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신간] 서비스 조직 밀레니얼 이렇게 코칭하라

밀레니얼과 소통하며 업무 역량을 향상시키는 코칭 방법 지침서

이우호 기자 | lwh@newsprime.co.kr | 2020.06.15 17:29:51
[프라임경제] 서비스 조직에서 일하는 밀레니얼 비중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이들의 행동과 태도 그리고 그들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사는지를 이해하지 못하면 제대로 된 서비스 조직운영이 어렵다. 

책표지. ⓒ 책과나무

따라서 리더들은 밀레니얼과 소통하며 실제로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맞는 소통 방법은 무엇인지 고민해야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여 근무하는 서비스 조직에서는 제대로 된 코칭 실무서 하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번에 새로 나온 '서비스 조직 밀레니얼 이렇게 코칭하라'는 이러한 서비스 조직에서 관리자들이 밀레니얼과 함께 소통하며 공존하는 법을 제시한 국내 최초 코칭 실무 지침서이다.

서비스 조직에서 직원들을 어떻게 코칭 해야 할지를 몰라 고민하는 리더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용한 지식과 정보는 물론 현장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예시와 실전 지침들을 제공한다.

저자 박종태는 16년간의 현장 경험을 토대로 2011년에 독립해 주로 책 집필과 컨설팅, 강의 및 자격증과 함께 인증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20여권 책을 집필했으며 △CS 및 콜센터 분야 △블랙컨슈머 응대 △감정노동 대응에 이르기까지 현장 중심 실무지침서를 집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책과나무가 펴냈고, 가격은 1만7000원.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