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샘표·맘스터치·할리스커피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6.02 15:57:15

[프라임경제] 2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샘표가 프리미엄 쌈장 '쌈토장'을 출시했다. 쌈토장은 간장을 빼지 않아 장 고유의 맛 성분이 다 들어가 있어 구수하면서 깊은 맛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장(醬)은 메주에 소금물을 부어 발효 숙성시킨후 액체는 간장, 고체는 된장으로 가르지만, 옛 양반가에서는더욱 맛있는 된장을 만들기 위해 간장을 빼지 않은 된장인 토장을 '별미장'으로 즐겼다. 샘표 쌈토장은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과는 달리 고추장 대신 고춧가루를 넣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 또한 쌀 발효액을 더해 곡물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살려맛과 건강도 모두 고려했다.

샘표 쌈토장 제품 이미지. ⓒ 샘표

하림이 국내산 닭고기에 하림만의특제 양념을 더한 '화끈한 순살닭갈비'와 '순진한 순살닭갈비'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닭고기에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특제 소스를 더한 양념육 제품이다. '화끈한 순살닭갈비'는 매운맛 '순진한 순살닭갈비'는 순한맛이다. 냉동제품이라 해동 후 프라이팬에 올려 약 5~7분간 골고루 익혀주면 순살닭갈비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떡, 고구마, 치즈, 당면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가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인기 버거세트 4종을 1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메뉴는 △언빌리버블버거세트 △인크레더블버거세트 △딥치즈버거세트 △화이트갈릭버거세트 등 총 4종이다. 매장에 방문해 직원에게 이벤트 쿠폰을 제시하면 즉시 1000원 할인된다. 이벤트 쿠폰은 맘스터치 홈페이지 팝업창 및 공식 SNS채널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피자헛이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합리적인 구성과 부담 없는 가격의 '치즈포켓 콤보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얼티밋 치즈포켓은 더 풍부한 치즈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치즈포켓 엣지에는 피자헛의 기존 치즈크러스트 대비 엣지의 치즈양이 2배로 늘어났으며, 거기에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버거 스테이크,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토핑, 풍미 가득한 BBQ 소스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을 제공한다.

피자헛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피자 배달 30% 포장 40% 행사 이용 시,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단품을 1만원 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에 리치 치즈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로 구성된 '치즈포켓 콤보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8월31일까지 피자헛 전 매장에서 포장 구매 시 미디움 콤보세트를 최대 약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피자가 언택트 소비문화 확산에 맞춰 포장주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스터피자는 타임커머스 티몬의 대표 특가매장인 '티몬블랙딜'을 통해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클래식 피자 1+1 쿠폰을 21일까지 판매한다. 한 판 가격에 두 판을 구매할 수 있으며, 피자는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포테이토피자 등 클래식 피자 베스트셀러 3종과 최신작인 '스윗고구마피자' 중 선택할 수 있다. 쿠폰은 2일부터 21일까지 티몬블랙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수량 1만매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왼쪽) 할리스커피 '멀티 폴딩카트' (오른쪽) 투썸플레이스, 요기요 할인 이벤트. ⓒ 각 사 제공

할리스커피가 2020 여름 3차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잇템'으로 캠핑이나 피크닉에 유용한 '멀티 폴딩카트'를 선보인다. 9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3차 프로모션에서 출시한 '멀티 폴딩카트'는 튼튼하고 견고한 재질로 구성돼 캠핑이나 피크닉 뿐 아니라 짐을 운반하거나, 장을 볼 때 물건을 넉넉히 담을 수 있는 멀티형 제품이다. 주변을 환하게 밝혀줄 매력적인 핑크빛의 제품 외관에 뚜껑까지 포함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펼치고 접어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품목과 무관하게 1만원 이상 구매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개 구매로 제한된다.

투썸플레이스가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6월 한 달간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월 한달 동안 요기요앱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구매하면 횟수 제한 없이 주문할 때마다 총 결제 금액에서 2000원을 자동 할인받을 수 있다. I♥케이크 (아이 러브 케이크) 프로모션이 열리는 6월8일부터 14일까지일주일 동안은 4000원 할인이 기간 내 무제한으로 적용된다.

KFC가 전국 매장에서 오는 8일까지 '징거버거'와 '핫치즈징거버거' 총 2개의 제품을 함께 구입 시 할인 판매하는 '징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동시에 KFC는 인기 치킨 메뉴를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갓양념치킨 2조각과 갓쏘이치킨 2조각, 총 4조각을 할인 판매하고, 텐더 5조각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고려은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미니언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120정 미니언즈 에디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오는 7일까지 정가에서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미니언즈 에디션'은 미니언즈의 주요 컬러인 노란색과 파란색을 활용한 패키지에 미니언즈 캐릭터를 입힌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타민C 섭취 후에는 틴 케이스를 인테리어 소품이나 다용도 수납함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배상면주가 포천LB가 네이버 커머스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론칭한다. 배상면주가는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 해당 라이브는 3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모바일 쇼핑탭 셀렉티브에서 1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띠'는 로켓발사주 콘셉트로 만들어진 천연 강스파클링 막걸리다. 포천쌀의 자연 발효로 생기는 천연 스파클링의 청량감을느낄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 6%로 가볍고 깔끔하다.

3일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신제품 아띠와 느린마을막걸리, 느린마을소주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 제품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아띠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라이브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느린마을 산사원 입장권을 증정하며, 라이브 중 퀴즈를 맞추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느린마을 전 4종 (해물파전, 김치전, 녹두전, 소고기육전)과 느린마을 by ease&Connection 브런치 이용권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