버려진 소재를 활용해 잡화류를 제작하는 '시랜드기어' 등 20여 개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를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에선 현대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위마켓'이 행사 기간 '친환경'을 콘셉트로 매장을 꾸미고,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를 선보인다. 매장에선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썩지않는 생활 쓰레기 없애기)를 실천하는 친환경 브랜드 '더 피커'의 일회용 밀랍백, 광양 매실 등 유기농으로 키운 국내산 제철 원료를 베이스로 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 '시오리스'의 밀크클렌져 등 다채로운 상품을 판매한다.

◆11번가 '오늘 발송' 서비스 도입

11번가가 오늘 주문하면 주문 당일 바로 발송하는 '오늘 발송' 서비스를 시작, 보다 빠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11번가는 3일 오전 빠른 배송 상품을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오늘 발송' 탭을 오픈한다. 그동안 누적된 판매자의 배송 데이터 분석을 통해 주문 후 당일 발송이 가능한 판매자의 상품들을 한곳에 모았다. 2일 현재 4만3000여 판매자의 472만개 상품이 '오늘 발송' 탭 을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계속해서 판매자와 상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고객이 '오늘 발송' 서비스를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11번가는 최근 일주일 간 주문 당일 발송을 이행한 비율이 99% 이상인 판매자의 상품만 '오늘 발송'으로 판매한다. 판매자는 스스로 11번가 셀러오피스에서 '오늘발송' 상품의 발송이행율을 확인할 수 있다. 

빠른 배송상품이 '오늘 발송' 탭을 통해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 판매가 증가하고 판매자의 자발적인 서비스 관리를 통한 배송 품질향상이 이뤄지는 선순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11번가는 '오늘 발송' 탭 내에서 개인화 추천에 따른 연관 상품을 노출해 주고 더불어 11번가 통합 검색에서도 오늘 발송 가능한 상품들을 별도 안내해 준다. 각 상품별로 당일 발송이 가능한 주문 제한시간을 표시하고 있어 당일 발송 마감되었거나 주문 당일이 휴일일 경우에는 발송 시작일을 다음날이나 평일 발송날짜로 안내한다.

◆큐텐 '미리 만나는 여름가전'

Qoo10(큐텐)이 오는 7일까지 '미리 만나는 여름가전'을 콘셉트로 하는 슈퍼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큐텐은 올 여름의 폭염과 열대야 일수가 평년보다 2배 이상 많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됨에 따라 이번 기획전의 메인 아이템으로 여름가전 제품을 선정했다. 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외에도 창문형 에어컨, 미니 제빙기 등 여름철에 각광받는 제품들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용도별 활용이 가능한 다양한 선풍기가 대거 포함됐다. 현재 통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있는 샤오미 스마트미 무선선풍기 2S는 물론 7개의 날개를 갖추고도 450g 밖에 나가지 않는 JIPIN 탁상용 무선 선풍기 1+1 세트가 준비됐다. 360도 입체 회전하는 리모콘 에어서큘레이터는 정가에서 약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색 제품으로 꼽히는 목걸이형 선풍기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올 여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310g 초경량 무게에 36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접이식 수납이 가능해 휴대가 용이한 제품이 1+1 행사 중(16.9달러)이다. 샤오미 Baseus 차량용 선풍기(11.9달러)는 저소음 모터와 USB 전원방식을 채택해 에어컨과 함께 사용시 차 안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별도의 공사나 실외기가 필요하지 않아 꾸준히 주목을 받아온 창문형 에어컨은 올해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얼음 관련 제품도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24시간이면 15kg 정도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CONAIR 가정용 미니 제빙기, 물탱크에 얼음이나 냉수를 넣어 냉방과 가습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샤오미 Microhoo 탁상용 에어 쿨러, 스테인리스 진공단열 공법으로 얼음이 잘 녹지 않는 써모스 보냉 콜드컵 300ml 2개 세트 등이다.

이번 슈퍼세일 기획전 상품 대부분은 무료배송 조건이며 모든 회원에게 다운받을 수 있는 요일과 사용 가능한 날짜가 각기 다른 6, 8, 12달러 할인 쿠폰 발급의 기회가 주어진다.

◆티몬, 미스터피자 1+1 세트 

티몬이 티몬블랙딜을 통해 미스터피자 1+1 세트를 역대 최대 수준인 50%의 할인율로 특가판매 한다고 밝혔다.

월 최대 쇼핑 주간인 퍼스트위크를 맞아 티몬에서 단독 진행하는 건으로 스테디셀러인 클래식 피자를 피자 크기에 상관 없이 한 판 가격에 두 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대상 제품은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포테이토피자' '스윗고구마피자' 등 클래식 피자 4종이다. 1만개 한정으로 할인 판매하며, 행사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외식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방문 포장 전용 프로모션이다. 1인당 최대 20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130여개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결제 시 티켓 또는 쿠폰번호를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구매 후 7월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 '빼기 성장 챌린지'

동아제약이 오는 31일까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발매 기념 '빼기 성장 챌린지'를 실시한다.

