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금오공과대학교, 취업성공패키지 MOU 협약

2020-06-11 18:21:30

- 맞춤 상담 서비스·심리검사 실시·모의 면접 컨설팅…다양한 취업지원 제공

[프라임경제] 인재서비스 대표그룹 스탭스 구미센터(대표 박천웅)는 금오공과대학교와 취업성공패키지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전했다. 

▲MOU 협약식. ⓒ 스탭스

경상북도 구미 금오공과대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은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을 운영함에 있어 △교육생 모집 △홍보 △협력 △취업지원 등 교류를 통한 양 기관 협력을 위한 것이다. 

스탭스는 오랜 기간 진행해 온 취업지원 사업 경험을 발판 삼아 멘토링 노하우 역량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진로를 지도하고 취업역량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MOU 체결에 앞서 스탭스는 사전 온라인 접수를 통해 금오공과대학교 재학생 13명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해 취업 needs를 파악하고 개인별 맞춤형 상담을 진행했다.

대상자들은 이번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대로 프로세스 별 상담을 받을 예정이며, 스탭스는 참여자의 개별 특성에 맞는 일대일 상담을 통해 성공적으로 취업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은 취업의사가 있고 일자리가 필요한 청년층, 중장년층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취업지원 서비스로는 △1:1 맞춤형 개별상담 비스 △심리검사 실시·해석 △모의 면접 컨설팅·동행면접 △기업분석 △취업특강 △취업알선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국비훈련 지원 △훈련수당 지급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탭스 구미센터는 전국에 분포돼 있는 16개 지사를 통해 참여자의 조기 취업을 지원할 것이며 이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스탭스 구미센터로 문의가 가능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