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네이처리퍼블릭 '2020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37만건 리뷰 통해 '비타페어C 잡티 세럼·블랙빈 샴푸' 선정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6.03 16:18:44

[프라임경제] 네이처리퍼블릭이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어워드'에서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보습/영양 샴푸 2개 카테고리의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글로우픽 2020 상반기 어워드 위너로 선정된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 네이처리퍼블릭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랭킹 어워드로 신뢰도가 높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통해 선정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글로우픽은 2020년 상반기 동안 등록된 약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뷰티 제품을 발표했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2개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지난 3월 시즌 주력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뷰티 유튜버와 진행한 한달 사용 챌린지를 통해 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소셜마켓 25분 만에 3000개 완판 및 열흘 만에 2만개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 제품은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와 시카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잡티 케어 세럼이다.

2018년 말 출시된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SNS에 자발적인 사용 후기들로 '#간증샴푸'라는 애칭이 붙었으며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 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 및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