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19일까지 28청춘 창업소 1기 교육생 모집"

2020-06-09 12:15:34

▲28청춘 창업소. ⓒ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프라임경제]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은 9일 28청춘 창업소 1기 교육생을 오는 19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은 청년창업을 촉진하고 창업역량 강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교육사업인 28청춘 창업소 1기 교육생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28청춘 창업소 교육사업은 창업에 관심이 있으면서 아이디어가 있는 고양시민, 고양시 소재 대학생과 근로자, 고양시 창업예정자, 그리고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본 교육을 운영하는 (주)메인콘텐츠의 창업교육을 바탕으로 슘페터 창업툴킷, 슘페터카드 등 교구를 활용한 실전형 창업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창업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창업에 필요한 기업가 정신·구체적인 사업계획에 대해 학습하고 공유한다.

교육을 마치게 되면 멘토링데이·데모데이를 통해 일자리 매칭과 네트워킹 구축 등의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우수자에겐 △전문디자이너의 로고 제작 △상세페이지 제작 △언론홍보 지원 △맞춤형 멘토링 참여 △창업전문가 네트워킹 △모의크라우드 펀딩 참가를 제공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발판을 제공한다.

본 교육의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그리고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집합교육이 어려운 경우엔 슘페터 온라인 창업프로그램을 활용한 온라인교육으로 대체 또는 병행한다.

28청춘 창업소의 교육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창업특강을 시작으로 12월2일까지 6개월 동안 매주 2회씩 10차례에 걸쳐 28청춘 창업소에서 진행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