ⓒ 동아제약

이번 빼기 성장 챌린지는 권장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빼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은 미니막스 정글처럼, 중복되고 점점 많아지는 육아 용품을 줄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육아환경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넘치는 아이들의 장난감, 책, 영양제 등을 빼거나 줄여 미니멀 육아, 뺄셈 육아를 실천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필수 해시태그(#미니막스 #빼기성장법 #빼기챌린지 #MINIMAX #동아제약)와 함께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3명) △미니막스 정글(500명,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C, 비타민D, 칼슘비타민D 4 종 중 1종 임의 발송)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8일(수)에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 오픈

롯데리조트가 2일 기존 분리 운영돼 왔던 리조트와 골프장의 멤버십을 하나로 통합한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을 오픈한다. 이번 통합멤버십의 오픈으로 이제 사용자들은 롯데리조트나 롯데스카이힐CC 두 사이트 중 한 곳에만 가입을 해도 동일한 멤버십으로 연동이 가능하며, 롯데 계열사를 중심으로 하는 '엘포인트(L.POINT)'의 도입으로 기존 엘포인트 회원일 시 빠르고 편리한 가입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번 통합멤버십의 오픈은 롯데스카이힐CC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및 앱 신규 오픈과 함께 진행이 됐다. 같은 일자인 2일에 새롭게 선보이는 롯데스카이힐CC 공식홈페이지와 앱에서는 메인 화면에서부터 3개 지점의 잔여 타임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업계 최초로 '조인예약' 기능을 도입해 조인방 개설부터 개별 결제까지 한번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현했다.  

롯데리조트가 2일 기존 분리 운영돼 왔던 리조트와 골프장의 멤버십을 하나로 통합한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을 오픈한다. ⓒ 롯데리조트


또한 스마트스코어와 최초로 홈페이지를 연동해 사용자의 스코어 분석부터 순위 확인까지 모두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골프장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모바일 쿠폰 기능이 탑재돼 그린피부터 카트피까지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거나 지인들에게 선물해볼 수도 있다.

여기에 더해 2일부터는 통합멤버십 오픈 기념으로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려 숙박권 100매가 걸린 파격적인 댓글 이벤트가, 6월8일부터는 롯데스카이힐CC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명예회원권(그린피 1팀 무료 쿠폰 10매 증정)이 1등 경품으로 걸린 100% 당첨 룰렛이벤트 등의 풍성한 이벤트가 7월5일까지 이어진다.

◆메종드글래드 '제주 착한 여행'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환경과 지역 경제를 돕고 현지 문화에 대해 알아보는 '공정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제주 착한 여행' 패키지를 7월16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착한 여행' 패키지는 경험 및 가치 소비에 관심 있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게 제주의 자연과 인문 환경을 파괴하지 않으며 제주 도민들에게 경제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정 여행'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공정 여행이란 현지의 환경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현지인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여행을 의미한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제공되는 조식 단품 또는 뷔페 2인 혜택이 포함되며 제주산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수제잼을 생산하는 제주도 향토 기업 '냠냠제주'의 감귤 마말랭 잼 또는 당근 마말랭 잼 중 1가지를 제공한다. 

냠냠제주는 2014년, 가격이 급격하게 하락한 당근을 새롭게 소비하기 위해 레시피를 연구하며 시작된 제주 향토기업으로 토마토, 밤호박, 감귤 등 제주 농산물을 활용한 수제잼 마말랭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동문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시민속시장 등 총 29개의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주사랑상품권' 5000원권을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아이디치과, 청소년 대상 성장판 검사 프로모션

아이디치과가 청소년 치아교정 시 성장판 검사도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청소년 치아교정의 올바른 시기 및 방법 등을 전달하고자 아이디치과 신사점, 노원점, 문정점 등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아이디치과에 따르면 청소년시기는 골격 성장이 빠르고 치아 움직임 역시 급격하게 진행돼 성장판검사와 함께 치아교정을 받으면 성인 교정보다 결과나 치료 기간 등이 효율적이다.

성장판 검사는 손바닥과 손목의 엑스레이 촬영을 통해 골격 성숙도 등을 평가하는 수완부 방사선 사진 촬영을 통해 진행된다. 수완부 방사선은 손가락 뼈 마디 사이에 존재하는 연골판의 골화 과정을 엑스레이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이다.

아이디치과가 청소년 치아교정 시 성장판 검사도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아이디병원


잔여성장의 방향을 파악 및 분석해 전체적인 성장을 예상할 수 있으며, 골격 성장의 부조화를 분석해 조기치료 필요성 등 치료 시기를 수치로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치아교정 시기는 아래 앞니가 위 앞니를 덮는 반대교합 혹은 주걱턱의 경우 만 7~9세, 돌출입은 만 11~13세까지가 적기로 알려져 있다. 다만 개인의 부정교합 정도와 성장상태 등에 따라 차이가 나타나 성장판 검사를 통해 치아교정시기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것.

아이디치과 관계자는 "최근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자녀들과 함께 치과를 찾는 학부모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청소년 치아교정은 성장판 검사를 통해 올바르게 진행해야 부정교합 등의 부작용을 피할 수 있다. 성장판 검사를 통해 성장 시기가 이미 지났다면 성장조절 교정치료가 아닌 일반교정이 필요한 만큼, 성장판 검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